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평양냉면 맛집 필담면옥 효자촌 먹자골목에서 아기랑 맛있게 냠냠 : 평양냉면, 비빔냉면, 만두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15.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분당 평양냉면 맛집 필담면옥 평양냉면, 비빔냉면, 만두

효자촌 먹자골목에서 아기랑 맛있게 냠냠


 

아기랑 에버랜드를 야무지게 즐겼더니 어느덧 아기 밥시간

아기가 너무 걸어다니느라 ㅎㅎ 예상보다 늦게 나와서 집으로 가는길에 부랴부랴 아기도 먹을 수 있는 가게를 찾았다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아기랑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스프링 온 스푼, 수유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짐보리 원피스

 

서울근교 아기랑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스프링 온 스푼, 수유실, 에버랜

서울근교 아기랑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스프링온스푼, 수유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짐보리 원피스 에버랜드 튤립축제때 갔었던 우리아가 [지방 여행기/경기도] -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리프트, 퍼레이드 : 아기인생 14개월 에버랜드 퍼레이드에 빠지다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리프트, 퍼레이드 : 아기인생 14개월 에버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리프트, 퍼레이드 아기인생 14개월 에버랜드 퍼레이드에 빠지다 돌아기랑 에버랜드에 와서 장미축제도 보고 스프링온 스푼에서 맛있는 밥

naranara88.tistory.com

http://naver.me/Gz23akyZ

 

네이버 지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map.naver.com

반응형

분당 효자촌 먹자골목에서 아기랑 같이 먹을곳을 찾아보니 아기의자가 없는 곳이 많아서 ㅠㅠ

찾고 찾아 들어간 필담면옥

필담면옥도 아기의자를 다른분이 쓰고있었지만 대신 좌식 방을 내주신다고 하셔서 들어갔다

분당 필담면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중간에 재료 준비시간이 오후 3시 ~ 5시 있고

매주 월요일은 쉰다

 

입식 좌석과 

안쪽 좌식 식당

근데 상견례 하는 한식 식당처럼 안쪽에 다리를 내리는 형태라서 아기가 빠지지 않게 잘 봐야했다

 

 

마스크 벗고 수저를 놓았더니 냉큼 다 가져가버리는 우리아가

내부가 방형태라서 여기서도 마구마구 걸어다니느라 바빴다

아기에게 물을 꼴깍꼴깍 먹이는 동안 주문~

평양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다

아기는 아빠랑 블루베리 먹으면서 밥 기다리는 중~

 

그렇게 아기를 챙기는 동안 나온 필담면옥 평양냉면과 비빔냉면

원래 분당 필담면옥의 평양냉면에는 고추가루가 톡톡 들어가는데

아기랑 먹을 것 같다고 센스있게 고추가루는 빼주셨다

고맙습니다 사장님!!

슥슥 면 풀어서 아기 먹을만큼 덜어주고 평양냉면 국물부터 후루룩 먹어보는데

오~ 육향 가득하고 약간의 간이 되있어서 계속계속 들어가는 맛이었다 

평양냉면하면 좀 슴슴한 맛이 대부분인데 간이 살짝 되어있어서 먹기 좋았다

원래는 고추가루까지 들어가니 이 육수 맛이 끝날때쯤 고추가루가 톡 하고 튀어와 맛을 환기시켜줄 것 같다

 

아기한테 계속 먹을거 주느라 손에 계속 묻어서 사진이 없지만 아기가 엄청 잘먹었다

일단 면이랑 달걀 좋아해서 자기가 스스로 쪽쪽 면도 호로록 먹고 삶은달걀도 냠냠 잘먹고 배고 야무지게 깨물어먹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기 전에 평양냉면 육수를 조금 먹여봤더니 

"또또" 이러면서 계속 먹고싶어했다 ㅎㅎㅎ

아기도 맛있는건 다 알아~

 

이번엔 비빔냉면

남편은 극 비빔냉면 파라서 당연하게도 시킨 필담면옥 비빔냉면

보통 평양냉면집 비빔국수는 약간 전통적인 맛이라 입맛에 안맛는 경우가 꽤나 많았는데

필담면옥의 비빔냉면은 전통적인 맛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다

전통을 지켜나가면서도 현대 입맛에 맞게 바꾼 느낌이라 좋았다

그리고 만두

냉면집 만두답게 실하고 촉촉하고 맛있었다

만두소를 식혀서 아기를 줬더니 역시나 냠냠 잘먹었다 ㅎㅎ

 

아기가 어찌나 맛있었는지 평소보다 더 많이 먹고나와서 배가 똥똥하게 불러서 나온 분당 평양냉면 맛집 필담면옥

사장님의 배려로 아기랑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나중에 또 온다면 이번엔 고추가루까지 들어간 찐 필담면옥의 평양냉면을 먹어보고 싶다


분당 평양냉면 맛집 필담면옥 평양냉면, 비빔냉면, 만두

효자촌 먹자골목에서 아기랑 맛있게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