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제주도 두돌아기랑 행복한 시간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0. 18. 01: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제주도 두돌아기랑 행복한 시간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카페 겸 동물체험 할 수 있는

어린왕자 감귤밭에 방문하고 시간이 남은 우리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서귀포 아기랑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제주도 동물체험 동물원 할 수 있는 워크맨에 나온 그곳!

 

서귀포 아기랑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제주도 동물체험 동물원 할 수 있는 워크맨에 나온 그곳!

서귀포 아기랑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제주도 동물체험 할 수 있는 워크맨에 나온 그곳! 두돌 아기랑 제주도 여행 이틀차! 아침도 맛있게 먹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 중문 아기랑 아침식사

naranara88.tistory.com

예전부터 관심있었던 헬로키티 아일랜드에 가보기로 했다

요즘 내가 배너 곤 덕에 쿠로미를 좋아하게 되서

우리 아가한테도 쿠로미나 키티 같은 산리오 제품들을 많이 사줘서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서 헬로키티 아일랜드로 향했다

https://youtu.be/zivWs4t9LDc

겉모습도 예쁜 키티 아일랜드♥

https://naver.me/FCB6Xr0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헬로키티 아일랜드 가격 

우리는 아기의 컨디션을 봐가며 네이버 예약을 미리 해놓고 갔다

https://naver.me/FCB6Xr0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스탬프 투어도 유료다

이건 우리 아가가 직접 다 찾아서 할 수 있을 때 해야할 듯 하다

입구부터 반겨주는 키티

우리아가 사진좀 찍을까?

했더니 기분이 좋은지 만세를 방방 뛰면서 찍음 ㅋㅋㅋ 귀여워라

중간중간 스탬프도 꿍 찍을 수 있고

초기 키티의 모습 

키티는 올타임 귀여움이였군

키티 장신구들 너무 탐나잖아

엄빠 손 잡고 이곳저곳 다녀봐요

직접 칠 수 있는 키티 피아노

뚱땅뚱땅 쳐보기

피아노 치는게 재미있는지 한동안 치고 이동했다

오 키티 세계관에 가족이 있었구나??

키티 홀로그램?을 볼 수 있는 곳

샤라라랑~

키티 식탁

너무 귀엽다 ㅎㅎ 케이크류는 똑같은 모양의 디저트를 카페에서 즐길 수 있다

문 너머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키티의 방 안이 보여요!

아빠 바지에 주머니가 있네에?

여기 쿠로미가 있네?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키티 뿐만 아니라

같은 산리오 친구들이 곳곳에 있었다

 

산리오 3d 애니메이션 친구들이 버스를 타고 학교에 가는 모습을 담았다

집중 중 ㅋㅋ

발레리나 키티와 자동차에 탄 키티가 있는곳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수유실도 있어서 기저귀 갈기에 좋았다

기저귀 갈고 시원해진 우리아가 ㅋㅋ

여긴 음악에 맞춰 춤 추는 곳이다

입구에 있었던 다양한 체험을 하는 곳

가방 팔찌는 걍 만들어볼껄 그랬네

네임스티커가 있길래 우리 아가 줄겸 뽑아봤다

푸차코를 골라서 뽑아줬더니(최애 성국 삼촌 모에 캐릭터 뽑았네)

스티커 들고 매우 행복한 우리 아가 

사실 네임스티커인데 아직 네임스티커로 못쓰고 걍 스티커로 열심히 썼다 하하

사진 찍기 좋은 키티 도서관

하지만 스티커를 쥐고 너무 기분좋은 우리아가는 슝 가버렸다

그래 2층 가자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2층 올라가는 길

산리오 친구들이 빼꼼 바라보고 있다

하늘의 친구들이 신기한 우리아가

https://youtube.com/shorts/YlS-888KGv4?feature=share

신나게 올라가는 중

곳곳에 아기자기한 키티와 산리오 친구들이 가득

세계각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있는 키티들

한복 키티도 예쁘다

해적선에서 애니매이션 잠시 보고

만세 하면서 사진도 찰칵

누르면 빛이 뿅 들어오는 곳도 있고

키티 인형과 리본을 터치터치 할 수 있는 곳

언니들 따라서 터치터치~

https://youtu.be/xSZOvo8p4uU

조금 어설픈데 열심히 하는 모습이 귀엽다

너무 예뻐서 우리 아가 앉히고 찰칵

모자도 키티 모자라서 찰떡이라구우

히이 하고 예쁘게 찍은 우리아가

 

우리 아가를 찍기 위해서 아빠가 열심히 안아올리는 중

인생네컷처럼 찰칵찰칵

 

 

 

거울 앞에서 찰칵찰칵

헬로키티의 옷을 갈아입히는 인형놀이를 할 수 있는 곳

옷이 커서 우리아가 입어도 될 정도였다 ㅋㅋ

우리 아가한테 볼콕 해보라니까

영혼없이 볼콕 중 ㅋㅋㅋㅋㅋ 하라니까 하긴 하네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의 놀이공간

110cm기준으로 놀이공간이 나뉜다

근데 우리 아가가 하기엔 조금 높아서 구경만 하고 지나갔다

 

 

 

이제 헬로키티 아일랜드 카페도 가볼까?

귀여운 레어치즈케이크와 키티 티라미스

다양한 제품군을 팔고있다

 

주문하고 꾸벅 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남편의 현금을 강탈해서 뽑아봤는데

응 마이멜로디 ㅋㅋ

꺄아 너무 귀엽당

하나하나 귀엽고 맛있었다

스윽 갈라서 우리 아가 줘봤더니

너무 맛있어서 스스로 칼로 잘라먹는 중 ㅋㅋ

가격은 조금 나가는편이지만 예쁜 키티를 즐길 수 있었다

 

 

 

이번엔 위에도 올라가볼까?

헬로키티 미로정원인데 우리는 한여름에 가서 우리 아가 일사병이 걱정되서 그냥 살짝만 보고 나왔다

 

자 헬로키티 아일랜드의 꽃(?) 기프트 샵!!

나도 귀여운거 있으면 살꺼라구!!

우리 아가가 마음에 들어하길래 가격을 봤더니 3만600원 ㄷㄷㄷㄷㄷ

우리 아가는 가방 좋아하니까 쿠로미 가방 사주고

나는 기념으로 가져갈 마그넷

그리고 스티커~ 우린 사이좋게 쿠로미 스티커를 나눠가졌다

엄마도 우리 아가도 모두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

 

사실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찾으면서 헬로키티 아일랜드가 안나온건 아닌데

좀 별로일거 같아서 안왔는데 웬걸 너무 좋았다

여긴  제주도 왔을 때 또 와도 될정도?

평소에 자기가 좋아하던 캐릭터가 많이 보여서 그런가 아기도 신나해서 좋았다

좀 더 크면 놀이터에서도 놀 수 있을테니 더 좋을 듯하다

다음에 또 와보자 우리아가?

 

 

 


서귀포 아기랑 갈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제주도 두돌아기랑 행복한 시간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