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흥 아기랑 숙소 해수온천 바다스파랜드 펜션 목욕탕 정말 좋고 정겨워

지방 여행기/전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9. 21. 01: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고흥 아기랑 숙소 해수온천 바다스파랜드 펜션

목욕탕 정말 좋고 정겨워


 

부산 ~ 진주를 걸쳐서 도착한 고흥

[지방 여행기/경상도] -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아침식사 농심호텔 조식 뷔페 리스또란떼 울아가 그렇게 맛있었어? 아기랑 부산 숙소 녹천온천호텔에서 개운하게 자고 일어난 아침 [지방 여행기/경상도] -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상도] -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상상체험 키즈월드 벡스코 너무 더워...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상상체험 키즈월드 벡스코 너무 더워...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상상체험 키즈월드 벡스코 너무 더워... 아기랑 부산여행! 잠은 녹천온천호텔에서 잘놀고 잘자고 [지방 여행기/경상도] - 부산 아기랑 숙소 부산 온천호텔 녹천온천호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상도] - 진주 아기랑 맛집 천황식당 백종원의3대천왕맛집으로 유명한 진주 노포맛집 식당에서 육회비빔밥이랑 석쇠불고기 냠냠

 

진주 아기랑 맛집 천황식당 백종원의3대천왕맛집으로 유명한 진주 노포맛집 식당에서 육회비빔

진주 아기랑 맛집 천황식당 백종원의3대천왕맛집으로 유명한 진주 노포 식당에서 육회비빔밥이랑 석쇠불고기 냠냠 [지방 여행기/경상도] - 아기랑 부산 갈만한곳 실내 상상체험 키즈월드 벡스

naranara88.tistory.com

 

다음날 아침 일찍 제주도로 가는 배를 타기 위해

배 타는 곳과 가까운 곳에 고흥 아기랑 숙소를 잡았다

해수사우나와 찜질방을 즐길 수 있는 해수온천 바다스파랜드 펜션이다

 

 

반응형

 

들어가자마자 맞아주는 남탕과 여탕

크으 스파랜드 폼 미쳤다

투명하게 공개되어있는 해수온천 바다스파랜드 펜션의 요금표

찜질방 목욕 유아 미취학 아동 별로 세분화되어있다

일단 짐풀러 가야지~

급히 찍느라 흔들렸지만 펜션은 4층이다

약간 수련회 느낌이랄까 ㅋㅋ 정겹네 

들어가자마자 너무 좋아하는 우리아가

방은 통으로 하나다

 

화장실은 세수가 가능한 정도?

그런데 어차피 목욕은 목욕탕에 가서 할꺼니까 괜찮다

퇴실시간은 10시!

냉장고도 있다

 

 

 

 

티비장 아래에 들어있던 부채가 너무 마음에 든 우리아가 ㅎㅎ

이 부채를 다음날 숙소를 떠나는 그 순간까지 손에 쥐고있었다

폭신폭신한 이불과 손에 든 부채만으로도 너무 재미있게 노는 우리아가

자 그럼 이제 씻으러 가 볼까??

 

목욕탕으로 가서 아기랑 해수온천탕에 몸도 담궈보고 뽀득뽀득 씻어도 보는데

어르신들이 요즘 아기들이 너무 귀하다며 너무나도 예뻐해주셨다

다들 우리아가한테 인사해주시고 맛있는거 쥐어주시고 싶어하셔서 ㅎㅎ 마음이 너무 따뜻했다

 

실제로 이것도 어떤 할머니께서 아기한테 뭐라도 사주고 싶으시다고

목욕탕 담당자님께 일회용 샴푸 드리고 담당자님의 냉장고에서 꺼내주신 비피더스 음료수 ㅋㅋ

고맙습니다 잘먹었어요

그런데 목욕 후 바나나우유 먹을랬는데 이게 뭐 담당이 아니셔서 열쇠가 없으시다나..

아니 왜 음료수를 사먹을수가 없나요 ㅠㅠ 아쉬워라

 

해수온천을 하고나니 살결도 보들보들해서 좋았다

아기도 탕에서 둥실둥실 하는게 재미있었는지

온도가 낮은탕부터 조금 따뜻한 탕까지 모두 정복하고 나왔다

 

잘 씻고 나와서 이제 자려는데

??????

베게 상태 무엇????

아니 ㅋㅋㅋㅋㅋ 이 베게는 좀 아니잖아요...

베게가 작은데다가 땀이 차는 재질이라.. 잠을 깊숙하게 자질 못했다 ㅠㅠ

이부자리가 좀 낡고 헤진 느낌도 좀 있었는데 뭐.. 저렴하니까

 

수련회 온 느낌으로 묵을 수 있는 고흥 아기랑 숙소 해수온천 바다스파랜드 펜션

베게 빼고는 괜찮았다 ㅋㅋ;;;

목욕탕도 해수온천이라 너무 좋았고 아기가 너무나도 좋아했다

베게만 따로 가져온다면 ;; 괜찮은 고흥 아기랑 숙소였다

우리 아가는 이부자리 따로 가져왔으니까 잘자고 잘 일어났다

 

 

 


고흥 아기랑 숙소 해수온천 바다스파랜드 펜션

목욕탕 정말 좋고 정겨워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