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숙소추천 투헤븐호텔 혼자 묵었는데 범내골 서면 숙소 폼 미쳤다! 부산 숙소 추천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1.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숙소추천 투헤븐호텔 혼자 묵었는데 범내골 서면 숙소 폼 미쳤다!

부산 숙소 추천


 

피크타임 콘서트 부산콘을 보러 온 나

일요일 콘서트 안보면 두고두고 후회할 거 같아서 부랴부랴 양도를 받고

부랴부랴 부산 숙소를 잡은 나

숙소 위치를 착각해서 짐 놓으러 다른쪽으로 갔다가 당황하긴 했지만?

(부산 투헤븐호텔은 지점이 많다)

콘서트 끝나고 짐을 바리바리 들고 범내골 서면쪽에 있는 투헤븐호텔에 도착했다

 

그리고 체크인을 하는데???

?????

사장님 제 숙소가 너무 좋은 것 같은데요?????

 

 

 

반응형

 

범내골역 근처에 있었던 부산숙소추천 투헤븐호텔

기력이 빠져서 제대로 못들었는데

체크인을 할 때 사장님께서 뭔가 좋은 숙소를 준다는 뉘앙스의 말씀을 하셨는데

@ㅅ@ 헤롱헤롱 상태라 제대로 이해 못하고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옴

내 숙소는 701호였다

우웅 근데 내가 예약한 급이 이렇게 높은 층에 올라갈 이유가 있나 했는데

??????

아니 사장님

여긴 저 혼자 올게 아니라 우리 아가랑 남편이랑 같이 가족여행와서 묵는 숙소인데요 ㅋㅋㅋㅋㅋ

제가 선택한 숙소는 이거였는데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__)(--)(__)

화장실도 꽤나 운치있게 널찍하고 바디워시와 샴푸와 비누를 갖추고 있다

(바닥은 미끄러우니 꼭 신발을 신도록 하자)

(안신고 걍 다니다가 뒤로 미끄러짐;;)

게다가 무려 한켠에 자쿠지처럼 욕조가 있었다

냉장고 안에는 물 두병

물 안사왔는데 잘됐네

드라이기도 머리말릴 정도로 꽤나 강했다

 

 

 

 

어디 여행갈 때 충전기 백만개 필요한 사람이 있다?

바로 저요

온갖 기계류는 다 내꺼거든...

일단 노트북을 써야되니까 랜선 뽑아서 노트북에 끼고 SD카드에 있는 영상들 옮기면서

가져온 멀티탭이랑 충전기랑 동원해서 온갖 기계 충전 중

(아 물론 다 쓰고 랜선 다시 잘 꽂아놨습니다 공대나온 뇨자에요 셋팅 잘해요)

제가 고드름 좋아하거든요

저녁은 별로 생각이 없어서 요 앞 편의점에서 고드름 찾으러 갔는데 진짜 있어서 데려왔다

갈증도 해소되고 씹는맛도 있고 시원하고 좋다

편집툴로 옮기기 전 발견한 핫한장면

내가 이걸 찍었다구?

여러분 보고자요!!! 했다가 여러사람 잠못자게 함...

아 암튼 보고자라구요 여러분!!

좋은거 보고자야지!!

자 이제 할거 했으니 잠시 거품목욕좀 즐겨볼까?

마침 배스밤을 나눔주신 삐삐샘 덕에 즐길 수 있는 거품목욕!!

풍성한 거품과 함께

내가 찍은 배드와

혜성이 곤 버블라이브를 감상하는 삶

크으 덕질로 충만한 하루다 진짜

 

널찍한 트윈베드에서 자니 아무리 굴러도 떨어질 걱정이 없엉!

우리 아가 끼고 자고 안떨어지겠엉

에어컨도 빵빵해서 시원했고

창도 닫으니까 햇빛 차단도 잘되서 아침이 온줄도 몰랐다

뭐야 숙소 왜이렇게 좋아 >ㅁ<

 

잠자리가 편했는지 

그렇게 피곤하고 거의 새벽 3시쯤 잤는데 아침 8시가 되니 눈이 번쩍 떠졌다

이정도면 부산 다시 놀러올 때 여기 묵어도 되겠는데?

그땐 차로 오겠지만 교통편도 좋고 주변에 편의점도 가깝고 맛집도 가깝고 해서 위치도 좋았다

(지하철역과 서면시장이 가까웠다)

나중에 부산 포세이돈 볼겸 우리가족 여름휴가 겸 부산에 올건데

그 때에도 이 숙소가 남아있다면 꼭! 다시 들리고 싶다

 

 

 


부산숙소추천 투헤븐호텔 혼자 묵었는데 범내골 서면 숙소 폼 미쳤다!

부산 숙소 추천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