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카페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17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바다소금라떼, 퍼플펜지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9. 13. 02: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카페 / 17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바다소금라떼, 퍼플펜지


 

아기랑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전시회를 보고나서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실내 스타필드 고양 원더래빗 17개월 아기랑 전시회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실내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17개월 아기랑 전시회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실내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17개월 아기랑 전시회 주말 중 하루는 꼭 아기랑 이곳저곳 가는걸 좋아하는 우리들 아기랑 미술관이나 전시회 가고 싶었

naranara88.tistory.com

우리는 원더래빗 전시회 + 아쿠아카페 세트를 결제했기 때문에 

이제는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를 갈 시간!

바로 카페 줄을 섰다

반응형

줄을 서야 들어갈 수 있는 스타필드 고양 매직필드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입장료가 있기 때문에 먼저 자리를 잡지 않고 줄을 서서 들어가야한다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카페 이용안내
- 카페 이용 시 성인 기준 1인 1메뉴(음료 or 디저트) 주문 (먹이 체험과 키즈 메뉴는 제외)
- 반려동물과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
-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입장 가능, 모든 체험은 보호자 동반을 원칙으로 한다
- 잉어, 금붕어 체험용 먹이는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1일 100개 한정)
- 구매한 체험용 먹이는 잉어, 금붕어 수조에만 넣어야 한다
- 닥터피쉬존을 제외한 모든 수조에는 신체부위를 넣지 말아야 한다
- 수조를 두드리거나 수조 안에 이물질을 넣지 말아햐 한다
- 어린이들의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테이블을 밟고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우리는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 카페 온라인 패키지 구매했기 때문에

매표소에서 패키지 음료교환권을 준다

패키지 음료 교환권은 이 사잔에 있는 음료 메뉴만 교환이 가능하다

카페에 왔으면 시그니처 메뉴 먹어야지?

바다소금라떼와 퍼플펜지를 주문했다

추가금액 더 내고 크로플 드 아이스크림으로 바꿀 수 없냐니까 그건 안된다고 ㅇㅅㅇ;;;;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만 된다고 한다 아쉽

보이는것보다 꽤나 넓었던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아쿠아카페 

근데 왜 카페 이름이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인가 했더니

한쪽에 상호작용이 가능한 미디어아트가 있어서 손을 디면 물고기가 움직여서

아이들이 꺄르륵 웃으면서 놀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우리는 큰- 고대종 고기가 있는 제일 안쪽에 자리잡았다

우리 17개월 돌아기가 활동적인편이라 서있어도 통행이 불편하지 않아서 편했다

바다소금라떼 역시 시그니처답게 맛있었다 

과하게 짜지 않고 커피와 우유의 고소함을 살려줄 정도라서 계속계속 손이가는 맛이었다

크림과 커피와 우유가 고루 맛보기 위해 빨대 없이 입으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퍼플펜지도 너무 좋았다

예전에 가평에서 먹었던 꽃에이드맛이었는데 기분좋은 꽃향기와 베리류의 달콤함과 향이 잘어우러졌다

강추강추

그리고 바다소금라뗴 한번 퍼플펜지 에이드 한번 마시면 간?도 맞고 딱 좋았다

 

우리 아가는 상하우유~ 꼴깍꼴깍

목도 축였으니 이제 둘러볼까?

이미 내가 화장실 다녀오는사이 아빠랑 같이 둘러봤지만 엄마랑 또 가보자?

 

일단 쭉 걸어가면 나오는 미디어아트벽부터

물고기가 솨아아아 다니는것도 보고

어떤 오빠가 상어를 지지지직 잡는 모습을 보며 신기해했다

물고기란 단어를 알고 있는 우리아가는 물고기를 콕 가리키며 "물고?"하면서 

살랑살랑 움직이는 물고기를 보면서 즐거워했다

그리고 닥터피쉬 체험도 할 수 있는데 아빠랑 했을때는

손을 넣는건 좋아하는데 닥터피쉬가 손을 톡 건드리니 휙 뺐다고 한다

(손에 뭐 닿는거 그렇게 안좋아함)

관심을 보이길래 올려줘봤더니 손을 물에 넣고 "뽀득?"하면서 손을 씻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뽀득뽀득 손 씻는 것과 세트인 "어푸?"하면서 입주변을 씻으려해서 황급히 말리고

세면대에서 열심히 씻어줬다 ㅋㅋㅋㅋㅋ

옆에 다른 언니오빠들 처럼 손을 살포시 넣어보기도 하는데 역시나 물고기가 다가오면 손을 빼는 모습

그런데 옆에 오빠가 자꾸 물을 휘저어서 제대로된 체험을 하긴 힘들었다 ㅇㅅㅠ

그래도 물을 워낙 좋아해서 손을 넣었다가 뺐다가 하며 재미있어 했다

비단잉어 수조를 위에서보니 더 절경이네

앉아서 수조 위쪽에서 잉어들을 보여주니 이리저리 움직이는 잉어들을 유심히 바라보며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도 하고 살랑살랑 말해보기도 하고 열심히 관찰했다

우리 아가랑 셀카도 찰칵

아기가 셀카 버튼을 눌러서 뭐 내얼굴이 심히 흔들린거 같은데 우리 아가가 잘나왔으니 되었다

 

이제 슬슬 정리하고 가야할 것 같아서

"우리 아빠한테 갈까?"했더니 세상에 헤메지도 않고 바로 아빠한테 우다다다 가는 우리 아가

세상에 우리아가 공간지각력 무슨일이야!!

헤메지도 않고 한번에 찾아가는거 보니 뿌듯뿌듯!!

 

 

재미있게 놀다 갑니다~ 이제 밥먹으러 가요~~

[지방 여행기/경기도] - 일산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니 피자 17개월 돌아기랑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1953,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살라미피자, 노리미츠(논알콜)

 

일산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니 피자 17개월 돌아기랑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1953, 프로

일산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지 피자 17개월 돌아기랑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올만에 온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전시회도 재미있게 보고 [임신 출

naranara88.tistory.com

 

평소엔 줄이 매우 긴 편이라는데 추석 바로 다음날인데도 그렇게까지 기다리는 수준은 아니었다

물고기도 가까이 볼 수 있고 작은 어종 큰 어종 모두 갖추고 있는데다가

닥터피쉬나 미디어아트월 같이 체험도 할 수 있어서 돌아기가 놀기에도 좋았다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면서 "물고?(기)"하면서 흥미롭게 관찰하는 모습에 뿌듯하기도 했다

원래 원더래빗 전시회만 보려고 했는데 마음이 바뀌어서 환불하고

다시 아쿠아카페까지 패키지로 구매하길 너무 잘했다 나 자신

 

스타필드 고양점 아기랑 카페 찾으시는분들 아기랑도 아이랑도 너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스타필드 고양점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점을 추천드립니다!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카페 / 17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바다소금라떼, 퍼플펜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