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이랑 본점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맛있게 냠냠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0. 19. 16: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이랑 본점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맛있게 냠냠


 

어린왕자 감귤밭에서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서귀포 아기랑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제주도 동물체험 동물원 할 수 있는 워크맨에 나온 그곳!

 

서귀포 아기랑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제주도 동물체험 동물원 할 수 있는 워크맨에 나온 그곳!

서귀포 아기랑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제주도 동물체험 할 수 있는 워크맨에 나온 그곳! 두돌 아기랑 제주도 여행 이틀차! 아침도 맛있게 먹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 중문 아기랑 아침식사

naranara88.tistory.com

헬로키티 아일랜드도 갔다온 우리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제주도 두돌아기랑 행복한 시간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제주도 두돌아기랑 행복한 시간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제주도 두돌아기랑 행복한 시간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카페 겸 동물체험 할 수 있는 어린왕자 감귤밭에 방문하고 시간이 남은 우리들 [지방 여행기/

naranara88.tistory.com

우리 아가 야무지게 체험 즐기느라 배고플테니

맛있는 고기 먹으러 갈까?

 

제주도 왔으면 흑돼지 먹어야지!

흑돼지 깡통구이를 먹으러 돈이랑 본점으로 향했다

 

 

 

 

 

 

 

 

반응형

 

엄~청 넓은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이랑 본점 내부

엄~청 넓다

우리가 식사시간보다 조금 빨리와서 자리가 있었는데

고기가 나와서 구을때 쯤은 꽉 차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돈이랑 본점 메뉴 차림판

우리는 흑돼지와 보말라면, 감귤맥주를 주문했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우리 아가도 잘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아이고 우리아가 모자를 안풀어줬었네

두툼~한 흑돼지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이랑 본점은 고기를 알아서 구워줘서 좋았다

아기 챙기랴 고기 구우랴 바쁜데 구워주니 너무 좋잖아

 

도톰한 고기 먹기 좋게 잘라서 지글지글 구워주면

점점 노릇해지는 흑돼지 +ㅁ+

 

 

 

노릇노릇 익어가는걸 보며 고기멍 하는 우리아가

이제 다익었다!

흑돼지가 두툼해서 충분히 익혀줬다

맛있게 익은 흑돼지를

소금만 콕 찍어서 먹어봤는데

크으 고소한 흑돼지 맛과 육즙에 도톰한 씹는맛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돈이랑 본점 흑돼지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꿀맛이었다

아기의자에 앉아있는 우리 아가에게도 흑돼지를 먹기 좋게 잘라서 줬더니

와앙 하고 먹는 중 ㅎㅎ

쌈무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감귤 맥주가 뭔가 했더니 제주 위트 에일이었네

이게 또 흑돼지랑 잘어울리거든

느끼함에 올라올때 쯤 한잔 마시면 크으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간다

그리고 그냥 맛있어 보여서 주문한 보말라면

미역과 보말이 들어가있어서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었다

남편이랑 정신없이 후루룩 먹어버림

여기에 노릇노릇하게 익은 오동통한 흑돼지까지 함께 싸먹으면

여기가 무릉도원이지

거기에 다시 맥주를 마셔주면 시원한 마무리~

 

가격대가 있는편인데 그만큼 음식이 맛있었다

하지만 내부가 너무 더웠다... 선풍기까지 추가로 틀어도 너무 더웠다...

하지만 흑돼지 고기는 너무 맛있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서귀포 아기랑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아기의자도 있는 돈이랑 본점을 추천합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이랑 본점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맛있게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