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카페 추천 블루보틀커피 지브랄타 놀라플로트(커피아이스크림) 아이스라떼

서울 여행기/강남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3. 2. 23: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압구정 카페 추천 블루보틀커피

지브랄타 놀라플로트(커피아이스크림) 아이스라떼


압구정 브런치 즐겼으니 이제 커피 마셔야지?

[서울 여행기/강남구] - 압구정 브런치 맛집 부베트 압구정 메뉴 서울 예약 치즈 깜빠뉴 브래드 어니언스프, 당근라페, 소몽퓌메, 벨지안 와플

 

압구정 브런치 맛집 부베트 압구정 메뉴 서울 예약 치즈 깜빠뉴 브래드 어니언스프, 당근라페,

서울 압구정 브런치 맛집 부베트 압구정 메뉴 서울 예약 깜빠뉴 브래드 어니언스프, 당근라페, 소몽퓌메, 벨지안 와플 올만에 언냐들 만나는 날~ 한 언니가 먹고싶은 압구정 브런치집이 있다길

naranara88.tistory.com

같은 안다즈 안에 블루보틀 커피가 있어서

압구정 카페로 추천하는 블루보틀커피로 향했다

 

 

 

반응형

 

 

블루보틀 입간판이 있는 곳에 있다

압구정 블루보틀 커피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 8시

생각보다 일찍 열고 일찍 닫는편이다

 

압구정 블루보틀 내부 모습

1층과 2층이 있는데 내부가 꽤 붐벼서

일단 자리를 잡고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압구정 블루보틀의 다양한 MD상품

여기 오자고 했던 언니는 텀블러?를 하나 구매했다

압구정 블루보틀 메뉴

근데.. 메뉴판만 보면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위쪽의 나무판 메뉴가 더 뭐가 어떤 종류인지 알기 편할때도 있었다

나는 지브랄타 오자고 한 언니는 커피아이스크림 놀라 플로트

다른언니는 아이스라떼를 주문했다

 

압구정 블루보틀커피는 진동벨이 따로 없어서

육성으로 주문한사람의 이름을 불러주기 때문에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메뉴를 가져가는것을 추천한다

 

 

 

 

지브랄타는 우유거품 풍성한 카페라떼인데

좀 더 응축된 느낌이라고 보면된다

 

지브랄타의 경우 호명한 후 눈앞에서 라떼아트를 만들어주는데

여기서 문제점

우리 자리는 2층

지브랄타는 컵에 가득 담겨져있었다

 

힘내라 표면장력

다행히 자리에 무사히 도착했다

지브랄타 찐한 커피향과 우유의 응축된 맛을 느끼는건 좋은데

양이 너무 적다 ㅋㅋㅋㅋ

수다 떨면서 마시기엔 너무 적은 양이였던것

 

블루보틀 커피 아이스크림 이름은 놀라 플로트인데

나도 이거 추가로 먹으려고 했는데

수다떨다보니 금세 시간이 가버려서 까먹었다

목이 너무 말라...

 

확실히 커피는 맛있었다

근데 놀라플로트를 못먹어서..

다시한번 가서 마셔보고싶다

남편 데리고 가봐야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