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학동 맛집 햇살힐링식당 텐동 에그타르트 아기랑 맛집 탕탕

서울 여행기/도봉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2. 20.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방학동 맛집 햇살힐링식당

텐동 에그타르트 아기랑 맛집 탕탕


동물먹이주기 체험을 좋아하는 우리 아가랑 함께하는 도봉구 나들이!

그 전에 밥부터 든든하게 먹어야겠지?

헬로애니멀 근처 맛집을 찾다가 괜찮아 보이는 방학동 아기랑 맛집 발견!

텐동과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 방학동 맛집 햇살힐링식당으로 향했다

 

 

 

반응형

 

아기자기한 외관의 방학동 맛집 햇살힐링식당

햇살힐링식당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쉬는시간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휴무일 매주 월요일, 매달 마지막주 화요일

중간에 쉬는시간이 꽤 긴편이라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도록 하자

주차장은 없기 때문에 주차는 알잘딱깔센 해야한다

내부는 아담하다

어린이용 식기도 준비해주셨는데 본인 식기를 좋아해서 ㅎㅎ 숟가락 젓가락 정리 중

 

햇살힐링식당 메뉴판 차림표

음 먹고싶은건 많은데 또 커피를 따로 수혈해 줄 예정이니까 적당히(?)만 주문해야지

메뉴 2개를 주문하면 우리가 배가 고프니까

햇살소고기카레, 햇살텐동, 햇살규동, 인생에그타르트를 주문했다

 

 

 

밑반찬이 나오는데 우리에게는 고추냉이를 주시고

아기는 2구 그릇으로 주셨다 

그리고 아기용 앞접시도 따로 준비새주신다

이런 세심한 배려때문에 방학동 아기랑 맛집으로 추천이에요 8ㅅ8

따끈따끈한 장국이 나오고

우리아가는 후우 불어서 본인이 안먹고 엄마 아빠부터 줬다

https://youtube.com/shorts/S4WTBiMH6zU?feature=share

"내가 후 불어줬어 먹어봐"라니 우리 아가 효녀네

 

소고기 규동

이번엔 규동

소고기가 가득가득~

안에는 계란후라이도 까꿍 보인다

사실 우리 아가 먹으라고 주문한건데 우리 아가는 카레에 꽂혀서 우리가 열심히 먹었다 ㅋㅋ

 

햇살소고기카레

갑자기 카레가 당겨서 주문한 햇살소고기카레

텐동을 시켜서 따로 새우튀김이나 소시지 토핑을 올리진 않았다

야채도 아끼지 않고 담뿍 들어있다

맛있는데 에쁘기까지 한 햇살카레!

우리 아가도 입맛에 맞는지 맛있게 먹었다 ㅎㅎ 

 

 

 

햇살 텐동

방학동 텐동 맛집답게 실한 햇살텐동

햇살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정독하고 바삭바삭 먹기~

튀김이 잘튀겨져서 겉바속촉해서 좋았다

다른 튀김사진이 적은건 우리 아가 먹기 좋게 잘라줘야했기 때문

먹을때는 튀김들을 세울 때 쓰는 앞접기에 따로 튀김을 덜어서 먹기좋게 자른 후

덮밥과 같이 먹으면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매운 소스도 찍어먹어봤어야됐는데 우리 아가 먹이느라 신경을 못썼네 아쉽..

 

 

밥을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에그타르트를 먹어볼까?

에그타르트는 언제나 옳아 8ㅅ8

찐한 에그타르트 우리 아기도 우리도 맛있게 먹었다

우리 아가도 에그타르트 하나 쥐고 냠냠 먹는 중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그러다가 의자에 뭐를 흘렸는데

자기가 깨끗이 닦아요~ 하면서 닦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ㅎㅎ

https://youtube.com/shorts/qP6upPF7Jts?feature=share

근데 닦느라 안나감 ㅋㅋ;;

우리 제발 가지 않겠니 ㅋㅋㅋㅋㅋ

 

우리도 아기도 맛있게 먹은 방학동 텐동 맛집 햇살힐링식당

아기 배려도 많이 해주셔서 방학동 아기랑 맛집으로도 강추한다!

밥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즐겨보세요!

 

 

 


방학동 맛집 햇살힐링식당

텐동 에그타르트 아기랑 맛집 탕탕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