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해 독일마을 맛집 완벽한인생 남해 아기랑 식당 15개월 돌아기랑 감자스프, 슈니첼, 석탄치킨, 800ml 샘플러 & 독일마켓 맥주 쇼핑 남해 맛있는녀석들 맛집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8. 19. 00: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해 독일마을 맛집 / 남해 아기랑 식당 완벽한 인생

감자스프, 슈니첼, 석탄치킨, 800ml 샘플러

독일마켓 맥주쇼핑

 

남해 맛있는녀석들 맛집


 

남해와서 상주은모래비치에서 아기랑 바다를 즐기고

[지방 여행기/경상도] -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15개월 돌아기랑 남해 아기랑 갈만한곳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15개월 돌아기랑 남해 아기랑 갈만한곳

남해 아기랑 갈만한곳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15개월 돌아기랑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는 내가 유일하게 계속 놀 수 있었던 유일한 바다 남해 상주 은모래비치 15개월이 된 우리 아가랑 가기 딱 좋

naranara88.tistory.com

남해 키즈펜션에서 개운하게 목욕도 하고 볼풀이랑 미끄럼틀도 야무지게 즐기고나니 이제는 저녁을 먹을시간

[지방 여행기/전라도] - 남해 키즈펜션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아기랑 숙소 키즈하우스 천사의정원 16개월 돌아기랑

 

남해 키즈펜션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아기랑 숙소 키즈하우스 천사의정원 16개월 돌아기랑

남해 키즈펜션 키즈하우스 천사의정원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아기랑 숙소 16개월 돌아기랑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갈때부터 염두해둔 남해 키즈펜션 키즈하우스 상주은모래비치랑 가까운 키즈펜

naranara88.tistory.com

한번 가보고싶었던 남해 독일마을에서 남편이 열심히 찾은 맛집!

맛있는녀석들도 남해에 와서 반해버린 완벽한 인생이다

https://naver.me/G14B0O3a

 

네이버 지도

남해군 삼동면

map.naver.com

반응형

남해 독일마을 완벽한인생 주차장에 주차한 후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크래프트 맥주 브류어리답게맥주 제조하는 모습도 빼꼼 볼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별3개 인증 쾅쾅

남해 독일마을 완벽한인생의 영업시간은 네이버기준

월 ~ 목 : 오전 11시 ~ 밤 10시 / 금 ~ 토 : 오전 11시 ~ 밤 11시

점심도 저녁도 먹을 수 있다

숙소에서 이동하는 시간이 있어서 오후 7시가 안되서 왔더니 기다리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대기등록 후 카톡이 오면 입장하면 된다 (내 앞에 14팀)

그리고 주말 저녁이다보니 이미 품절된 메뉴도 많았다

완벽한인생 맥주들이 받은 상들

여기에도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간 흔적이 있다

기다리는 좌석이 있긴 하지만 5좌석밖에 안되서 자리가 없기도 하고

아기는 안에서 답답해해서 아기랑 나는 바깥은 엄청나게 돌아다녀야했다

 

 

기다리는동안 완벽한인생 옆 인생마켙 구경

주변 관광지와 맥주를 어울리게 소개도 하고

완벽한인생의 수제맥주를 팔기도 한다

그런데 맥주 물량이 다 있는건 아니라서 인생마켙에서 못사고 건너편 독일마을 잡화점? 같은데서 샀다 ㅋㅋ;;; 뭐지;;

그 이야기는 포스팅 말미에 계속..

다른 맥주들도 팔고 밀키트도 팔고 그런다

 

50분여를 기다려서 들어간 완벽한인생

내부는 널찍하고 창가는 어느정도 바다가 보인다

아기랑 손잡고 잠깐 구경시켜주려는데 돌아다니지말라고 제지당함 -_-;;; 잠깐 볼수는 있잖아요;;;;

더보기

완벽한인생 메뉴

 

 

우리가 선택한 남해 완벽한인생 메뉴는 뼈등심 슈니첼, 석탄치킨, 감자스프

음료는 무알콜 완생 슬링, 맥주 800ml 샘플러(광부의 노래, 달로망, 은하수, 오늘라거)를 주문했다

자 매장이용안내 한번 읽어보시고~

엄마 이제 맘마 먹을 수 있나요?

 

동글길쭉한 식기

우리 아가는 닦을 것이 없으니 휴지를 찢으며 음식을 기다렸다

 

감자스프 / 6,000원
직접 삶은 감자와 국내산 우유로 만든 고소한 크림스프

아기 먹이려고 시킨 감자스프

이유식처럼 곱게 갈아진 형태다

우리 딸은 배도 고팠고 감자스프도 맛있는지 연신 떠먹으면서 "또또"달라고 말했다

스프는 거의 우리 아기가 다 먹은듯 ㅎㅎㅎ

실제로 고소하고 보드라워서 본격전인 저녁식사 전 위장을 달래주기 좋았다

완생 슬링 무알콜 / 8,000원
주류대상에 빛나는 은하수 맥주로 만든 버터시럽으로 향과 맛을 낸 완벽한 인생 대표 칵테일

오렌지랑 체리향?이 나는 달달한 칵테일

무알콜이라서 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다

어쩐지 입맛에 맞더라니 내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은하수 맥주가 기반이 된 칵테일이었네

 

감자스프를 다 먹어갈때쯤 모두 나온 완벽한인생 요리들!

석탄치킨
남해 특산물 흑마늘 진액과 오징어 먹물 반죽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검정색 치킨

가장먼저 석탄치킨

흰색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빠삭빠삭 튀긴 상큼함이 한스푼 담겨 튀김의 느끼함을 싹 가시게 한다

빨간 소스는 약간 매콤하다

개인적으론 흰색 소스가 더 취향이었다

감튀도 바삭바삭하게 튀겨서 좋았다

 

뼈등심 슈니첼
신선한 양송이를 넣어 매일 끓이는 버섯 브라운소스와 돼지 뼈등심을 바삭하게 튀긴 독일식 돈가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서 평이 가장 좋았던 뼈등심 슈니첼

일단 마치 버섯리조또같은 브라운소스가 맛있어서 슈니첼도 맛있고

볶음밥도 마늘향이 뿜뿜 나서 좋았다 (남편은 마늘향때문에 그냥 그렇다고 하는거 보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느끼하다 싶을때 독일식 김치 사우어크라우트를 먹으면 느끼함이 싹- 가셔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가장 기대한 800ml 샘플러

광부의 노래, 달로망, 은하수, 오늘라거 4가지를 골랐다

카드를 뒤집으면 각 맥주의 이름과 특성을 써놔서 더욱 음미하면서 마실 수 있다

근데 한명은 운전해야되고 한명은 모유수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같았으면 한명이 못먹는상황이면 다른 한명이 먹음 되는데 둘다 맛만 봤다

(샘플러 싸주세요 아기 재우고 우리둘이 오붓하게 마시게)

 

그럼 하나씩 맛좀 봐볼까?

오늘라거
100% 독일 맥아와 롭을 사용해 양조한 시원청량한 맥주
쓴 맛과 알코올도수를 줄여 부담없이 마시기 편하고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이 좋은 라거맥주

쌉싸레한 홉의 맛이 살아있는 오늘라거

음식과 부담없이 꿀껄꿀꺽 마시기 좋은 맥주다

은하수
다양한 홉을 사용하여 꽃 향과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아로마 열대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맥주
홉의 풍부한 아로마를 주연배우로 내세운 깔끔한 아메리칸 에일

찾았다 내 취향 맥주!

은은한 꽃향기와 열대과일의 향이 나서 달콤상큼함을 담은 풍부한 맥주맛을 느낄 수 있는 은하수 맥주

진짜 쭉- 들이키고 싶은데 숙소가서 쮸쮸 한입 물리려면 딱 두모금이 한계 ㅠㅠㅠㅠㅠ

그래서 독일마을 소매점에서 사갔다 후후 

달로망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쌉싸름한 끝 맛
그리고 최상급 몰트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가 돋보이는 몰티한 맥주
최상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달콤 쌉싸름한 풀바디 페일에일

쌉싸레함이 살아있는 달로망 맥주

그런데 쌉싸레한 맛에 다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묻히는 느낌이라 최상의 밸런스를 자랑하는지는 모르겠다

광부의 노래
스타우트 특유의 쓴맛이 강한 이미지를 탈피한 부드럽고 묵직한 풍미를 가진 바닐라향의 크리미한 흑맥주
오직 남해에서만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스위트 스타우트

크으 흑맥주 오랜만이네 

다른 흑맥주보다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아들어가는 광부의 노래

흑맥주 특유의 쌉싸레함을 크리미한 바닐라향이 삭- 감싸주며 입안에 녹아들어간다

역시 근본 맥주는 역시나 근본값을 한다

 

 

기다리긴 했지만 요리가 하나하나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고 나온 독일마을 완벽한인생

맛있었던 맥주를 사려고 아까 잠시 둘러본 인생마켙에 갔는데 뭐야 맥주가 광부의 노래밖에 없어!!!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나가면서 건너편 독일마켓이나 구경하고 가봐야지 했는데

??????

완벽한인생에서 재료수급이 안되서 못먹었던 남해도 있고 은하수 캔도 있는데

심지어 완벽한인생에서 파는 가격보다 싸다 ㅋㅋㅋㅋㅋㅋ

궁금했던 맥주 싹쓸이~

독일마켓에서는 큼직한 맥주와 수제 소시지

다양한 장식품을 팔았다

 

아기랑 남편이랑 맛있게 먹고 나온 남해 독일마을 아기랑 맛집 완벽한인생

다음에 온다면 좀 가까운 곳에 숙소를 잡던지 해서 맥주 샘플러를 원없이 즐기고 싶다

 

 


남해 독일마을 맛집 / 남해 아기랑 식당 완벽한 인생

감자스프, 슈니첼, 석탄치킨, 800ml 샘플러

독일마켓 맥주쇼핑

남해 맛있는녀석들 맛집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