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라쿤카페 보니타 디 카페에서 홍대 이색데이트하면서 미소폭발~ 홍대너구리카페찾으면 이곳으로 !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3. 5. 13:2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 라쿤카페 보니타 디 카페에서 홍대 이색데이트하면서 미소폭발~

홍대너구리카페찾으면 이곳으로 !






워낙 동물을 좋아하는 나!

홍대에 라쿤카페가 있다는걸 듣고 

어멋 이건 가야되 ! 라며 머나먼 홍대로 떠난 우리 !


현재 홍대 데이트코스와 소개팅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홍대 라쿤카페 보니타 디 카페에서 홍대 이색데이트하면서 미소폭발해볼까요~?


홍대 라쿤카페 보니타 디카페의 위치 !


요런 귀여운 라쿤 캐릭터가 반겨주는 건물 5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입장할때에는 슬리퍼를 신어주어야 한다

그리고 주머니에 있는 물품과 가방은 캐비넷 혹은 바에 꼭 맡기는걸 추천한다

그렇지 않으면 호기심쟁이 라쿤들이 주머니와 가방에서 소지품을 가져가는걸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홍대 라쿤카페 보니타 디 카페 이용시 주의사항 !

대부분의 동물 카페가 그러하듯 아이들을 억지로 안거나 하지말고

호기심이 왕성하니 소지품 잘 관리해주시고

음료는 절대 주지 마세요 !


입장하고나서 자리를 잡고나서 바로 해야할 일은 바로 음료 주문하기 !


기본입장료는 6천원 !

다양한 음료 중 하나 고르고 추가주문시 음료값만 내면 된다



마카롱도 있지요 !


단 바앞에 앉아있으면 라쿤이 타고 바를 점령하니 바앞에는 앉아있지 마시길!


주문하려고 바에 가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사이

남편발에 머리를 대고 너무나도 편안하게 자고있는 아이 ㅋㅋㅋ

남편의 발냄새가 잠을 부르는가보다

홍대라쿤카페 보니타 디 카페에는 라쿤들과 강아지들 모두 있었다


소지품을 안맡기면 어떻게 되는지 사진으로 보여주자면..

카메라는 포기할 수 없기에 카메라와 카메라케이스와 휴대전화는 가져갔는데,

카메라케이스가 아이들의 좋은 장난감이 되었다

뒤지는건 기본

내 카메라 케이스에 먹을거 숨겨놨었던가?!


옆테이블에서 다급하게 제보해준 도둑질의 현장(?)

신나게 가져가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있었다


한쪽은 가방을 쟁탈당하고 있었고


내 카메라끈과 렌즈케이스도 좋은 장난감이 되었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주머니에서 립스틱을 솜씨좋게 빼서 달아나기도 했다 ㅎㅎ

어찌나 라쿤들이 영리한지 ㅎㅅㅎ


하지만 라쿤들이 사람들을 좋아해서 장난기는 많지만

물거나 사납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


남편의 옷은 좋은 보금자리가 되었다


드디어 나온 음료 !

카페모카와 민트초코칩프라페를 시켰는데

카페모카가 너무 맛있었다 ㅎㅎ


음료가 나왔을때 더욱 더 조심해야 한다 !

왜냐면.. 라쿤 아가들이 빨대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요렇게 습격을 당하니

우리의 음료와 라쿤의 건강을 위해

음료는 꼭 손에 들고다녀주세요 !



앉아만 있어도 귀엽 폭발하는 라쿤들 /ㅅ/

포스팅하는 와중에도 엄마미소가 지어진다 


계속 우리를 개아련하게 바라본 이아이

오라고도 해도 안오는데 다가가면 거절하지 않는다

멀리서 지켜보기만하는 아이 ㅋㅋ

이따금 다가와서 다시 개아련하게 바라본다 ㅋㅋㅋ

귀여워 ㅋㅋ


케이스 밑의 공간이 궁금한 라쿤이

저길 들어가겠다고 거의 5분간 저러고 있었다 ㅋ


보니타 디 카페에는 케이스에 있는 아이들이 있는데,

이 아이들은 아직 핸들링이 덜 되서 사람에게 익숙하지 않거나,

임신중인 아이들이 들어가 있으니 케이스 안의 아이들을 너무 스트레스 주지 않게 해요 ~


알아서 다가와서 예뻐해 달라고 딱 앉아있는 아가들 !

혹시라도 안오면 다가가서 쓰담쓰담 해주면 좋아했다


아이쿠 저 꼬리 오동통한거봐 +ㅅ+

중간중간에 보여주는 라쿤 쑈쑈쑈!

간식? 밥? 을 이용해서 라쿤의 장기자랑을 보면 또다시 미소폭발하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주세요오옹 /ㅅ/


빵 ! 등 다양한 개인기 동영상으로 보시죳!







아가들이 졸릴때는 잠시 놔두는거나 안정되게 쓰담쓰담해주세요 !



라쿤들이 너무 똥꼬발랄해서 음료가 닿지 않은 얼음을 줘봤더니..

너무 좋아하더군요 ㅎㅎ

하지만 아가들이 배탈날 수 있으니 주지 마세요 !!

실제로 얼음정수기 있는 집에서는 라쿤이 직접 뽑아 먹는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요아이는 입이 작아서인지 잘 못가지고 놀더군요 ' '




말썽쟁이 라쿤들은 요렇게 잡아갑니다(?)


발바닥마저 귀여운 라쿤이들 !


우리로 하여금 진지하게 애완동물 키울 때 라쿤 키우자고 폭풍검색하게 만든 잔망스런 라쿤들♥

홍대 이색데이트를 찾으시나요?

홍대 라쿤카페 보니타 디 카페에서 심쿵사 해보세요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