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ANNER(배너)가 왔다간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 케타포 코엑스 & 더 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콜북 랜덤포카 후기

VANNER 배너/삐삐일기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5. 27. 06: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VANNER(배너)가 왔다간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 케타포 코엑스

& 더 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콜북 랜덤포카 후기


첫날 오픈하자마자 다녀온 피크타임 팝업 스토어

케타포코엑스와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VANNER 배너] - 케타포코엑스 케타포 피크타임팝업 &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 카페 배너 VANNER 팀11시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폼탭 랜덤포카 후기

 

케타포코엑스 케타포 피크타임팝업 &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 카페 배너 VANNER 팀1

케타포코엑스 케타포 피크타임팝업 &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 카페 배너 VANNER 팀11시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폼탭 랜덤포카 후기 오늘은 케타포 코엑스 피크타임팝업과 더현대 사운

naranara88.tistory.com

그런데....

배너가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스토어랑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를 왔다갔다고????

하아 살게... 있어!! 못뽑은거 뽑아!! 안산거 사러 가!!

그래서 다시 갔다

조금 느긋하게 갔다가 품절사태를 맞이해서

오픈런 수준으로 더현대 사운드웨이브부터 갔다

일단 에스컬레이터 부근에 있던 베너부터

꺄아아아 귀여워 진짜

반응형

꿀벌 혜성이와 볼에 빗금 태환이에 왕자 영광이 ㅎㅎ

아니 자기잘알 뭐야 ㅋㅋㅋ

꾸미는 것도 다 자기처럼 꾸며놨어

곤 고양이 귀 뭐야 아시안 머리에는 안테나??

볼하트는 누가 그려준거야앙?

그와중에 펜 색 보니 혜성이는 태환이가 빗금 그려줬나봐

배너 폼 미쳤다!!!!

그리고 우리 곤이와 환피디의 손모양에 살포시 손을 대보는데

태환이도 손이 거의 한마디 조금 안되게 차이나는데

와 곤이는 한마디 넘게 차이남;; 손이 대체 얼마나 큰거람;;

이러니 혜성이가 손크기 대보면서 설레죠? 입덕하세요 이러지 꺄아아아

내 손이 작은손은 아닌데 하아 글 쓰면서도 그때 생각 다시나네

 

 

 

그리고 놓치면 안되는 뒷편

다른 피크타임 팀들과는 다르게 뒷편도 꾸며주고 갔다

뒤쪽 공간이 좀 협소에서 한번에 찍기가 좀 힘드네

 

즐거운 쇼핑 되세요
배너 "곤" 다녀갑니다
VVS♡ 삐삐 최고!
-곤-

 

펜 색 보니 VANNER는 아시안이 썼니?

 

삐삐들 여기야~
언제나 고맙고, 늘 함께하자♥
사랑해♥
-혜성-

혜성이 사인 왤케 귀여워

 

영광 왔다감
삐삐 여기서 좋은 추억
쌓고 가세요 !!♡
-영광
 

영광이 ㅋㅋㅋ 말투가 제일 형아같아 ㅋㅋㅋㅋ

 

요기도 있지롱 >~<♡
삐삐들 사당행 ♡~♡
-태환

 

사당행이래 ㅁ.. 아니 귀엽다 제일 형아가 이렇게 귀여운데 왜 배너 안함?

 

다들 자기식대로 쓰고간거보니 진짜 자기 캐릭터 확실한 배너답다

 

그리고 밤에 찾아온 배너가 다녀간 흔적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서 꾸미고

인증샷까지 찰칵

그리고 이게 환티비든 .mov든 어디에서든 나온다는거 아니야

나 그때까지 숨 안참음 아냐 배너 봐야되니까 숨 쉬면서 기다릴게

 

5월 26에 갔을 땐 지금은 세븐어스가 된 피크타임 팀7시와

팀24시도 왔다갔다

 

 

 

거의 오픈런 수준이라 거의 다 있었는데

그와중에 팀24시꺼 없네 ㅋㅋ

 

VANNER가 정성스레 꾸며준 테이블

아이 좀 더 일찍와서 음료하나 시키고 포카도 놔보고 해야하는데

일단 여기부터 온 다음에 간판 찍으러 갈 껄 그랬나?

다른 삐삐분들이 계셔서 살포시 사진만 찍었다

걍 같이 포카놓고 사진 찍자고 해볼걸 그랬나?

다들 포카 놓을 곳 하나 음료 놓을 곳 하나 해둔거 뭐냐구우

누구 아이디어야 알려준건가? 

음료자리 냥냥펀치하는건가? 시원해서 >~< 하고 있는거야? 

VVS♥
시원한 음료 마시구
배너랑 올 여름 제일
시원하게 보내자요~♥
-GON-

 

삐삐들
놀러왖줘서 고마워 ♥_♥
우리 더 자주보자 보고싶5... ㅅㄹㅎ
P.S 오늘따라 삐삐가 더 보고싶은 혜통
AM 12시...

혜성이 이성을 잘 꼬실 수 있다더니 멘트부터가 미쳤다 진짜

 

 

삐삐들! 좋은 하루 되길♡

이미 좋은 하루야 너무 좋았어 진짜

 

커피 한잔에 배너 추가...☆
-아시안

 

아이스 배너에 삐삐샷 추가 >~<
-영광

커피 한잔에 배너 추가? 아이스 배너에 삐삐샷 추가?

너네 멘트 어디서 배웠어 너무 좋아서 그래

포기 못해 난.

곳곳에 흔적 남겨준 배둥이들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다

 

 

곤이 날개 저거 하데스? 타락천사? 머야머야

 

 

삐삐잊지마
내 포카♥
-혜성-

자 일단 살거 사

콜북 포카가 자꾸 아른거려서 하나 사봤더니

혜성이가 뿅!

콜북 사진이 예뻐

혜성이가 포카 잊지말라고 해서 그런지 이날은 혜성잡이었다

 

첫날 왔을 당시 포토카드 택배를 해놨는데 6월 중순에 배송된다는걸 안내받지 못해서

담당자에게 따져서 배송은 취소하고 현장에서 받아갔다

(아니 선생님 당연히 다음날 들어오고 택배 해준다고 하면 당연 다음날 부쳐주는걸로 생각하지 않겠어요?)

이미 택배사에 넘어간 상황이라 배송비 4천원까지 환불은 어렵다고 해서

(성질같아선 직접 택배사에 전화해서 취소하고 싶지만)

난 우리아가 데리러 가려면 후딱 처리하고 가야하니까 일단 배송비 4천원은 기부했다 치고 바꿔갔다

환불 잘하게 생긴 사람이 와서 조목조목 따져가며 현장에서 바꿔가겠다 항의하는데도

최선을 다해서 대응해주신 담당자님께 감사를 보냅니다 (__)

사웨 랜덤포카는 시간이 애매해서 케타포 가서 열어봤는데

와 현장에서 하나 바꾼거 말고는 중복없이 조화롭게 나왔다

심지어 희귀하다는 단체도 나왔어

와 랜덤포카 이렇게 안겹치고 나온거 진짜 처음인데

다시한번 대응해주신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시 VANNER의 흔적 찾기 거울쪽

귀여워

 

 

챌린지 도전!
-곤-

영상에서 이거 챌린지 도전하는거 볼 수 있는거야?

곤냥이 보여줘어어

혜성이는 사인만 덩그라니

 

오늘의 주인공
by 아시안

이거 아시안 얼굴 위치인가 했는데 진짜였고

까치발 서도 어림없어서 키 차이에 또 설레고

저 멀리 위에 있던 영광이 사인

나에겐 이게 한계..

 

세븐어스와 팀24시도 흔적을 남기고 갔다

 

예전엔 그냥 팀11시 배너의 상품진열이었는데

사인이 들어가서 더 특별해졌다

 

 

 

바쁘다 바뻐 현대생활 이제 케타포로 ㄱㄱ

케타포 코엑스도 야무지게 배너가 즐기고 간 배너

전체적으로 배너 누구 왔다감 인데

 

삐삐들~
오빠 왔다
-혜성-

 

그래 혜성이가 디너쇼까지 삐삐들 휘어잡을거라는거 알겠어

멋있으면 오빠지 그럼 (끄덕끄덕)

아 진짜 디너쇼해줘

계속 배너해줘

어쩜 이렇게 가족사진같을까 ㅋㅋㅋㅋㅋ

그런 컨셉이지만 너무 가족사진같고 ㅋㅋ

 

그런데 밤에 올라온 곤 셀카에

퍼피퍼피곤!!

아니 카메라야 눈치것 떠서 찍어줬어야지!

이건 남찍사로 해서 양손 퍼피였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지만 귀엽고 잘생겼으니 되었다

 

위에도 잠깐 이야기했지만 사웨 랜덤포카 개봉하고

마침 주변의 삐삐분이 곤도 하나 바꿔주셔서 다 이루었도다

컨셉도 다르게 한장씩 똭똭 나오고 단체 포카도 있어서 만족스러운 랜덤포카였다

(근데 단체사진 너무 음 아닙니다)

 

럭드 뽑아 말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주변에 뽑는 삐삐가 있으니 같이 뽑아봤더니

혜성잡이 폼 미쳤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앨범 포카를 확인하는데

꺄아아아 저번에도 랩라 나왔었는데

내가 찾고있던 곤의 윙크포카가 나왔다

앨범 포카는 곤이가 참 잘나오네

아시안은 중복이라 아쉽네

 

왜 또 뽑았냐면 나의 혜성잡이 폼을 믿고 대리구매 해달라고 하셔서 하나더 뽑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혜성이야 ㅋㅋㅋㅋ

와 이날은 진짜 혜성데이야

잘 포장해서 보내드렸다 ㅎㅎ

근데 애들아 럭드 직접 뽑은거니 아니면 직원분들이 쥐어준거니?

직접 뽑아본거였음 좋겠다

직접 뽑았는데 저렇게 다르게 나왔다? 배너는 금손인거야

음 목마르니까 음료수나 한잔 마시고 가야겠다

5개 사서 또 하나씩 보내드릴까 싶었는데 내가 곧 가야할 시간이라 일단 하나만 후딱 주문했다

안먹어본 한라봉 주스를 주문해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성잡이 폼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혜성을 잡아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혜성 최애님께 잘 보내드렸다

최애가 가장 소중해 다 최애받고 행복하세요♥ 

 

 

 

포토월에서도 야무지게 찍은 배너

응 너네가 찍어서 예쁜거야 난 난... VANNER 보는걸로 만족할게

 

 

 

우리 아가 데리러 가야하니까 집쪽으로 후다닥 가다가 

아무래도 인생네컷 찍은건 봐야할 것 같아서 다시 올라갔다

오흐 귀여워 어뜨케

귀여워 이거 본다고 아기 데리러 가는 시간은 조금 늦어졌는데

그래도 너무 귀엽잖아..

지금은 예쁘게 케타포 카페쪽으로 올라간 듯 하다

그래 비닐에 담기엔 우리 배너가 너무 예쁘잖아

 

 

 

 

그리고 자기 모에화 캐릭더 잘알 배너 형아들과

 

그냥 본인 자체가 왕자라서 캐릭터 필요없는 베레모 영광이 ㅋㅋㅋㅋ

 

너무 잘 즐기고가서 우리도 흐뭇했던 배너의

케타포 코엑스 피크타임 팝업 스토어와 더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

시간이 된다면 또 올게!


VANNER(배너)가 왔다간 케타포 피크타임 팝업 케타포 코엑스

& 더 현대 사운드웨이브 피크타임 콜라보카페

럭키드로우 앨범포카 콜북 랜덤포카 후기


#케타포코엑스 #케타포_피크타임팝업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