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 근처 아기랑 맛집 고국수 돔베고기국수 아기의자 있고 맛은 있었는데..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9. 23. 01: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공항 근처 아기랑 맛집 고국수

아기의자 있고 맛은 있었는데 서비스는 글쎄


 

고성에서 제주도로 배를 타고 이동한 우리 가족

배를 타고 이동한 후기는 조금 나중에 쓰고 맛집부터 올려야지

 

 

아침을 제대로 못먹어서 맛있는 한끼를 먹고 싶어서 찾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 아기의자도 있는 제주 아기랑 맛집 고국수로 향했다

 

 

 

반응형

 

남편은 주차를 다시 하느라 잠시 다시가고

나랑 아기랑 먼저 손잡고 들어갔다

그런데 우리 아가가 잠시 멈칫대는 사이 뒤에 있던 손님이 먼저 치고 들어가면서

좋은 자리를 채감..

제주공항 근처 맛집 고국수를 택한 이유는

배가 내리는 포구와도 가까워서였지만 동물 보는걸 좋아하는 아기가 물고기를 보게하려고 한건데..

뭐 어쩔 수 없지..

차선책으로 그나마 물고기가 보이는 다른곳으로 앉았다

그런데 아기가 왔는데 아기의자를 안줌 ㅎ

달라고 했는데 못들었는지 안주고 

한참 뒤에 온 손님에게 아기의자를 주길래

"왜 저희는 안줘요?" 하니까

"저희가 아기의자가 2개 뿐이에요"

????? 아니 저기요 ㅎㅎㅎㅎㅎ 

밥먹기 전부터 빈정이 팍 상했다

 

밑반찬부터 먼저 나왔다

모두 정갈하고 맛이 괜찮았다

 

고국수 메뉴판

 

우리는 돔베고기국수 돔베고기비빔국수 순살갈치튀김을 주문했다

돌문어튀김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오후 2시경인데 벌써 매진이 되어버려서 아쉬워라

 

그리고 내 렌즈는 운명하셨다...

아 남편씨 내 렌즈 어떻게 할꺼임... 비싼렌즈라고...

캐논 서비스 센터에 가봤지만 조리개가 완전 나가고 부품이 없어서 사망판정을 받았다

하 내 바디에 맞춰사려면 백사투 사야되는데 ㅎㅎㅎㅎㅎ 아 남편씨 내 렌즈 언제사주나요 ㅎㅎㅎㅎ

하 다른렌즈들 들고다니는데 그 예전같은 쨍함이 조금 아쉽다..

 

 

 

푸짐하게 나온 제주공항 근처 아기랑 맛집 고국수의 메뉴들

 

돔베고기비빔국수

돔베고기비빔국수

국수에 고기가 세점씩 올라가있다

비빔국수에 각종 야채에 달걀 지단까지 있어서 아삭하고 고소하고 양념장도 맛있어서 후루룩 먹기 좋았다

비빔국수에는 육수?가 같이 나오는데 역시 맛있었따 고기국물 좋아요

 

순살은갈치튀김

순살 은갈치 튀김

크기도 먹기에 좋고 소스도 간장 - 타르타르 두가지라 질리지 않게 찍어먹을 수 있었다

바삭하고 고소했다

 

 

 

돔베고기국수

돔베고기국수

 

숟가락과 포크를 들고 신난 우리아가에게

돔베고기국수를 덜어줬다

그사이 아기의자 하나가 생겨서 우리 아가는 아기의자로 의자를 바꿨다

우리 아가는 국수도 순살갈치튀김도 모두 잘먹었다

젓가락으로 야무지게 집어올려서 후루룩!

김가루까지 뿌려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국수의 돔베고기국수

아기랑 남편이랑 해서 나눠먹었다지만 국물까지 완국수 했다

고국수 맛집 맛네

하나같이 모든 메뉴들이 다 맛있었다

 

먹다가 물고기가 오면 한번씩 "물고기"하면서 바라보는 우리아가

엄마가 잘보이는 자리부터 맡았어야됐는데 큽 그래도 물고기 많이 봤지?

 

서비스는 좀 별로였지만

음식맛은 좋았던 고국수

제주공항과도 가깝고 아기의자도 있는데다가 물고기가 있어서 아기도 좋아했으니

다음에 또 가서 통문어튀김을 먹어보고 싶다

 

 

 

 

 


제주공항 근처 아기랑 맛집 고국수 돔베고기국수

아기의자 있고 맛은 있었는데 서비스는 글쎄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