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남천동 맛집 원조개금밀면 광안점 삐삐일기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6. 29. 00:3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남천동 맛집

원조개금밀면 광안점


 

이디야 카페에서 만난 삐삐들

커피 마시고 나눔도 하고 그러다보니 어느새 밥먹을 시간

우리는 꼭 밥을 먹고 들어가야 한다! 

먹어야 응원법 외칠 수 있다구!

그리고 부산 왔으면 우리 밀면 먹어줘야하잖아요

근처 맛집 찍어보니 밀면 맛집이 있길래

부산 남천동 맛집 원조 개금밀면 관안점으로 향했다

 

 

 

 

반응형

 

 

원조개금밀면 광안점 입구

딱 들어갔을 때 일렬로 바 자리만 있어서 당황했지만

안쪽에 테이블석이 있어서 거기에 자리를 잡았다

바 좌석이 많아서 혼밥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된다

밀면 + 만두 세트도 있고 단품으로 밀면이나 만두를 주문할 수도 있다

고명으로 고기, 회고명, 계란, 오이를 추가 주문할 수 있다

어쩌다보니 물 반 비빔 반 주문한 우리들 ㅎㅎ

어 근데 나 물밀면파인데 나 왜 비빔밀면임 ㅋㅋㅋㅋ

더위를 좀 일찍 먹었구만

쫄깃한 비빔밀면에 오이도 듬뿍 들어있다

만두소가 가득 들어있는 개금만두

우리 예절샷 찍어요 예절샷!!

다들 배고파서 일단 비벼놓고 생각남 ㅋㅋ

우리 배너덕에 부산까지 와서 밀면을 먹네요 ㅋㅋㅋ

슥슥 비벼서 먹어보는데 ??? 뭔가 조금 새콤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이래서 양조식초가 통째로 있었나보다 ㅋㅋㅋ

평소 그냥 주는대로 먹는파인데

양조식초를 촉촉히 뿌리니 새콤한 맛이 나서 더 좋았다

중간중간에 만두 한입 하면 크으 배가 차오른다

거기에 회고명까지 추가로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개금밀면의 면은 굵은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았다

간편히 부산에서 밀면을 맛보고 싶다면 개금밀면을 추천한다

 

 

 

 


부산 남천동 맛집

원조개금밀면 광안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