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아쿠아리움 맛집 아기랑 식당 호우섬

서울 여행기/강남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 28. 00: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코엑스 아쿠아리움 맛집 아기랑 식당 호우섬


 

코엑스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을 결제한 우리들

아기가 낮잠을 자고 난 다음 가려고 했는데

아기가 낮잠을 완전 푹 자버려서 코엑스에 도착하니 이미 5시 20분

그래서 일단 저녁부터 먹고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가기로 했다

[서울 여행기/강남구] - 아기랑 코엑스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가격 주차 연간이용권 좋아

 

아기랑 코엑스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가격 주차 연간이용권 좋아

아기랑 코엑스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가격 주차 코엑스에 도착해서 일단 코엑스 아쿠아리움 맛집 호우섬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향하기 전 [서울 여행기/강남구] - 코

naranara88.tistory.com

오늘도 시작은 아빠 품에 안겨있는 아기사진

내가 카메라로 찍고 있으니 "찰칵"하면서 예쁘게 찍어줬는데 흔들렸네 ㅋㅋㅋ

원래는 다른곳으로 가고자했으나

아쿠아리움과 거리가 좀 있어서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가까운 맛집 호우섬으로 향했다

 

반응형

 

바깥에 있는 호우섬 메뉴판

아기도 먹을만한게 꽤 있다

 

호우섬 내부

2인이나 혼밥을 할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내부 테이블도 꽤 있고 테이블간 거리도 널찍했다

우리는 문 바로 옆 자리에 앉았다

아기가 너무 맛있게 먹으니 지나가던 사람들이 보고 가기도 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기랑 맛집답게 아기의자와 아기 식판이 있는데

와 그동안 다닌 어느 맛집보다 제대로된 아기식판

이거 구입하자고 한 사람 보너스 줘야한다 진짜

무게감이 있다보니 흔들리지도 않아서

다소 서투른 아기의 숟가락질에도 움직이지 않고 좋았다

제대로 찾아왔는걸?

 

 

코엑스 호우섬 메뉴판

 

우리는 맑은 우육탕면, 블랙하가우, 새우&돼지고기완자, 마늘칩꿔바육, 호우섬밀크티를 주문했다

코엑스 맛집 호우섬은 이렇게 주문서에 수량을 쓴 후

카운터에 가서 선불결제를 해야한다

 

 

 

 

밀크티는 직접 가야가야하는 구조

제조일이 나와있다

당일 생산된 하오섬 밀크티

무난하게 마시기 좋았다

밥먹고 밀크티 한잔 쭉 마시니 카페인도 충전되고 좋았다

 

자리엔 음식용 간장, 딤섬용 간장, 그리고 매콤한 라조장이 있었다

먼저 나온 양배추 피클? 상큼하다

 

음식 나오는 속도는 좋았다

음식이 나와서 맛보고 있노라면 다음 음식이 나오는 속도라서

한번에 먹기 좋았다

 

먼저 나온 우육탕면

맑은 우육탕면
소고기와 도가니를 넣어 진하게 끓인 홍콩식 곰탕 국수

 

면과 고기가 바닥에 가라앉아있으니 잘 건져서 먹어야한다

면을 아기가 먹기 좋게 식혀서 주고 국물도 촉촉하게 부어준 후

나도 한젓가락 후후 불어 먹어보는데

뭐야 이거 맛있잖아?

국물 좋아하는 한국인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약간 짭조롬한 고기국물 맛이다

면 위에 라조장을 올려 먹으니 매콤한 맛이 돌아 맛있었다

 

우리 아가 입맛에도 맞았는지

포크로 후루루룩 면치기를 하며 행복하게 먹었다

 

 

 

 

뒤이어 나온 블랙 하가우

블랙 하가우
오징어 먹물로 만든 피와 탱글한 새우 식감이 일품인 딤섬

한입 앙 깨물어보니

오동통한 새우가 딤섬에 가득 차 있고 탱글탱글하게 씹힌다

한입은 그냥 먹고 나머지는 딤섬 간장을 찍어먹었는데

딤섬 간장을 찍어먹으니 풍미가 확 살면서 더 맛있어졌다

 

우리 아가도 먹기 좋게 잘라서 줬더니

"포크로 콕 찍어" "탱글탱글" 하며 기분좋게 먹었다

 

새우&돼지고기 완자 솥밥
새우와 돼지고기 완자를 올린 홍콩식 솥밭

 

먹을 땐 그냥 고기인가보다 하고 먹어서 몰랐는데

새우 & 돼지고기 완자가 큰~~~닭고기처럼 엄청 크게 올라가있다

아기가 꼭꼭 씹어먹기에도 좋아서 괜찮았다

그냥 먹으면 좀 밍숭맹숭할 수 있는데

간장을 넣어 먹으면 간이 딱 맞아서 더 맛있어진다

라조장을 얹어도 매콤한 맛이 돌아서 좋았다

 

 

마늘칩 꿔바육
두툼한 고기 두께가 일품인 호우섬 대표 요리

크고 아름다운 마늘칩 꿔바육

집게와 가위가 같이 나온다

겉바속촉 하고 마늘칩이 올라가있어서 향을 더해준다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그런 맛 강추강추

먹기좋게 자르고

일단 우리 아가가 먹기 좋게 더 잘게 잘라서 줬더니

우리 아가는 수많은 음식을 뒤로하고

마늘칩 꿔바육만 계속 먹었다

다른것도 주면 먹긴 한데

스스로 먹을때는 마늘칩 꿔뱌육만 먹었다

와구와구 다 먹고 "더 주세요?"하며 귀엽게 달라고 하니 어떻게 안줘 ㅋㅋㅋㅋ

언제나 그렇듯 우리 아가는 마늘칩 꿔바육의 3분의 1 이상을 먹었다

 

 

 

 

 

맛있는 음식들 먹으면서 기분 좋은 우리 아가

우육탕면 - 블랙 하가우 - 밥 - 마늘칩 꿔바육 순서대로 암냠냠 먹었는데

선호하는 순서는 마늘칩 꿔바육 - 우육탕면 - 블랙 하가우 - 밥 순서였나보다

마늘칩 꿔바육을 양껏 먹은 다음 우육탕면을 와앙 먹고

블랙 하가우를 다 먹고나서야

밥을 다 먹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못갈까봐 애가 탄 아빠가 "갈까?"하고 했지만

"더 먹어" 하며 남은 국물도 야무지게 끝까지 다 먹고 갔다

우리 아가가 어찌나 맛있게 먹고있는지

창밖에서 우리아기 먹방을 구경하는 사람도 있었다

 

우리도 맛있었지만 아기가 너~무 맛있게 먹고 간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기랑 맛집 호우섬

코엑스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도 끊었겠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기랑 식당으로 한번 더 와도 좋을 것 같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맛집 아기랑 식당 호우섬


 

 

 

 

#코엑스_아쿠아리움_맛집 #코엑스_아쿠아리움_식당 #아기랑_코엑스_아쿠아리움_맛집 #아기랑_코엑스_아쿠아리움_식당 #코엑스_아쿠아리움_아기랑_맛집 #코엑스_아쿠아리움_아기랑_식당 #아기랑_코엑스_맛집 아기랑_코엑스_식당 #코엑스_아기랑_식당 #코엑스_아기랑_맛집 #오후섬 #코엑스_호우섬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