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랑 포천 산정호수 카페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 찾았다 인생 단팥빵 맛집 찹쌀도넛, 무화과깜빠뉴, 고구마빵, 명성경주빵, 사라다빵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1. 12.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랑 포천 산정호수 카페 산정호수 단팥빵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

찾았다 내 인생 단팥빵 맛집

찹쌀도넛, 무화과깜빠뉴, 고구마빵, 명성경주빵, 사라다빵

 

 

야심차게 명성산 억새를 보러왔으나 단풍과 낙엽과 다람쥐만 보고 온 우리들 ㅎㅎ

뭐 아기가 낙엽줍고 다람쥐 도토리 먹는거 코앞에서 직관하고 즐거워했음 됐지

[지방 여행기/경기도] - 포천 명성산 단풍 등산코스 명성산 주차 억새축제 보러갔는데 실패 ㅋㅋ

 

포천 명성산 단풍 등산코스 명성산 주차 억새축제 보러갔는데 실패 ㅋㅋ

아기랑 포천 명성산 단풍 등산코스 주차 명성산 억새축제 보러갔는데 실패 ㅋㅋ 오늘은 명선산 억새축제를 즐기러 가는 날! 일단 포천 명선산 맛집 등산로가든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포천 아

naranara88.tistory.com

다 보고 내려오니 3시쯤이라 아기 오후간식 시간이기도 하고

우리도 카페에서 디저트와 커피도 즐길겸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로 향했다

 

 

반응형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를 간 이유는

산정호수와 명성산을 가면서 계속 100년 단팥빵이라고 광고를 하니 너무 궁금하잖아?

궁금한건 못참는 우리들은 아기 손을 잡고 단팥빵을 먹으러 갔다

아빠 손 잡고 으쌰으쌰 씩씩하게 계단 오르는 우리아가

산성호수 100년 단팥빵에 도착!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9시 운영시간은 널널하다

반려동물은 출입금지!

입구에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의 베스트5가 있다

일단 추천 빵은 먹어줘야지

오후 3시쯤 다양한 빵들이 나오기도 하고 품절되기도 했다

일단 먹고싶은 빵 다 골라버리기

남으면 싸가면 되니까!

그리고 곧 나온 단팥빵

단팥빵 맛집이다보니 계속해서 단팥빵이 나오고 있었다

대한민국 제빵명인 1호 4대째 이어온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써 있고

택배도 가능하다고 한다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단팥빵이 서비스!

빵은 단팥빵 2개, 찹쌀도넛, 무화과깜빠뉴, 고구마빵, 명성경주빵, 사라다빵을 골랐따

사라다빵이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남편이 줄을 기다리고 있는데 제빵실을 보니

사진 속 그 단팥빵 명인께서 줄선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사진찍고 계셨다

귀여우셔라 ㅎㅎ

1층 카페공간 보단 2층의 풍경이 좋을 것 같아 2층으로 이동~
우리아가는 스스로도 계단을 잘올라가요~

계단 올라가기 너무 재미있는 것이에요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많은 2층

3층은 테라스이다

창밖 풍경이 좋다

명성산 단풍을 즐길 수 있다

우리 아가는 돌도 좋아요~

하지만 화분의 돌은 그자리에 있어야하니 내려두자?

음료수는 왠지 계피향의 카푸치노를 즐기고 싶어서 카푸치노와 아기랑 같이 먹을 딸기라떼

일단 단팥빵부터 반을 갈라서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는데?

빵도 보들보들하고 팥은 약간의 단맛을 머금고 있어서

씹으면 빵과 단팥이 사르르 입안에서 녹는다

빵돌이 남편을 둔 덕에 전국구 빵집을 다녔는데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100년 단팥빵이 진심 제일 맛있었다

단팥빵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빵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남편도 놀랄정도였다

찾았다 내 인생 단팥빵 맛집!

 

단팥빵이 별로 안달길래 아기한테도 뜯어서 쥐어줘봤더니

한입 먹어보더니 마음에 들었는지

다시 두손으로 소중히 잡고 냠 하고 먹는다

단팥빵 먹는 우리아가 너무 귀여워 ㅎㅎ

 

 

우리 아가가 손으로 콕 가리키는것은?

바로 딸기라떼

요즘 카페 갈때마다 아기한테 딸기라떼를 시켜줬더니 자기꺼라는걸 안다 ㅎㅎ

아빠가 열심히 딸기라떼를 섞는걸 유심히 보더니

"내가 내가"  자기가 직접 섞어본다

 

너무 탐스러워보여서 산 사라다빵

사라다빵도 진짜 맛있었다

사라다빵은 빵이 질긴경우도 꽤나 많았는데

포천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는 일단 빵 자체가 맛있으니까 사라다빵의 맛이 배가됐다

명성경주빵

명성산 앞의 카페라 명성경주빵인가보다 ㅎㅎ

역시나 팥이 맛있어서 명성경주빵도 맛있었다

배부르게 오후간식 먹고 창 밖을 구경하는 우리아가

난 너무 귀여워 콩순이 포즈 ㅋㅋㅋㅋㅋㅋ

바깥에 고양이가 지나가서 "야옹~"하는 중이다

나가는 길에 한번 더 둘러보는데

아기 눈높이에 있는 뽀로로 음료수를 보고 "뽀로로 뽀로로"하면서 좋아했다 ㅎㅎ

 

산정호수와 명성산 근처에 적극적인 광고가 이곳저곳 있어서 궁금했던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

빵 자체도 보들보들 맛있는데다가 단팥빵도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다

명성산 단풍을 보며 카페도 즐길 수 있고

빵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아기랑 가기에도 좋았다

 

포천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을

포천 아기랑 산정호수 카페로 강추합니다!!

 

아기랑 포천 산정호수 카페 산정호수 단팥빵

산정호수 베이커리카페 산정호수 100년 단팥빵

찾았다 내 인생 단팥빵 맛집

찹쌀도넛, 무화과깜빠뉴, 고구마빵, 명성경주빵, 사라다빵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