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니 피자 17개월 돌아기랑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1953,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살라미피자, 노리미츠(논알콜)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9. 14.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일산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지 피자

17개월 돌아기랑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올만에 온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전시회도 재미있게 보고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실내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17개월 아기랑 전시회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실내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17개월 아기랑 전시회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실내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17개월 아기랑 전시회 주말 중 하루는 꼭 아기랑 이곳저곳 가는걸 좋아하는 우리들 아기랑 미술관이나 전시회 가고 싶었

naranara88.tistory.com

원더래빗 패키지로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까지 가서 물고기도 야무지게 본 우리들

[지방 여행기/경기도] -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카페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17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바다소금라떼, 퍼플펜지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카페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17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바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카페 / 17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바다소금라떼, 퍼플펜지 아기랑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 원더래빗 전시회를 보고나서 [임신 출

naranara88.tistory.com

이제 우리아가 밥먹으러 가자~

남편이 열심히 찾아보더니 피자와 다른걸 추천했는데 피자도 괜찮을 것 같아서 

스타필드 고양 잇토피아 안에 있는 스폰티니 피자로 향했다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잇토피아 가는중~ 

올만에 바깥에서 먹는 피자~ 이러면서 갔는데 

응? 왜 사람들이 안들어가고있지?

헐 도우 품절이라 6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나는 들어가는것도 안되는줄 알았는데 자리는 미리 잡아도 된다

아기의자도 꽤 넉넉하게 갖추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 스폰티니

스타필드 고양 스폰티니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다

주문하기 전 메뉴 정독은 필수

일단 기본 마르게리따 피자랑 시그니처인 스폰티니 1953 피자는 기본으로 먹고

아기랑 먹을꺼니 짜지 않은 피자를 고르려고 했다

카운터쪽 스폰티니 피자 사진이 있으니 주문할 때 한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참고로 피클과 물은 따로 구매해야 한다

활동적인 우리 아가는 열심히 주변 탐색중

마침 근처에 친구가 있어서 안녕안녕 인사도 했다

 

6시 땡하자마자 1등으로 주문!!! 내 손가락이 해냈다구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1953(앤초비),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살라미 피자를 주문했다

바질앤토마토 라던지 야채가 있는 피자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추석 다음날이라 그런지 품절된 메뉴가 많았다 ㅠㅠ

참 맥주 마시고싶은데 한명은 수유 한명은 운전이니 가볍게 논알콜 노리미츠도 하나 주문했다

주문한 영수증은 바로 우리 아가한테 빼았김

히힛 1등 주문의 위엄

준비되었습니다에 당당하게 우리번호만 원앤온리

이제 피자 나왔으니까 우리 아가도 아기의자에 아낮고 턱받이 하자?

그리고 우리는 스폰티니 피자 하나를 받아오자마자 우리의 주문을 후회했다

우리의 예상보다 잘라진 빵 4덩이만큼 더 컷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한조각이 왤케 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래 다섯조각만큼 크기인줄 알았다고

위쪽에 저 네조각만큼 큰건 예상치 못했는데? ㅋㅋㅋ

두툼하고 폭신한 스폰티니의 도우

마르게리따 피자부터 먹어보는데 흠 빵이 너무 맛있긴 한데 약간 피자와 토마토 소스가 부족한 느낌?

더블치즈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스폰티니 1953 피자

엔초비가 들어가서 좀 짜긴 했는데 그래도 먹을만은 했다

짭잘한거 좋아하면 먹어볼만 하다

살라미 피자

아 살라미가 좀 말라비틀어진 느낌이라 좀 아쉽..

살라미가 피자랑 좀 겉돌았다

주문한 피자 중에 제일 맛있었던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프로슈토의 맛이 좋았는데

심지어 짜지도 않아서 아기도 "또또" "고기" 이러면서 계속 달라고 할 정도였다

그리고 루꼴라도 신선해서 씹을수록 너무 고소했다

아기도 고소했는지 루꼴라를 먹기좋게 잘라주면 꼭꼭 씹어먹었다

혹시라도 느끼할까봐 남편이 따로 피클을 주문했는데 굳이 필요는 없었다

조합을 잘해서 그런가???

 

노리미츠 논알콜이 요렇게 작을 줄 알았으면 2병 주문했을텐데 

그런데 노리미츠 논알콜 피자랑 너~~~무 잘어울렸다

심지어 맛있어!!!

파는 맥주 중에 페리에가 있던데 진짜 스폰티니 피자랑 잘어울릴 것 같다

다음에 또 간다면 페리에랑 먹어봐야지

노리미츠 다 마셔버리고 펩시 제로 추가 주문

빵 자체가 맛있고 프로슈토루꼴라 피자도 맛있어서 그런지 

스스로도 열심히 잘 먹었던 우리아가

잘먹어서 열심히 잘라준 보람이 있었다

카운터 쪽에가면 고추씨가 있는데

심심한 맛의 피자에 톡톡 뿌려먹으면 약간의 매콤함을 즐길 수 있다

 

너무 크고 아름다운 스폰티니 피자 크기 덕에 우린 한번에 다 먹지 못하고 남은 피자를 포장해갔다

박스 포장에 친절하게 어떻게 데워먹어야할지 시간을 써놨다

먹고 쇼핑하러 가려니 또 도우 품절 ㄷㄷㄷ

스타필드 고양 스폰티니 피자를 먹으려면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할 것 같다

 

폭신한 피자 도우가 매력적인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니

개인적으론 기본 메뉴보단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간 메뉴가 좋았다

난 화덕피자인줄 알고 간건데 그래도 아기는 잘먹었으니 되었다 ㅋㅋㅋㅋㅋ

 

 


일산 스타필드 고양 아기랑 맛집 스폰티지 피자

17개월 돌아기랑 마르게리따, 스폰티니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