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맛있네! 중곡동 아기랑 맛집 명륜진사갈비 서울중곡점 가격도 착해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6. 3. 08: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맛있네!

중곡동 아기랑 맛집 명륜진사갈비 서울중곡점


남편과 나와 아기가 집에 있던 어느날

그냥 고기 먹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아기도 저녁을 먹어야되고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되서 한번 가보려고 했으니

오늘 저녁은 고기닭!

아기의 손을 잡고 명륜진사갈비 중곡점으로 향했다

 

 

 

반응형

 

집에 있다가 나갔지만 우리아가가 선택한 옷들이 귀여웠으니 되었다

명륜진사갈비 서울중곡점 영업시간은

정오(오후 12시) ~ 오후 10시 30분

점심시간부터 식사가 가능하다

리뉴얼된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이 17,900원

그리고 11세 이상부터 무한리필 가격을 받기 때문에 10세까진 공짜!!

우리 아가도 무료!!

냉면, 된장찌개, 계란찜, 소갈비살은 추가 금액을 내야한다

내부 인테리어도 바뀐 명륜진사갈비 서울중곡점

어린이 방이 있어서 게임이나 뽑기를 즐길 수도 있고 과자를 살 수도 있다

명륜진사갈비를 중곡동 아기랑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아기의자도 있고 무료이기 때문!

튼튼한 아기의자를 써서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었다

근데 우리아가 왤케 귀엽게 찍혔니? ㅎㅎ 오~ 하고 찍었어요?

일단 고기를 굽기 위한 불부터 들어오고

평일엔 120분 / 공휴일은 100분의 이용시간이 있다고 한다

 

이제 고기좀 가져와 볼까?

기본인 돼지갈비와

통삽겹살도 있고

돼지껍데기도 있고

숯불닭갈비도 있고

생등갈비도 있었다

명륜진사갈비 리뉴얼되더니 고기 종류부터가 많아졌다 +ㅁ+

한번씩만 먹어도 무한리필 즐긴거구요

 

 

 

그리고 이것저것 뷔페처럼 가져갈 수 있게 메뉴가 생겼다

미니갈비버거를 만들 수 있는 모닝빵도 있었는데 이건 마지막에 만들어 먹었다

온갖튀김

우리 아가는 감자튀김을 좋아했다

근데 튀김이 좀 전체적으로 딱딱한 느낌?

떡볶이 국물 떡볶이였는데 별 맛은 없었다 ㅇㅅㅇ..

잡채는 우리 아가가 나름 잘 먹었다

추가적인 반찬들을 가져갈 수 있고

밥도 있다

음료수와 물도 있다

하지만 일단 생맥주부터! 한잔 시켜서 나눠먹기!

올만에 마시니 더 꿀맛이었다

 

 

숯불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을 참고해서 이제 구워볼까?

일단 삼겹살부터 구워야지 히히

삼겹살은 역시나 맛있었다

야무지게 싸먹어야지~

고기 좋아하는 우리 아가도 맛있게 냠냠~

물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

숯불갈비도 닭갉비도 순서대로 촵촵 구워먹었다

역시나 다 괜찮았다

물냉 시킨거 너무 잘한게 어느 고기랑 먹어도 맛있었다

별미 껍데기도 가장자리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먹었는데

너무 구워서 ㅋㅋ 조금 덜 쫄깃하게 먹은게 아쉬웠다

 

 

자 그럼 이제 미니갈비버거좀 만들어 먹어볼까?

모닝빵과 버터와 딸기잼과 콘샐러드까지 챙겨왔다

빵에 버터를 바르고

상추를 깔고 고리를 올린다음

양파와 콘샐러드도 듬뿍 올리고

딸기잼을 뿌리고

모닝빵을 덮어서 마무리~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었다 ㅎㅎ

단점이라면 배가 부르다는 점이지만 맛있었으니 되었다

 

아기랑 같이 맛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던 중곡동 아기랑 맛집 명륜진사갈비 서울중곡점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후 처음 갔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고기가 먹고싶을 때 다시 와야지!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맛있네!

중곡동 아기랑 맛집 명륜진사갈비 서울중곡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