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아기랑 명성산 맛집 등산로가든 손두부전골 감자전 산정호수 맛집으로도 추천!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1. 10.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포천 아기랑 명성산 맛집 등산로가든 손두부전골 감자전

산정호수 맛집으로도 추천!

 

이전에 아기랑 산정호수 억새꽃축제를 왔던 우리들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경기도 포천 아기랑 카페 추천 숲속의제빵소 숲속의 연유라떼 곰돌이샷 추가, 리얼딸기라떼, 어린이 딸기라떼, 포천감자빵 포천 빵집으로도 추천!

 

경기도 포천 아기랑 카페 추천 숲속의제빵소 숲속의 연유라떼 곰돌이샷 추가, 리얼딸기라떼, 어

경기도 포천 아기랑 카페 추천 숲속의제빵소 숲속의 연유라떼 곰돌이샷 추가, 리얼딸기라때, 어린이 딸기라떼, 포천감자빵 포천 빵집으로도 추천! 오늘은 포천 산정호수 보러가는 날~ 본격적으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포천 아기랑 갈말한곳 가볼만한곳 포천 산정호수 억새축제 오리배 붕붕전동 단풍 놀이공원 산정랜드 수유실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포천 아기랑 갈말한곳 가볼만한곳 포천 산정호수 억새축제 오리배 붕붕전동 단풍 놀이공원 산정

포천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포천 산정호수 억새축제 오리배 붕붕전동 단풍 놀이공원 산정랜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포천 아기랑 카페 숲속의제빵소에서 아기 간식시간도 가지고 카페인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포천 맛집 포천 수요미식회 맛집 미미향 중식당 포천 아기랑 식당으로도 추천!

 

포천 맛집 포천 수요미식회 맛집 미미향 중식당 포천 아기랑 식당으로도 추천!

포천 맛집 포천 수요미식회 맛집 미미향 중식당 포천 아기랑 식당으로도 추천! 포천 아기랑 카페 숲속의제빵소도 가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경기도 포천 아기랑 카페 추천 숲속의제빵소 숲속

naranara88.tistory.com

시간도 그렇고 점점 해가져가니 추워지는 날씨덕에 명성산 억새를 보지 못했기에

바로 다음주에 아기랑 명성산 가기 도전!

하기 전에 점심 먹어야지?

명선상 가는 길 바로 옆에 있는 등산로가든으로 향했다

반응형

여기가 왜이렇게 낯익나 했더니 예전에 회사에서 등산갈때 봤네 여기 ㅋㅋ

빙글빙글 돌아가는 물레방아 옆에 가마솥 손두부도 있다

아기랑 명성산 맛집 등산로가든의 메뉴판

모두가 먹는 야생버섯전골을 먹고싶었으나 아기랑 같이 먹어야하니까 빨간국물은 안되니

손두부전골을 시키고 안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그리고 감자전도 추가요~

(더덕구이도 맛있겠던데 다음기회에)

아기랑 산정호수 맛집 등산로가든 내부 및 좌석 모습

내부에도 좌석이 많고 날씨가 좋아 야외 테이블에도 식사를 하시는 모습이었다

등산로가든은 좌석도 많고 회전률이 빠른 편이다

 

 

 

 

우리아가는 포크와 숟가락을 들고

너무 배가 고파요

숟가락과 포크를 들고 "두개"를 외치며 밥 나오길 기다리는 중

등산로가든을 명성산 아기랑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아기의자가 있는데 무려 물잔도 꽂을 수 있는 아기의자라는 것!

아기에게 밥도 덜어주고 반찬도 덜어주고 하다보면 아기 손에 닿는곳에 물을 두기 힘든데

저렇게 물잔 자리가 있으니 편했다

아기 먹을준비 하고있노라니 금세 나온 손두부전골

일단 보글보글 한소끔 끓여둬야지

보글보글 끓여 국물부터 한입 먹어보는데

????? 뭐야 이거 왜이렇게 맛있어????

새우젓으로 무심하게 간한느낌인데

대체 뭘 넣었길래 이렇게 감칠맛이 폭발하죠?!

감칠맛나는 국물에 취할때쯤 쑥갓향이 입안을 감싸준다

쑥갓 별로 안좋아하는데 등산로가든 손두부전골에는 너무나도 찰떡인것

 

 

 

 

 

반찬도 군침돌게 생겼다

아기에게 줄 수 있는 반찬이 있나

반찬을 하나씩 먹어보는데

뭐야 반찬 왜이렇게 맛있어?????

심지어 아기가 꽂혀있는 오독오독한 식감의 궁채나물까지 있네

전체적으로 간이 짜질 않고 맛있는 간이라

아기가 먹을 수 있는 나물을 가위로 잘라서 줬다

 

배고팠는지 야무지게 밥부터 떠먹는 우리아가

우리아가는 밥도 잘먹어요

그리고 나온 감자전

꽤나 두툼하게 나왔는데

와 겉은 바삭한데 속은 포슬포슬하니 맛있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 찍어먹으면 더 맛이었다

 

그리고 우리 아가는

감자전을 주니 열심히 감자전만 공략하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감자전이 너무 맛있었는지 감자전이 떨어질때까지 감자전만 떠먹었다

그래도 밥은 중간중간 먹어줬는데 나머지는 "안먹 ㅇㅅㅇ?"하며

감저전을 먹었다

그래도 밥도 나물도 두부도 감자전도 나름 고루 먹은 우리아가

물 꼴깍꼴깍 마시고 배부른지 내려달라고 했다

 

 

 

 

밥먹는 와중에 가만히 주차되어 있는 우리차를 누가 들이받아서 ㅋㅋㅋㅋ

뒷범퍼가 너덜너덜해졌네?????

남편이 나가보고 나는 아기 먹는거 챙기느라 허겁지겁 먹고 나왔다

그래도 맛있었다 >ㅁ<

 

잘먹고 갑니다~

하려는데 우리아가가 보고있는건?

아까 봤던 빙글빙글 돌아가는 물레방아

"빙글~"하면서 손가락으로 콕 찍으면서 보는데

연신 물과 함께 돌아가는 물레방아가 신기했는지 한참 보고 나왔다

 

명성산 오는데 좀 막혀서 바로 눈앞에 보이는 집에 들어갔는데

이렇게 맛집인줄 몰랐잖아요

어쩐지 바로 옆집도 등산로가든이더라니 맛집이네 여기!!!

산정호수나 명성산 맛집 찾으시면 등산로가든 꼭 한번 먹어보시길!

 

이제 아기랑 명성산으로 가보자!

[지방 여행기/경기도] - 포천 명성산 단풍 등산코스 명성산 주차 억새축제 보러갔는데 실패 ㅋㅋ

 

포천 명성산 단풍 등산코스 명성산 주차 억새축제 보러갔는데 실패 ㅋㅋ

아기랑 포천 명성산 단풍 등산코스 주차 명성산 억새축제 보러갔는데 실패 ㅋㅋ 오늘은 명선산 억새축제를 즐기러 가는 날! 일단 포천 명선산 맛집 등산로가든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포천 아

naranara88.tistory.com

 

 

포천 아기랑 명성산 맛집 등산로가든 손두부전골 감자전

산정호수 맛집으로도 추천!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