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디저트 맛집 카페 뉴욕라츠오베이글스 유기농 에브리띵 무화과 크림치즈, 스캘리언 크림치즈 포장

서울 여행기/강남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7. 22. 02:2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압구정 디저트 맛집 카페 뉴욕라츠오베이글스

유기농 에브리띵 무화과 크림치즈, 스캘리언 크림치즈


 

결제 방법을 잘못해서 다시한번 압구정에 간 불쌍한 우리오빠

그냥 결제만 다시하고오기 억울했던 우리 오빠야는 저스트 스테이크 근처 디저트카페를 폭풍검색했고

[서울 여행기/강남구] - 서울 3대 스테이크 압구정 맛집 저스트 스테이크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어머님 생신식사! 티본스테이크, 볼로네제 파스타, 그릴에 구운 야채, 그릴에 구운 버섯

 

서울 3대 스테이크 압구정 맛집 저스트 스테이크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어머님 생신식사! 티본스

서울 3대 스테이크 압구정 맛집 저스트 스테이크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어머님 생신식사! 티본스테이크, 볼로네제 파스타, 그릴에 구운 야채, 그릴에 구운 버섯 오늘은 서울 3대 스테이크 중 하

naranara88.tistory.com

뉴욕라츠오베이글스을 찾아 나한테 보여준 후 뚜벅뚜벅 베이글을 사러 갔다

https://naver.me/IMQpzLb2

 

뉴욕라츠오베이글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68 · 블로그리뷰 562

m.place.naver.com

반응형

해가 지기 시작한 어수룩한 저녁

서울 압구정 도시 한복판에 대나무숲길이라니 너무 운치있다

따뜻한 느낌의 외관

압구정 디저트 카페 뉴욕라츠오베이글스의 영업시간오전 8시 30분 ~ 오후 8시 / 일요일은 쉰다

ㅋㅋㅋㅋㅋㅋ

8시 가까이 되는 시간이라 오빠에게 허락된 베이글은

에브리띵 한종류 ㅎㅎㅎ

그래 있는게 어디야

압구정 디저트 카페 뉴욕라츠오베이글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다양한 크림치즈를 골라먹을 수 있다는 점!!

 

처음에는 뭐다? 제일 잘나가는거다

직원이 추천하는 스캘리언 크림치즈와 무화과 크림치즈를 주문했다

훔 베이글 자체가 4200원? ㄷㄷ

유기농 에브리띵은 43,00원

무화과 크림치즈와 스캘리언 크림치즈는 각 3,800원이다

 

 

 

후후 집에서 먹는 압구정 디저트 좋구만

두툼한 베이글 2개와 넉넉한 크림치즈

컷팅해와서 따로 자를 필요 없었다

크림치즈가 둘이니까 반반 바르는건 국룰

둘이 베이글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크림치즈가 남을 정도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크림치즈와 함께 행복하게 먹을 수 있었다

스캘리언 크림치즈는 크림치즈 특유의 새콤함을 기본맛으로 즐길 수 있고

무화과 크림치즈는 달달구리한 무화과잼? 덕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론 무화과 크림치즈가 좋았다 

 

 

합체해서 먹어보려는데

베이글빵이 워낙 커서 ㅎㅎㅎ 먹기가 힘들었기에

위에 빵 따로 아래빵 따로 먹었다

위쪽빵은 깨가 뿌려져 있어서 더 고소한데

워낙 두텁다보니 크림치즈를 위에 올린다음 한입씩 먹는게 더 맛있었다

먹다보니 역시 커피없인 베이글 먹기가 너무 힘들어서 ㅎㅎ

급히 드립커피를 내려마셨다

커피랑 베이글 먹으니 더 꿀맛!

 

다양한 크림치즈로 베이글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한

압구정 디저트 카페 맛집 뉴욕라츠오베이글스

크림치즈들은 정말 맛있었는데 베이글 빵 자체는 그냥 그랬다 밤에 먹어서 그런가?

막 나온 베이글빵과 함께 먹어보고싶다

[서울 여행기/강남구] - [서울 3대 스테이크] 압구정 청담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클래식 코스, 찾았다 내 인생 스테이크!

 

[서울 3대 스테이크] 압구정 청담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클래식 코스, 찾았다 내 인생 스

서울 3대 스테이크 압구정 청담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클래식 코스 찾았다 내 인생 스테이크! 서울 3대 스테이크 중 하나인 BLT 스테이크를 먹고 실망했던 날 [서울 여행기/종로구] - 서울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강남구] - 압구정 디저트 카페 추천 크로플 맛집 새들러 하우스 와플세트, 새들러 슈페너, 썸머 초코신사동 맛집으로 추천!(aka 강민경 와플)

 

압구정 디저트 카페 추천 크로플 맛집 새들러 하우스 와플세트, 새들러 슈페너, 썸머 초코신사동

압구정 디저트 카페 추천 크로플 맛집 새들러 하우스(aka 강민경 와플) 와플세트(플레인 와플 2, 치즈 와플 1, 바질 와플 1) , 새들러 슈페너, 썸머 초코 신사동 맛집으로 추천! 아차차 깜빡하고 올

naranara88.tistory.com


압구정 디저트 맛집 카페 뉴욕라츠오베이글스

유기농 에브리띵 무화과 크림치즈, 스캘리언 크림치즈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