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브런치 맛집 부베트 압구정 메뉴 서울 예약 치즈 깜빠뉴 브래드 어니언스프, 당근라페, 소몽퓌메, 벨지안 와플

서울 여행기/강남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3. 2. 00: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압구정 브런치 맛집 부베트 압구정 메뉴 서울 예약

깜빠뉴 브래드 어니언스프, 당근라페, 소몽퓌메, 벨지안 와플


 

올만에 언냐들 만나는 날~

한 언니가 먹고싶은 압구정 브런치집이 있다길래 

일단 메뉴 골라보래서 메뉴판을 봤는데

다들 메뉴보고 아 뭐래 ㅋㅋㅋㅋ 이래가지고

그냥 가자고 한 언니가 블로그 사진보고 골랐다 ㅋㅋ

 

부베트 서울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해야한다

캐치테이블 어플로 들어가서 원하는 날짜와 예약인수를 고르고 예약을하면

알림톡이 도착한다

압구정 부베트에 들어가서 예약한 사람의 이름을 대면 된다

 

야무지게 예약했으니 우리는 이제 가서 즐기기만 하면되지~

올만에 압구정 나들이 가볼까나

 

 

 

반응형

 

안다즈 서울 강남에 있는 압구정 부베트

빠알간 천막?이 눈에 띈다

압구정 부베트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1시

중간에 쉬는시간 없이 쭉 영업한다

내부는 꽤나 넓고 좌석도 많은편이었다

 

부베트 메뉴부터 보자면

압구정 부베트 런치메뉴

 

압구정 부베트 디너메뉴

여기 브런치집 아니고 레스토랑인가요

일단 메뉴에 사진이 하나도 없는데다가

 

메뉴 사진도 일부만 있어서

사진과 후기 잘 찾아보고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가 주문한건

양파스프(ONION SOUP)

당근라페(CAROTTES RAPEES), 

소몽퓌메(SAUMON FUME)

벨지안 와플(BELGIAN WAFFLE)

네가지를 주문했다

 

 

 

 

가장 먼저 나온 양파스프

양파스프(ONION SOUP)
양파, 치즈 깜빠뉴 브래드를 이용한 스프

 

감성 한번 챙겨주고

빵은 먹기좋게 자른 후 양파스프를 먹어봤다

양파가 가득 들어간 양파스프

약간 시큼한 맛이 조금 있었다

처음 먹을 땐 그냥 그런데

먹다보면 괜찮았다

치즈 깜빠뉴 브레드를 퐁당 담궈 스프가 담뿍 베어들게 먹으면 더 좋았다

 

근데 역시 양파스프는 비스트로 드 욘트빌이 제일 맛있었는듯

[서울 여행기/강남구] - [미슐랭가이드 서울] 청담동 프렌치 레스토랑 맛집 양파스프가 인상적인 비스트로 드 욘트빌 디너 미쉐린가이드 ㅇㅈ

 

[미슐랭가이드 서울] 청담동 프렌치 레스토랑 맛집 양파스프가 인상적인 비스트로 드 욘트빌 디

미슐랭가이드 서울 청담동 프렌치 레스토랑 맛집 양파스프가 인상적인 비스트로 드 욘트빌 디너 미쉐린가이드 ㅇㅈ 이전에 양파스프 갔었던 청담동 프렌치 레스토랑 맛집 비스트로 드 욘트빌

naranara88.tistory.com

 

뒤이어 당근라페와 벨지안와플이 나오고

찰칵찰칵 찍고있노라니 바로 소몽퓌메도 나왔다

바깥은 늦겨울 낮의 따뜻한 햇살이 들어온다

 

자 그럼 나머지 메뉴도 먹어볼까나?

 

당근라페(CAROTTES RAPEES)
당근, 피스타치오, 레몬, 고수를 이용한 샐러드

제일 우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당근라페

이게 압구정 부베트 대표메뉴라 모두 다 먹는다길래 먹어보는데

세명 다 모두

??????

이게 뭔맛이지?

내가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맛이나는데?

하고 다시한번 먹어보니

아 고수 ㅋㅋㅋㅋㅋ

저 푸릇푸릇한 풀들 죄다 고수네 ㅋㅋㅋㅋ

 

먹기좋게 잘린 당근을 먹기좋게 요리해서

뒷맛은 고수맛으로 마무리한다

고수 좋아하는 사람만 시키시길

 

우리 입맛은 아니였던걸로

 

 

 

소몽퓌메(SAUMON FUME)
훈제연어와 크램프레셔 & 케이퍼베리를 곁들인 달걀요리

 

스크램블드 에그위에 연어와 소스 올리고 케이퍼베리에 빵이 곁들여 나온다

한번에 와앙 먹어보는데

음.. 연어가 비려...

이것도 내취향은 아니네 ㅋㅋㅋㅋㅋ

나에겐 맛이 조화롭지가 않은 느낌이었다

달걀 따로 연어 따로 빵 따로

 

그런데 다른 언니들에겐 꽤나 선호도가 높았다

호불호가 있는걸로

 

벨지안 와플(BELGIAN WAFFLE)
믹스 베리, 크렘프레셔를 올린 홈메이드 와플
메이플시럽이 같이 나온다

본메뉴들 즐겼으니 이제 후식으로 벨지안 와플 먹어볼까나

메이플 시럽 야무지게 뿌려주고

슥슥 잘라 딸기와 블루베리 하나씩 콕콕찍어서 먹기~

사실 어디에나 있는 와플 맛이긴한데

이걸 먹고나서야 난 브런치집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다

 

 

압구정 부베트 메뉴들을 다 먹고 난 우리들은

"이걸 뉴욕에서 왜 줄서서 먹지?"

"뉴욕 현지 맛인가보지"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선호하는 메뉴들을 찾지 못한것도 있었겠지만

정말 입맛에 안맞아서 아쉬웠다

 


서울 압구정 브런치 맛집 부베트 압구정 메뉴 서울 예약

깜빠뉴 브래드 어니언스프, 당근라페, 소몽퓌메, 벨지안 와플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