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삐삐일기 생애 처음 간 공방 K909에서 배너 프라임타임을 보고 왔어요! VANNER 키스더라디오 직관 후기까지

VANNER 배너/삐삐일기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6. 15. 02: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삐삐일기

생애 처음 간 공방 K909에서 배너 프라임타임을 보고 왔어요!

VANNER 키스더라디오 직관 후기까지


 

내 생애 첫 공방 K909에 VANNER를 보러 갔다

첫 신청에는 탈락했는데 추가 모집에서 당당히 합격!

마트 한복판에서 해냈다 ㅠㅠ 이게 되네 ㅠㅠ

심지어 신청하기 직전에 갑자기 5G안터져서 당황했는데;; 겨우겨우 다시 되서 ㅠㅠ 으헝헝

어쨌든 부랴부랴 준비하고 JTBC 일산 스튜디오로 향했다

 

반응형

 

도착해봤더니 여기 ㅋㅋㅋ 우리 웅진플레이도시 바로 뒤네 ㅋㅋㅋ

약을 까먹고 안먹고 와서 그런지 계속 피곤해져서

일단 이디야커피 한잔 사서 기다리다보니 어느새 배너도 번호대로 줄을 서고 본인확인을 했다

공방 전날 신분증이랑 본인인증 내역 챙겨오라는 아이돌 어때요?

덕분에 본인인증내역 프린트 해갔어 ㅋㅋㅋ 고마워 혜성아 

그리고 프라임타임 응원법을 받았는데

????? 이거 응원법 맞지?

이거 삐삐들이랑 배너랑 같이 라이브하는거 같은데????

이거 프라임타임 피처링에 VVS 넣어줘;;

이게 박자를 잘 맞춰야 하는 부분이 대부분이라 주변 삐삐분들과 열심히 연습했다

근데 직접 해보니 진짜 숨쉴 부분이 없는데도 꽤나 많았다 ㅋㅋㅋ 살려줘

 

가장 신경쓴건 1 2 3 가자~ 부분

처음엔 타이밍 맞추기 어려웠는데 계속하니까 되긴하네

가자!! 외치니까 좋아하는 배너의 모습을 보니 더 뿌듯했음 ㅎㅎ

 

제일 힘들었던건

안영준 고마워 소중해 사랑해 부분

아니 안영준 하면 사랑해가 자꾸 튀어나오는데 ㅋㅋㅋ 아니 안영준 하는데 어떻게 사랑해를 안해요

스테이지 들어가기 전에 922번 안영준 고마워 안영준 고마워 하고 들어가서 다행히 안틀림;;

 

번호가 앞당겨진거 보니 앞에 몇분이 못오신 듯 하다 안타까워라 8ㅅ8

팔찌까지 채워주니 더 심장뛴다 두근두근

 

뒤에 계셨던 삐삐님께서 점심을 못먹었다고 하니 김밥도 나눠주시고 목캔디도 주시고 8ㅅ8

근데 선생님 제가 트위터 아이디도 못물어봤네요 내가 왜그랬지

덕분에 제가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그 리 고

대망의 공방포카

하 공방포카라는건 원래 탐라 너머로 부러워하는거 아니였나?

이걸 내가? 내 손에? 와 미쳤다 내 손가락 칭찬해

옹기종기 모여있는 4명의 삐삐는 스포 당하지 않으려고 모두 길 건너 EBS에 붙어있는 펭수를 보며 

마음을 가라앉혔다

 

그리고 내 손에 쥐어진 첫 공방포카

일단 딱 뒤집었는데

와 michin 이태환이 심장을 부셔놓음

아니 뒤집자마자 이렇게 윙크하고 맞아주시면 감사합니다

이태환이 리더라서 맨 처음에 나오는 배너 최고

내 손에 반포자이가 5장이나 있어 ㅠㅠ 최고야 ㅠㅠ

금지당했던 브이 다시 부활시킨 곤 ㅋㅋ 귀여워

여전한 삵스라이팅 중인 혜성이 ㅋㅋㅋ

아이코 무서워라 >ㅁ< 우리 혜성이는 삵이에요 귀여워 

허어 아시안 요즘 너무 예쁘고 청순해

이거 남친짤 같이 찍어서 더 설레

우리아가한테 "배너 삼촌들 중에 누가 제일 좋아?"하고 물어보니

사진에 상관없이 원픽으로 고른 아시안

https://youtube.com/shorts/UfsagnDjnnQ

공방포카로도 물어봤는데 역시나 "이 삼촌이 제일 좋아"하면서 골랐다 ㅎㅎ

우리 아가는 아시안 같은 얼굴이 취향이구나

와 영광이 와 베레모때인데 와 쉿까지 하고있어(기절)

우리 막냉이 잘생겼는데 귀엽기까지 해서 고맙다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배너 공방포카 내가 와줘서 고마워 ㅠㅠ

 

 

 

삐삐들이랑 수다떨다보니 어느새 들어갈 시간

우리가 아직 공식 응원봉이 없어서.. k909측에서 응원봉을 나눠줬다

덕분에 손이 심심하진 않은데 그래도 우리 응원봉은 아니다보니

삐삐들은 손바닥에 이름을 써서 응원했다 ㄷㄷ 

들어가보니 앞쪽 스탠딩에는 팬텀싱어 팬덤이 뒤쪽에는 삐삐들이 들어갔다

조금 아쉬운게 있었다면 배너 스테이지가 순서가 먼저고

심지어 우리가 먼저 무대 끝내고 우리는 나갔는데;; 

우리를 앞에 넣어주고 바꾸지 ㅇㅅㅇ...

들어오고 나가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 였을테지만 조금 아쉬웠다

 

일단 들어가서 보아가 나와서 멘트를 하는데

"예쁘다!!! 여신이다!!!!"를 안외칠 수가 없었다(진짜 내가 외침)

삐삐들 다들 예쁘다 수근수근 했다 ㅋㅋ

보아 언니 예뻐요 엉엉 보아 언니 언니라고 부를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엉엉

자리를 나름 잘잡아서 번호에 비해 센터에서 볼 수 있었음

앞에 키크신분들이 있었긴 했는데 강다니엘 팬덤들이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사이 앞으로 밀려서(?)

3.5열정도에서 봄;; 뒷스테이지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가깝다 ㅠㅠ

 

그리고 배너와 팬텀싱어4 우승자들과 함께하는 인터뷰 시작

일단 VANNER가 들어오는데 와..

일단 태환이는 셔츠 위에 빨간 조끼에 넥타이를 메서 단정한 느낌인데

안그래도 이목구비 뚜렷한 애가 살까지 빠져서 턱선에 손베일거 같았음

곤은 화려한 셔츠 안에 하얀 민소매를 입었는데 인터뷰할 땐 여미고 무대할 땐 풀고 으아아

혜성이는 완존 귀요미하게 주황~빨강 사이 오버핏 셔츠를 입었고

아시안 와 청청에다가 민소매를 입었는데

다 아시안 팔뚝만 보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최애는 최애고 아시안 팔뚝은 아시안 팔뚝이다 ㅋㅋ

얼빠인 나도 아시안 얼굴이 잘 기억이 안나고 자꾸 팔뚝 보긴 했음 ㅋㅋ

영광이는 완전 막내룩 ㅋㅋ 모자를 뒤로 뒤집어 쓰고 스프라이트 티를 입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미소지으면서 봄

 

인터뷰내용 진짜 할말이 많은데 스포될꺼 같아서 말을 아끼고 공개된 다음에 마저 적어야지

이원서 진짜 틈틈히 계속 삐삐들한테 하트 날려주고 부끄러워하는데

너무 좋았어 더해줘

게다가 P답게 즉석에서 기지를 발휘해서 하

태환이는 인터뷰하는데 자꾸 부끄러워 하면서 예쁘게 사르르 웃어서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다

아니 이태환은 어쩜 그렇게 예쁘게 태어나서 예쁘게 웃기까지 해서 참나

혜성이는 인터뷰를 너무 잘했는데 야무지게 보아한테 역질문도 하고 진행도 잘해서

역시 우리 MC다 싶었음

게다가 삐삐들 많은게 좋았는지 자꾸 히~ 하고 활짝 웃어주는데 기분좋은게 보였다

우리 요정 날아가기 금지! 아 삵이라 못날아가지? 다행이다(?)

 

우리 무대하기 전 강다니엘 인터뷰를 먼저 했는데

삐삐들이 숙여주거나 키큰 분들은 잠시 자리도 바꿔줌

뭐야 삐삐들 천사야? 천사냐구!

 

무대 시작 전 곤이 평소 습관처럼 몸을 푸는데

와 이제 시작되나 싶어서 가슴이 엄청 뛰어버림

배너의 프라임타임 무대도 찢었지만 삐삐들 응원도 찢었다

총 3번했는데 두번은 그냥 찍고 세번째에는 페이스캠과 드론을 동원해서 찍었다

드론 날아갈 때 성국이가 드론을 따라서 고개를 돌리는게 귀여웠는데 이것도 찍혔겠지?

 

곤이 무대 할때는 그렇게 옷을 펄럭이더니

무대 끝나고 인사할때는 또 가슴 가리면서 90도 인사를 하는데

근데 그 인사가 삐삐들한테 하는게 아니라 팬텀싱어쪽 팬덤에게 고맙다고 인사한거라

내 돌이 얼굴에 피지컬에 노래에 랩에 작사작곡프로듀싱 능력에 인성까지 완벽해버려서 사랑해

 

세번째 무대를 마친 후 돌출로 나와줬는데

(돌출로 나와야 뒷스테이지 앞에서 볼 수 있다)

세에애사앙해애 VANNER 얼굴이 코앞에 ㅠㅠㅠㅠㅠ

태환이는 부끄러운이 양손볼하트 하면서 가고

원서는 모든 삐삐들 다 아이컨택해주고 왼쪽에서 축구 세레머니 하듯이 무릎꿇었는데

잉.. 잘안보여 ;ㅅ; 거의 정중앙에서 살짝 오른쪽이었는데도 키에 밀려서 그런가 제대로 못봤다 아쉽

혜성이는 너무나도 행복하게 눈이 안보이게 계속 웃어주고

성국이도 이제 낯 안가림 다 눈마주치고 가줬다

영광이는 사방팔방 반쪽하트 나눔해주셔서 모드가 왕자님의 은혜를 받을 수 있었다

막판엔 양손 크로스까지 하면서 반쪽하트해줌 ㅋㅋ

그리고 모든 배너 멤버들이 반쪽하트라던지 하이파이브라던지 해줘서

혜성이 하이파이브한 삐삐분들의 말씀이 손은 작은데 완전 남자손이였다고

하 박혜성 유죄인간

 

 

 

 

배너 퇴근길 기다리는 길에 k909 이벤트에 참여하려는데

??? 우리는 왜 포카프레임이 없지?? 하고 다른 삐삐들을 봤더니

우리만 포카프레임을 안나눠준 것!!

그래서 포카프레임 주시는 분에게 가서 배너팬들을 하나도 못받았다고 말하고

왕창 가져와서 모두 나눠드렸다

그런데 이게 한참 지나서 나눠드린거라.. 미리 떠나신분들은 드릴수가 없었다

왜 우리는 안주셨어욤 ㅠㅠ 먼저 떠난 삐삐들 아쉽게 ㅠㅠ

 

 

좀 많이 오래 기다려서 본 배너 퇴근길

난 너네가 이렇게 퇴근길마다 다정하게 안녕안녕 해줘서 너무 좋아

꼭 끝까지 이렇게 안녕안녕 해주고 가길 바래

 

그렇게 퇴근길을 보고 하 라디오를 가 말아 하고있는데

천사 삐삐님이 차로 가는데 태워주시겠다고 8ㅅ8

덕분에 나도 키스 더 라디오를 보러갈 수 있었다

 

 

 

어쩌다보니 키스 더 라디오 보러 KBS 도착

일하러 왔을 때 오고 진짜 올만에 오네

여의도 올거란 생각을 못해서 의자도 없어서 다이소에서 의자도 사고

가볍게 밥먹으려는 삐삐들과 편의점에서 가볍게 사먹고 예절샷 날려봄

애초에 오프에서 밥먹은 적이 없어서 이것도 처음 찍어봐 두근두근

그리고 끝나고 집에 가는길이라고 차도 태워다주셨다

충성충성 우리 삐삐들에게 제가 뭐라도 해드리겠습니다 ㅠㅠ

 

게다가 현장에서 기다리셨던 삐삐님은 자리 맡아둔데 있다고 거기서 찍으라고 8ㅅ8

아니 선생님들 제가 이렇게 받아도 되는건지

 

 

출근길부터 찍는데

아직도 이렇게 놀라면서 들어오는 우리 배둥이들 ㅠㅠ

더 더 잘되자!! 근데 귀여우니까 계속해줘서 될거같기도 하고 그래

 

그리고 라디오를 보러 갔는데 누가 1열부터 30cm의자에 올라가서 ㅎㅎㅎㅎㅎ

아니 선생님 오프 1열 30cm는 상도덕에 어긋나잖아요

캠으로 찍긴 찍었는데 거의 시각 포기하고 캠시야만 확보해서 찍었는데 

팔이 아파서 꽤나 흔들려서 아직도 못건들였음 ㅋㅋ;;

색감만 잡아놨으니 오늘 자고 일어나서 해봐야지

근데 배너가 자꾸 창밖 바라봐줘서 너무 행복했다

자꾸 끼부려줘서 너무 귀여워

 

퇴근길에도 포토타임 해주는 배너

혜성이 덕에 우리가 포토타임 야무지게 할 수 있어서 고마워 우리 덕잘알 아이돌

한명한명 세로직캠 모드로 만들었는데 이게 더 좋은듯 ㅎㅎ 귀엽고 잘생기고 다해 애두라

https://youtube.com/shorts/y2G_bxTgnfY?feature=share 

https://youtube.com/shorts/LoGLDvvJY8k?feature=share 

https://youtube.com/shorts/4OBEs3rF7aM?feature=share 

https://youtube.com/shorts/6SlxTFAiE18?feature=share 

https://youtube.com/shorts/tC4KNY0ieoA?feature=share 

 

너무 예쁘게 찍혀줘서 고마워 ㅠㅠ

쿠로미 해달라니까 대환장 ㅋㅋㅋ

정상 출력하는 배너 쿠로미즈 두명과 눈치껏 따라한 아기삵과 일반인 두명 ㅋㅋ

https://youtube.com/shorts/6oxEUDIEX5s?feature=share 

세로직캠버전으로 보면 다 다른게 너무 느껴져서 더 귀여움 ㅋㅋㅋㅋ

 

 

천사 삐삐들과 본업 잘하는 배너와 함께한 배너한 하루

k909 배너편 어서 주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