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아기랑 맛집 본우리반상 돌아기도 맛있어~ : 충청도 석갈비 반상, 경상도 진주 육회비빔밥 반상, 어린이 떡갈비 반상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17. 01:0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돌아기랑 맛집

본우리반상 충청도 석갈비 반상, 경상도 진주 육회비빔밥 반상, 어린이 떡갈비 반상


 

이케아 고양점에서 쇼핑을 마치고 롯데아울렛 고양점에서 아기옷과 신발을 둘러보다보니

어느덧 아기가 슬슬 배고플 시간

왠지 모르게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맛집을 찾다보니 눈에 들어온 롯데아울렛 고양점의 본우리밥상

밥 종류니 아기 먹을 종류가 있겠지~ 하면서 들어가봤다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돌아기랑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여름세일, 할인, 살것, 식사, 수유실, 헤이트위스트, 이케야 아기의자 사러 갔다가 애착인형을 찾았다

 

돌아기랑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여름세일, 할인, 살것, 식사, 수유실, 헤이트위스트, 이케야

돌아기랑 이케야 고양점 푸드코트, 여름세일 할인, 살것, 식사, 수유실 이케야 아기의자 사러 갔다가 애착인형을 찾았다 아기가 바닥에서 앉아서 먹는 식판의자에서도 잘 먹기는 한데 이제는 식

naranara88.tistory.com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돌아기 여름신발 추천 아디다스 알타벤처 샌들 핑크 돌아기 아쿠아슈즈 추천 아디다스 베이비 운동화 롯데아울렛 고양점 아디다스

 

돌아기 여름신발 추천 아디다스 알타벤처 샌들 핑크 돌아기 아쿠아슈즈 추천 아디다스 베이비

돌아기 여름신발 추천 / 돌아기 아쿠아슈즈 추천 / 아디다스 베이비 운동화 아디다스 알타벤처 샌들 핑크 롯데아울렛 고양점 아디다스 한동안 우리아기의 발이 되주었던 아디다스 신발 아디다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입구에 있는 메뉴덕에 육회비빔밥을 찾아 들어갈 수 있었지

입구쪽에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가도 무리가 없겠다 싶었다

강원도 코다리물냉면과 왕만두 반상이 날 유혹했지만

충청도 석갈비 반상, 진주 육회 비빔밥 반상, 그리고 아기를 위한 어린이 떡갈비 반상을 주문했다

사실 아기는 만두를 시켜줄까도 고민했는데 먹는 양이 많아져서 당당히 1인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먼저 나온 어린이 떡갈비 반상

밥과 떡갈비, 달걀지단, 김, 그리고 찍어먹을 케찹과 국에 뽀로로 음료수까지 나왔다

바로 김에 손이가는 우리 아가 ㅎㅎ

아기가 열심히 김을 맛볼동안 우리는 떡갈비 분해중

그렇게 한입 잘라 줬더니

아빠 뜨겁잖아욧!!

떡갈비는 너무 아뜨였던 것이에요

그사이 나온 충청도 석갈비 반상

사진으로보는거보단 평범한 갈비맛이다 ㅎㅎ 

불이 켜져있으면 고기가 질겨질 수 있으니 적당히 따뜻하게만 하고 불은 끄도록 하자

경상도 진주 육회비빔밥도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다

밥 넣고 양념장도 조금 넣고 슥슥 비비면 꿀맛~ 

그리고 떡갈비 맛에 정신이 혼미해진 우리 아가

한번 떡갈비를 맛보더니 무아지경으로 마구마구 집어먹는다 ㅎㅎ

그래도 엄마한테 줄수는 있지요~

그리고 뽀로로 음료수 같은것도 처음 먹여보는데 너무 맛있었는지 연신 "또또"를 외치면서 달라고 했다

직접 먹어보니 조금 슴슴해진 뽕따 소다맛이었다

그래 맛있을수밖에 없지

당이 좀 높아서 너무 많이 먹이진 않았다

 

아기도 어른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맛집 본우리반상

어린이 메뉴가 있어서 아기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아이들과 함께 먹기 딱 좋을 것 같다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돌아기랑 맛집

본우리반상 충청도 석갈비 반상, 경상도 진주 육회비빔밥 반상, 어린이 떡갈비 반상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