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곡동 파스타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빠네스파게티 중곡동 아기랑 맛집으로 땅땅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5. 30. 02:0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곡동 파스타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빠네스파게티 오븐 치즈미트 스파게티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

중곡동 아기랑 맛집으로 땅땅


 

아기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나서 병원을 갔다온 후

아점을 먹으러 방문한 중곡동 파스타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이후에 아기랑 병원 방문 후 너무 오래기다려서 밥을 먹고 가려고

"밥 먹을래? 파스타 먹을래?" 물어봤더니

"파스타가 좋아요"라고 대답하길래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에 또 한번 방문했다

중곡동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두번 방문한 후기 시작!

 

 

 

반응형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메뉴판

아침에 방문했더니 매장 전세낸 느낌 ㅎㅎ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메뉴판

올만에 왔으니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의 시그니처 메뉴 먹어야지

아만스 빠네스파게티가 맛있어 

피클 받고 조금 기다리면

아만스 빠네 스파게티 등장!

바삭한 겉 빵과 크림소스가 스며들어 보들보들한 빵 속

적당한 면 삶기와 크림소스와 베이컨의 조화로움!

담음새도 예쁘게 나와서 빠네 파스타만은 와서 먹는게 좋다 ㅎㅎ

빵까지 하면 나에겐 양이 꽤나 많아서 혼자서 다 먹은적은 없다 ㅎㅎ

이날도 빵은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왔는데

너무 풍족하고 맛있게 먹었다

 

 

아기도 아프고 나도 아파서

나는 나대로 병원을 가고 아기는 아빠랑 같이 소아과를 갔는데

하필 이날이 부처님오신날 빨간날이라 주변에서 여는 소아과가 우리가 가는 소아과뿐이라;;

분명 9시반정도에 갔는데 11시반 넘어서 겨우 진료를 봐서;;;

점심을 먹고 들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아기에게 뭐 먹을지 물어봤다

"김밥 먹을래? 파스타 먹을래?"

"파스타가 좋아요"

하길래 아기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로 향했다

다시한번 마주한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의 메뉴판

남편은 올만에 와서 아만스 빠네스파게티를 시키고

나는 오븐 치즈 미트 스파게티

그리고 보통 아기랑 나눠먹기 때문에 메뉴 2개만 주문하면 우리가 배가 고프기도 하고

식사 2개 + 피자를 주문하면 탄산음료 2잔이 무료라서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도 주문했다

탄산음료는 마운틴듀가 없고 제로콜라 / 콜라 / 사이다 / 환타 중에 고를 수 있어서

제로콜라와 사이다를 골랐다

중곡동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를 아기랑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아기의자도 있고 어린이 식기도 있다

창 밖으로 지나가는 버스와 차들을 보며 즐거워하는 중

근데 어린이 식기라 좀 크긴 해서 ㅎㅎ 우리가 가지고 다니는 아기 식기를 썼다

먼저 나온 탄산음료

어우 아주 그냥 실하네

얼음은 시원할 정도로만 적당히 넣고

거의 순수 탄산음료로 컵에 가득 채워줬다 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주셔서 나는 심지어 끝까지 다 못마시고 감 ㅋㅋㅋ

탄산음료 1500원이면 뚱캔 하나 주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탄산음료 완전 혜자네

 

 

모두모두 풍족하게 나왔지요

 

먼저 나온 오븐 치즈 미트 스파게티

나는 개인적으로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에서 빠네 파스타랑 오븐 치즈 스파게티류가 좋다 ㅎㅎ

다음엔 이 두가지에서 벗어나서 다른것도 먹어봐야겠군

일단 아기가 먹을 수 있도록 치즈와 스파게티 모두 돌돌 말아 후후 불어 식혀준 다음 줬더니

너무 잘먹었다 ㅎㅎ

평소 토마토 스파게티를 그렇게까지 선호하지는 않는 아기인데

치즈까지 들어가서 그런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

얇아서 추가로 먹어도 전혀 부대끼지 않고 바삭하고 고소했다

우리는 찍어먹는거보다 들이붓고 먹는걸 좋아해서 꿀도 냅다 부어서 먹음 ㅎㅎ

꿀 안좋아하는편인데 고르곤졸라랑 꿀은 너무 맛있어 >ㅁ<

근데 가격도 8900원이라 착해!!

그리고 남편의 아만스 빠네 파스타

내가 시켰을 때보다 여러 재료가 겉으로 잘 보였다

야무지게 떠서 

냠 먹는 우리아가 

면을 좋아해서 포크로 야무지게 돌돌 말아서 먹고

먹다가 안되면 "아빠가 도와줘" "후 불어줘"라며 도움도 요청했다

우리 아가는 토마토 파스타보다 크림 파스타를 더 선호하긴 했는데

둘 다 달라고 한 다음 일단 크림파스타 먹고나서 토마토 치즈 파스타를 먹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처음엔 면이 아니라서 안먹으려고 하길래 

설득을 잘 해서 먹여보니 달달하고 고소한지 나름 잘 먹었다 ㅎㅎ

 

아기도 우리도 맛있게 먹은 중곡동 파스타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중곡동 아기랑 맛집으로도 강추!

 

 

 


중곡동 파스타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빠네스파게티 오븐 치즈미트 스파게티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

중곡동 아기랑 맛집으로 땅땅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