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곡동 케이크 뺑비 건강한 빵 제빵소 빵집에서 아버님 생신 케이크 해결! 우리 아가도 좋아해요~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6. 00: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곡동 케이크 뺑비 건강한 빵 제빵소에서

아버님 생신 케이크 해결!

우리 아가도 좋아해요~


 

오늘은 아버님 생신!

근데 아뿔사

음력인데다가 남편은 회사에서 경진대회 갔고

어머님은 하루 전날 알려주셔서

내가 원하는 떡케이크를 예약할 수가 없었다 ㅠㅠ

하지만 케이크는 그렇게까지 선호하지 않으시지만 이왕이면 맛있는 케이크를 먹어야지!

라는 마음으로 다시 불꽃 검색한 끝에

예약 없이 홀케이크를 살 수 있는 중곡동 케이크 빵집을 발견!

아기를 어린이집에서 데려가기 전 부랴부랴 아버님 생신 케이크를 사러 갔다

 

 

 

반응형

 

무더위를 뚫고 도착한 중곡동 케이크 뺑비

건강한 빵 제빵소 뺑비였다

다양한 빵도 취급하는 중곡동 케이크 빵집 뺑비

중곡동 케이크 빵집 뺑비는 천연 발횾종을 사용해 만든 슬로우브레드라고 한다

방부제가 없으니 오래 먹으려면 꼭 냉동하시길!

하지만 난 마음이 급해서 빵을 볼 시간이 없었다

미리 사진을 찍고 여쭤봤어야됐는데 ㅋㅋ 사장님 손이 나와버렸네

아 마음이 급했다구요 8ㅅ8

암튼 홀케이크 살 수 있냐고 여쭤보니 작은거와 큰거 가격이 달랐는데

그래도 딸기 & 블루베리 둘 다 꾸며져있는게 괜찮아보여서

2호? 케이크를 3만4천원에 구매했다

미리 못찍어서 요렇게라도 찍는데 또 까꿍 나와버린 사장님손

괜찮아요 전 빨리 찍습니다

아버님 생신초 숫자모양은 각각 1천원씩이라 3만6천원 듬

사실 아버님 이제 만나이 되서 70세신데! 그래도 아직 만나이 적응 안되셨을테니까 곱게 7과 1을 가져갔다

케이크 위에 콕콕 붙여주시니 귀엽네

 

 

 

 

케이크를 들고 어린이집에 가서 아기를 데려오는데

"안탈꺼야 엄마랑 손잡고 갈꺼야"

고맙다 우리아가

덕분에 케이크를 자전거 유모차에 태울 수 있었다

아기 병원에 들린 다음 다시 시댁에 오는데도 아기가 걷고싶어해서

시댁까지 온전하게 도착한 뺑비 케이크 ㅋㅋㅋㅋ

다시한번 고맙다 우리아가

우리 아가 덕에 할아버지 생신 케이크를 지켰단다!!

숫자 초를 콕콕 꽂는데 아버님이 너무 신기해하셨다 ㅎㅎ

요즘 이런것도 나오나면서 허허 웃으시는 아버님

그동안 초만 사갔었나 우리 센스없는 남편이???

 

https://youtube.com/shorts/Sl-F56593lg?feature=share

 

우리아가의 생일 축하 리사이클! 

할아버지를 위하여 열심히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우리 아가

할아버지랑 같이 케이크도 슥슥 잘랐다

 

아버님이 잘라주신 케이크를 다 같이 먹는데

우리 아가는 위에 올라간 모든 케이크의 과일을 거의 다 먹어치웠다 ㅋㅋ;;

딸기랑 블루베리 있는데는 기가 막히게 찾네

 

불꽃같이 찾아낸만큼 케이크 시트도 부드럽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달달해서 좋았다

우리 아가도 보드라워서 그런지 조금씩 냠냠 잘먹었다

 

맛있는 케이크를 먹기 위해 불꽃검색하고 찾아간만큼 맛있었던

중곡동 케이크 뺑비

다음엔 빵도 먹어봐야겠다!

 

 

 

 


중곡동 케이크 뺑비 건강한 빵 제빵소에서

홀케이크 아버님 생신 케이크 해결!

우리 아가도 좋아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