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 부산 KBS 근처에서 일본식 가정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 삐삐일기

지방 여행기/경상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4. 06:3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

부산 KBS 근처에서 일본식 가정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

삐삐일기


어느덧 부산에서의 마지막 끼니

우리 삐삐님 덕에 외롭지 않은 식사와

무려 콘서트 보기 전에 식사를 하고 들어갈 수 있다니 8ㅅ8

하지만 밥집은 맛집에 진심인 내가 골랐는데 흔쾌히 가주셨다 ㅎㅅㅎ

 

피크타임 콘서트 부산 막콘을 보기 전 든든하고 맛있게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로 향했다

 

 

 

반응형

 

이 간판이 있는 건물 2층에 있는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

다이도코로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주말이라 브레이크 타임 없었음)

가게에 자리가 없을 때에는 캐치테이블로 대기를 받는다

하지만 우리가 갔을땐 5시 좀 안되서 가서 꽤나 자리가 널널했었다

내부는 일본풍으로꾸며졌고 자리도 아기자기하고 많았다

주문은 자리에서 패드로 할 수 있다

정식메뉴와 세트메뉴의 차이는 카레토핑, 고로케, 계란 후라이

다른건 참겠는데 계란 후라이 참아요? 못참잖아

사이좋게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나는 치킨 가라아게 세트, 삐삐님은 깐풍기세트를 주문하셨다

자리에는 뿌려먹을 수 있는 소스와 가루들이 있다

 

 

 

 

치킨 가라아게 세트

10분여만에 나온 요리

구성이 푸짐하다

메뉴를 줄 때 간단하게 메뉴에 대해 설명해주신다

계란 후라이에 깨악랕이 얼굴 그려주심 ㅎㅎ

귀여워

치킨 가라아게도 큼지막하고 푸짐하다

양배추채와 레몬과 함께 나온다

레몬은 치킨 가라아게에 쭉 짜주고

양배추채는 자리에 있는 샐러드소스를 뿌려 먹으면 된다

 

깐풍기 세트

이건 삐삐님께서 시키신 깐풍기 세트

깐풍기도 역시 오동통하고 큼지막하다

깐풍기는 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약간 촉촉한 느낌이었다

우리의 요리가 모두 나왔으니까

예절샷 한번 챙겨볼까요?

우리의 예의는 음식이 아직 온전할 때 챙겨보자구요

다시한번 이 팬싸 포카를 주신 다른 삐삐님께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찰칵

선생님 남는다고 멤버별로 하나씩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ㅠㅁㅠ

 

 

 

 

 

자 예절샷도 챙겼으니까 이제 부산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 세트를 먹어볼까?

일단 귀엽지만 어쩔 수 없이 계란 후라이를 갈라서 밥 한술 먹고

치킨 가라아게 한입 먹고 샐러드 한입 먹으면 맛있다 >ㅁ<

세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레토핑

밥에 먹어도 맛있고 치킨 가라아게를 콕 찍어먹으니 너무 잘어울렸다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카레

감자 고로케는 포실포실 하고 속에 다른재료들도 가득차 있어서 좋았다

의외로 맛있었던 두부튀김

겉바속촉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조그맣게 보여도 두입에 먹어야할만큼 나름 큼지막했다

 

식사를 마무리하고 마지막에 먹는 푸딩

질감 자체는 푸딩이라기엔 수제 푸딩인지 약간 묽긴 했는데

맛은 푸딩 맛다 ㅎㅎ 

약간 달달한 맛이 기분좋은 마무리를 선사했다

 

밥 먹으려고 급히 검색한 거 치고 훌륭한 맛을 선사해 준 부산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

부산 KBS 맛집 찾으신다면 다이도코로에서의 일본식 가정식을 추천한다

 

 


 

남천동 맛집 다이도코로

부산 KBS 근처에서 일본식 가정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

삐삐일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