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케이크 맛집]딸기케잌은 피오니 딸기케이크, 딸기빙수 : 딸기생크림케이크 너무 좋아 >ㅁ<!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2. 27.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 케이크 맛집

딸기케잌은 피오니 딸기케이크, 딸기빙수




우리의 생일이 모여있는 2월.

갑자기 딸기케이크가 너무나도 먹고싶어서

홍대가 멀다며 가기 싫어하는 사람을 패기로 이끌고 무작정 홍대로 떠났다.


다행히도 실내가 붐비지 않네?

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오산.

딸기케잌을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가는 파는곳과

먹기 위해 사는곳이 분리되어있었다.

즉, 바로 먹으려면 여기서 사면 안된다는거 !!!

심지어 여기서 말을안해줘서 일단 산 다음에 다시 환불하고 다시 옆에가서 샀다 ( ..)


홍대 피오니의 영업시간은

오전 12시 ~ 오후 10시

영업시간은 꽤 넉넉하다.


자 그럼 구경부터 해볼까나?

기본적인 딸기생크림케이크부터

딸기를 이용한 타르트나 딸기잼도 파는 모습이었다.


피오니 딸기케이크 특징은 정말 아낌없이 딸기가 들어간다는것 +ㅁ+

보이는가 저 케이크 사이에 보이는 딸기들?

+ㅁ+!



그리고 피오니의 또하나의 대표메뉴 딸기빙수까지 주문했다.

꼭 딸기관련뿐만아니라 다른 케이크나 음료들도 많았다.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다보니 나온 딸기케이크와 딸기빙수 +ㅁ+


아까 유리너머로 보던 딸기케이크가 똭 !


포크로 푹 찔러서 먹어보면

딸기가 얇게 슬라이스해서 들어간게 아니라

덩어리감이 있게 들어가서 무려 딸기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

달콤한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 그리고 보드라운 빵까지 완벽하다 >ㅁ<!


그리고 딸기빙수

우유빙수 기반에 설탕 혹은 시럽에 절인 딸기를 곁들여 먹는다,

개인적으로 설탕에 절인 딸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설탕의 단맛에 조금 부담스럽긴했지만

비율을 적절하게 하면 서로의 기분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었다



맛있는 딸기케이크가 먹고싶다면

당장 홍대 케이크 맛집 피오니로 출발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