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랑만 돌아기랑 3인 세트메뉴 소고기 쌀국수, 분짜, 모닝글로리 볶음, 파인애플 볶음밥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7. 28. 03: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랑만

돌아기랑 3인 세트메뉴

소고기 쌀국수, 분짜, 모닝글로리볶음, 파인애플 볶음밥


 

처음가본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야무지게 아기를 위한 쇼핑을 하고

이제는 저녁을 먹어야할 시간!!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서울근교 15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쇼핑 주차, ABC 키즈 마트, 밍크뮤 블링메리제인구두, 토박스 미니멜리사 무지개별 샌들 핑크

 

서울근교 15개월 돌아기랑 갈만한곳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쇼핑 주차, ABC 키

서울근교 15개월 돌아기랑 쇼핑 갈만한 곳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쇼핑 ABC 키즈 마트, 밍크뮤 블링메리제인구두, 토박스 미니멜리사 무지개별 샌들 핑크 아기에게 필요한 이것

naranara88.tistory.com

 

원래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이라는 텍사스 로드하우스를 가려고 했으나

늦은 시간엔 역시 어림도 없었구요

주말 저녁엔 웨이팅조차 할 수 없는 맛집인 것이에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했을때 바로 웨이팅부터 걸어놨다

[지방 여행기/경기도] -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텍사스 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아기랑 맛집 16개월 돌아기랑 냠냠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텍사스 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아기랑 맛집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텍사스 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16개월 돌아기랑 냠냠 벌써 아기랑 두번째 방문한 남양주

naranara88.tistory.com

귀여운 윌리나 보면서 다시 스페이스원 패밀리존으로 다시 컴백

뭐먹을까 하고 돌아다녀보니 아기랑 먹기엔 베트남 쌀국수류가 좋을 것 같아 랑만으로 향했다

https://naver.me/FJFC7nGz

 

네이버 지도

남양주시 다산동

map.naver.com

반응형

마침 우리가 도착하니 하나 둘 자리를 뜨고있는 상황이라 좌석만 치우면 됐다

입구에 있는 메뉴를 보면서 뭐먹을지 고민했는데 앉아서 메뉴를 보니 세트메뉴가 있길래

아기가 먹을걸 계산해서 3인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소고기 쌀국수 + 분짜 + 모닝글로리 볶음 + 새우 혹은 파인애플 볶음밥인데 파인애플 볶음밥으로 결정!

그런데 이 주문은 잘못되었다는걸 메뉴가 다 나올때 알았다

왜냐하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의 랑만은 양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이지

아빠가 휴지를 주니까 열심히 식탁을 닦는 우리아가 ㅎㅎ

 

우리아가 이렇게 식탁을 잘닦아요~

가장 먼저 나온 분짜

이미 분짜부터 양이 심상치가 않다

고기도 면도 실하게 나오는 랑만의 분짜

심지어 맛있다 ㅎㅎㅎㅎ

고기도 실하고 과하지 않은 기분좋은 짭잘달달한 고기에 입맛을 돋우어 줘서 계속 손이가게 했다

고기가 이렇게 맛있는데 우리 아가 픽은 면 ㅎㅎㅎ

아기한테 고기도 주고 야채도 주고 해봤는데 오로지 면만 포크로 콕 찍어서 야무지게 호로록 먹었다

곧이어 나온 쌀국수

역시 양이 엄청나다 ㅎㅎㅎㅎ

고기 국물도 찐하니 맛있고 풍부한 숙주 양파 등의 고명과 마늘 후레이크까지도 잘어울렸다

다만 고기는 조금 뻣뻣한 감이 있었다

고수와 매운 양념과 라임은 따로나온다

기호에 따라 넣어먹자

어느정도 먹고나서 양념장을 넣어먹는데

흠.. 개인적으론 안넣는게 더 맛있었다

남편도 안넣는게 더 좋았다고 하는거 보면 약간 우리나라 입맛은 아닌듯

여전히 분짜의 면을 옴뇸뇸 먹고있던 우리아가아게 

쌀국수를 줬더니 아니 이런맛이????

그 이후론 분짜는 거들떠 보지도 않고 쌀국수면만 옴뇸뇸 먹었다

고기를 비교하자면 쌀국수의 고기보단 분짜의 고기가 좋은듯

쌀국수 고기만 주면 고개를 연신 도리도리 했다

먹다보니 드디어 볶음밥이랑 모닝글로리 볶음까지 다 나왔다

아기가 먹는걸 감안해도 너무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는 소고기 쌀국수 국물이 좋은지 연신 아빠한테 떠달라고 해서 열심히 퍼주는 아빠의 팔뚝

 

고실고실 볶아진 파인애플 볶음밥

역시 마늘프레이크가 솔솔 뿌려져있고 밥도 너무 맛있었다

게다가 볶아서 달해진 파인애플까지 먹으면입맛이 싹 돌아서 더 좋았다

곁들여나온 군만두?에 칠리소스 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다

아기에게 볶음밥을 줬더니 먹기는 하는데 소고기 쌀국수가 더 마 취향인지 연신 국수만 먹었다

그래도 파인애플은 달달한게 맛있는듯 주는대로 먹었다

 

예전에 동남아 갔을때도 느낀거지만 모닝글로리 볶음은 뭐 별거 아닌거 같은데 왜이렇게 맛있지???

약간 짭조롬한 간이 밥이랑 먹으면 딱일것 같다

우리 아기는 먹는 모습도 인형이네

 

그리고 문제의 시간

남편은 고수를 못먹고 나는 고수를 먹을 수 있고 

할머니가 의외로 좋아하시는걸 보면 

날 닮았으면 고수를 먹을 수 있고 오빠를 닮았으면 못먹는거니 아기에게 한번 먹여본다길래

그렇다고 했는데 이 아빠녀석이... 조금 떼서 먹이는게 아니라 엄청 많이 줬네???

아빠가 주니까 뭣도 모르고 암~ 하면서 받아먹은 우리아가

그런데 씹을수록 점점 표정이 변하더니

결국 뿌앵 울어버렸다

그리고 아기의자에서 벗어나려고 나에게 "안아~" 하면서 품에 계속 안겨서 한동안 울어버린 우리아가 ㅠㅠ

그 이후로 아빠가 주는건 도리도리 하면서 아무것도 먹지 않아서 

아기의자 냅두고 내 품에 안겨서 밥을 먹었다

아기가 뿌앵 우니까 옆 테이블에서 뭔일인가 하고 봤다가

"아빠가 고수를 먹였어요 ㅠㅠ" 이러면서 웃음을 꾹 참고 아가를 달래는 소릴 듣고

우리를 포함한 세 테이블 모두 어깨를 들썩이면서 웃어버렸다

아니 오빠? 애한테 처음 먹이면서 그렇게 많이 주면 안되지;;;;; 

그래도 집에갈땐 잘 화해(?)했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던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랑만

아기랑 셋이 먹는데도 3인 세트는 좀 많았고 2인 세트면 충분했었겠지만

그래도 먹고 싶었던 메뉴를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아기가 소고기 쌀국수를 너무 좋아했으니 아기랑 맛집으로도 추천 꾹!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맛집 랑만

돌아기랑 3인 세트메뉴

소고기 쌀국수, 분짜, 모닝글로리볶음, 파인애플 볶음밥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