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너 후즈팬카페 방문후기 Whosfan Cafe | 삐삐일기

VANNER 배너/삐삐일기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8. 23. 00:1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배너 후즈팬카페 방문후기 VANNER Whosfan Cafe | 삐삐일기


 

후즈팬카페에서 배너 오피셜 테마카페가 열린다구?

 

마침 오픈도 10시 30분이고 낮시간에 잠깐 갔다오면 될 것 같아서

부지런히 준비해서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2층 후즈팬 카페로 향했다

 

 

 

 

반응형

 

오픈런까지는 아니지만 12시에 도착한 배너 후즈팬카페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2층 딱 올라가자마자 배너 노래가 고막에 스민다

하아 행복하다

그런데 후즈팬카페 도착하니 행복도가 더 커졌다

어딜봐도 예쁜 배둥이들이 가득♥

배너 인화사진 5종

아근진 인화사진 너무 잘뽑았다

와 진짜 일단 음료 5잔 갈겨

럭드

하아 럭드

나를 시험에 들게 하세요 전 이미 럭드의 노예에요

어디에 앉아도 배너의 VENI NIDI VICI 사진과 영상들이 가득가득

거울셀카도 찍을 수 있고

(아 사진들 너무 탐난다)

한바퀴 둘러봤으니

#후즈팬카페 #아무나무나존 에다가

내 명함(?) 두고 주문하러 ㄱㄱ

(왜 명함이냐면 안녕하세요 인사와 함께 삐삐쌤들 손에 꼭 쥐어드렸기 때문)

 

 

 

배너 후즈팬카페 음료는 배너리카노(아메리카노) / 퍼포머에이드(핑크레모네이드) / 폼나는 티(아이스티)

이름 귀엽네 ㅎㅎ

음료 구매시 - 스프로우픽 5종 중 랜덤 1종 & 인화사진 중 랜덤 1종

마카롱 구매시 - 인화사진 중 랜덤 1종이라서

쿨하게 음료 5잔을 주문했다

저번 이벤트 카페 방문 결과 꼭 가지고싶은게 있다면

5개 산 다음 최애 찾아 보내고 아니면 끌어안고 사는게 제일 속편하다는 사실을 깨달았거든..

곤 찾는 사람은 너무 많고 수량은 한정되어있거든..

[VANNER 배너/삐삐일기] - 케타포코엑스 케타포 피크타임팝업 &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 카페 배너 VANNER 팀11시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폼탭 랜덤포카 후기

 

케타포코엑스 케타포 피크타임팝업 &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 카페 배너 VANNER 팀1

케타포코엑스 케타포 피크타임팝업 &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 카페 배너 VANNER 팀11시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폼탭 랜덤포카 후기 오늘은 케타포 코엑스 피크타임팝업과 더현대 사운

naranara88.tistory.com

[VANNER 배너/삐삐일기] - VANNER(배너)가 왔다간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 케타포 코엑스 & 더 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콜북 랜덤포카 후기

 

VANNER(배너)가 왔다간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 케타포 코엑스 & 더 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

VANNER(배너)가 왔다간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 케타포 코엑스 & 더 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콜북 랜덤포카 후기 첫날 오픈하자마자 다녀온 피크타임 팝업 스

naranara88.tistory.com

 

배너리카노 3개 / 퍼포머에이드 1개 / 폼나는 티 1개

하나는 먹고간다고 했는데 얼음컵 안줘서 달라고 한 다음 셋팅중

태환 인화사진 & 스트로우픽

태환 인화사진 & 스트로우픽

곤 인화사진 & 스트로우픽

혜성 인화사진 & 스트로우픽

성국 인화사진 & 스트로우픽

영광 인화사진 & 스트로우픽

 

하나같이 너무 예쁘네

하 이것이 5개의 축복인가

일부는 최애 찾아 보내드릴 예정이긴 하지만 내가 잘 끌어안고 살면 되지

 

얼음컵 나와서 커피 마시는데 배가 고파서

그냥 마카롱도 하나씩 시켜봤더니

귀신같이 랩라즈 나옴 ㅋㅋㅋ

크으 곤프 한명 구원할 수 있겠네 ㅋㅋ

랩라즈 분위기 미쳤다 진짜..

그런데 이렇게 멋진 사진을 왜 티저에 안썼죠? 왜죠?

성국이가 한장 남는데 이건 뭐 나중에 누가 데려가겠지

마카롱 너무 예쁘고 맛도 좋은데

너무 작아 ㅋㅋㅋㅋㅋ 배가 하나도 안참 ㅋㅋㅋㅋㅋ

덕분에 집에와서 저녁을 좀 일찍먹음..

무나존에서 홍콩 삐삐분이 남겨주신 곤 투명포카 한장 겟또하고

최애곡 뽑기가 있어서

(인생곡 교환소는 취지가 잘 이해가 안되서 안함)

나는 퍼포머에 꾹!

원츄백이랑 다이아몬드도 좋은데 그래도 퍼포머가 젤 좋긴 해

자 이제 포토카드도 뽑아볼까?

포토카드엔 메세지 카드도 있어서 살포시 하나 해봤더니

혜성이 메세지 카드가 똭

히히 귀엽다

(근데 폰에서 급히 찾느라 보정을 못했네)

뒷자리 삐삐님과 합심해서 매너 멤버들 메세지 카드 모으기

했는데 아카이브가 필요하시다 해서 그냥 나도 5장 지름

5개 지르면 다 모을 수 있는 구조에다가

단돈 3천원이라니 최고야

사람들이 가격 듣더니 다들 혜자라며 눈물흘림 ㅠㅠ

폰으로 뽑는건줄 몰라서 그냥 쇼케 기자님들 사진으로 뽑았는데... 좋다? 

그와중에 하나는 지방삐삐 보내드리기로 약속함

앞은 곤이지만 어쩔 수 없어 품어야대요

 

아니 근데 박성국 농약같은 머스마가 뭐? 샷추가 말고 삐삐 사랑 추가라고?

참나 누가 인소남주 아니랄까봐 고마워 이거 보고 행복이 너무 넘쳐났어

선장님 너무요 너무너무요

저 배에서 노 젓는거 보이시죠 선장님? Vㅐ너와 함께 시원하고 항해하고 있어요

우리 곤이는 사인이 귀엽기도 하지

무더운 여름엔 청량섹시썸머킹 시원한 배너와 함께지 >ㅁ<

혜성이 너무 귀여워

이거 읽자마자 귀에 밧해송 말투로 "삐삐! 커피한잔 할래용~?" 하는데 귀여워 쥬금..

그래서 나 커피 마시고 있어!!! 혜성이랑 마시는 커피 맛있다!!

ㅋㅋㅋ 영광이 말투도 머리에 자동재생됨 ㅋㅋㅋ

약간 맑눈광모드 한스푼 섞어서 말할거 같기도 하구 ㅋㅋ 귀여워

 

 

 

 

 

그리고 노래 중간중간 나오는 배너의 보이스

근데 타이밍 맞추기가 좀 힘들어서 앞에가 죄다 잘림..

그리고 귀신같이 앉아있을 때 안나오고 뭐 할때만 나와서 ㅋㅋㅋ (주문할때 포카 뽑을 때)

성국이 빼곤 다 제대로 못찍었다고 한다...

그래 성국이 보이스라도 풀로 건졌음 되었다

https://youtube.com/shorts/4LQZPbxvsNg?feature=share

 

배너 후즈팬카페에 앨범이 도착했길래 고민하던 럭드 질러봄

응 그냥 5장 질러서 다 껴안음 ^^

둘은 떠났는데 남은 아이들은 뭐 또 끌어안아야지 뭐 ㅋㅋ

인화사진 안구겨지게 데려갈겸 앨범 하나만 살포시 개봉해봤는데

아이디카드는 혜성이 포스터는 태환이 포카는 성국이 고루 나옴

일단 시작인 고루고루 나오니 좋네

앨범깡은 한번에 해봐야지

 

나름 꽤나 느긋하게 즐기고 돌아온 배너 후즈팬카페

아무래도 평일 낮에 다녀와서 그런듯 하다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올만했다!

 

 


배너 후즈팬카페 방문후기 VANNER Whosfan Cafe | 삐삐일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