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아기랑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여름세일, 할인, 살것, 식사, 수유실, 헤이트위스트, 이케야 아기의자 사러 갔다가 애착인형을 찾았다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10. 23: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돌아기랑 이케야 고양점 푸드코트, 여름세일  할인, 살것, 식사, 수유실

이케야 아기의자 사러 갔다가 애착인형을 찾았다


 

아기가 바닥에서 앉아서 먹는 식판의자에서도 잘 먹기는 한데

이제는 식탁에서 함께 먹는걸 연습하고자 아기의자를 사려고 했는데 마침 이케아가 할인을 하네?

우리집과 시댁에서 쓸 아기의자도 볼겸, 아기 신발이랑 마스크를 둘 수납장도 볼겸 이케아 고양으로 향했다

http://naver.me/GMRglJgH

 

네이버 지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map.naver.com

반응형

이케야 고양 도착!

6월 2일부터 여름 세일하는 이케야 바로 그 주 주말에 갔다 

내가 잠시 화장실 다녀오는사이 아빠랑 딸은 열심히 그리미그리는 중

이제 좀 손에 힘이 생겨서 끄적끄적이 된다

끄적끄적을 더 하고싶은 딸과

밥을 먹어야해서 마음이 급한 아빠

 

 

일단 아기 밥시간이 되었으니 이케야 식사부터 ㄱㄱ

일단 아기 메뉴는 어린이 메뉴 시리즈가 세가지가 있었다

어린이 플랜트볼, 어린이 달라호스 치킨너겟, 어린이 미트볼이 있길래

어린이 미트볼로 정했다

그런데 아케야는 아기를 위해 병이 든 이유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글씨가 너무 작아서 몰랐네 -_-;; 계산할 때 계산원에게 요청하면 된다고 한다

수많은 메뉴들이 우릴 유혹했지만

우리는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와 로제 파스타를 메인으로 하고 

김치도 하나 담고

하이네켄 무알콜(논알콜아님)도 담고

고구마 치즈 고로케랑 옥수수 스프도 한가득 넣고

커피와 탄산음료와 얼음 챙기고나서

아기랑 같이 카트를 얍얍 밀고 자리로 돌아왔다

아주 푸짐한 한상이 되어버린 이케아 식사

이럴줄 알았으면 얼그레이 케이크도 가져올것을

한쪽에 비치되어있는 우리가 살 예정이기도 한 아기의자를 가져오고

포크로 찍어준 미트볼도 야무지게 잡고 먹고

특히나 좋아했던 로제파스타 ㅋㅋㅋㅋ

진짜 얼굴에 다 묻히고 먹는데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줄라 했는데..

잠시 먹는사이 남편이 깨끗하게 닦아줌..ㅠㅠ 남편 눈치가 없네!

근데 왜때문에 김치가 꼭 기무치처럼 경고가 써있는거지.. 종갓집 김치인데?

일단 본격적인 이케아 고양점 쇼핑 전 아기 기저귀도 갈겸 수유실 ㄱㄱ

아늑하게 꾸몄다

 

거울을 보고 좋아하는 우리 아가

워낙 거울을 좋아하는데 큰 거울들이 있으니 꺄르륵 웃으며 좋아했따

 

이케야 고양점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이케아 패밀리에 가입하고 할인받으라고 한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무료 쿠폰을 주는데... 평일만 사용가능 ㅎㅎㅎㅎㅎ

이럴꺼면 뭐하러 주는지 모르겠다

 

회원가입도 했으니 이케아 고양점 탐방 ㄱㄱ

이정표 불만 보면 오도도도 가서 만져보는 중 신기하지?

우리 아가는 직진 직진

직진하다가 기차레일에서 차와 함께 놀고있는 아이 발견

아기가 신기해서 다가가니 자기꺼라며 소유권을 주장했다

아직 아가라서 신기해서 보는거니 그렇게 경계하지 않아도 된단다

과녁에 던져서 붙는 장난감도 떼었다 붙였다 해보고

아기 스테퍼가 필요해서 스텝스툴 베크벰을 찜꽁해두고

색색이 다채로운 스텝스툴도 찜꽁하고 찾아봤는데 똑같은게 없어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기본 나무 스텝스툴을 커스텀한 것이라고 한다 ㅎㅎ

그래서 그냥 위에 조금 비싼 50cm 원목 스텝스툴 사는걸로

다시 유모차 얍얍 밀어서 이동이동~

모자 같은거 넣으려고 사려고 했는데 까먹음... 다음에 갈때 사거나 다른거 이케아 온라인에서 살 때 사야지

유아용의자 + 안전벨트 안틸로프

흰색, 화이트/실버, 핑크, 하늘색 크게는 3종류 세세하게는 4종류가 있는데

끵... 품절이다, 심지어 온라인도 품절이었다

직원에게 문의해보니 다음달정도 들어올 예정이긴 한데 정확히는 알 수 없다고 한다

뭐 아직 아주 급하지는 않으니까 온라인 이케아에서 재입고 알립을 꾹 눌러놨다

사람이 많으니 잠시 유모차 타고 이동

인형에 그렇게 큰 관심이 없는 우리 아가에게 애착인형을 찾아보려 인형쪽에서 아기에게 이것저것 인형을 줘봤다

아가 관심가는게 있니?

거의 맨날 보는 고양이 인형과 강아지 인형을 건네주니

이건 좀 익숙해서 그런가? 무려 한손에 하나씩 들고 걸어다녔다

드디어 애착인형 할 수 있는건가? 릴레플루트와 리블리그 인형을 하나씩 쥐고 이동 이동~

이케아 놀이텐트 발견

안에 오빠가 있었는데 아기가 쳐다보니 부끄러운지 못나오고 있었다 ㅎㅎ

미안해 우리 아가가 요즘 또래 언니오빠만 보면 반가워서 그래

터널 입구 발견

예전엔 낯설어서 안가려고 했는데 어린이집에서 체육시간에 해봐서그런지

자연스럽게 엎드려서 영차영차 들어가는 모습

재미있었어? 기분좋게 기어나와서 너무 신나했다

아기 의자에 앉을때도 고양이 인형을 꼬옥 안고 있었다

아기 흔들목마를 시도해봤으나 이건 좀 불편한지 바로 내려왔다

집에서 밥먹을 때 밥먹자~ 이러면 맘마? 하면서 자기 식탁의자에 앉는게 습관이 되서그런지

의자만 보면 엉덩이 들이밀어본다

다양한 아기의자를 비교해봤는데

우리랑 하도 이곳저곳 다니면서 밥을 먹다보니 식탁에 대고 먹는게 익숙해서 그냥 기본의자 사는걸로 했다

 

이번엔 다른층 수유실

쇼룸 입구쪽 수유실에 비해 규모도 크고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쇼파도 있어서 아빠들이 대기할 수 있었다

여긴 정수기도 있다

아기가 졸릴 시간이라서 보채서 수유를 좀 하고 나왔다

 

요즘 자꾸 문구류가 들어있는 서랍장을 자꾸자꾸만 열어서 다목적 안전장치 파트룰도 2개 골랐다

 

아래로 내려가기 전 눈여겨봤던 헤이 트위스트 한입~

생각해보니 각각 하나씩 먹을껄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바나나맛을 향이 별로라 선호하지 않는데 헤이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었다

아기에게도 조금 줘봤더니 언제나 그렇듯 ㅎㅎ 너무나도 맛있어했다

얼음틀이나 음식틀로 쓸 수 있는 플라스티스

종류별로 넣을까 했지만 꽃모양과 물고기만 골랐다

파스타서버 풀렌다드 이케아 여름세일에 해당되는 제품이라 단돈 400원! 

건조식품용기 이케아 365+ 아기 간식 같은거 가지고다니기 딱 좋을듯 해서 골랐다

 

이케아 유아의자는 모두 다 다리유닛이 없고 핑크랑 블루는 의자쪽도 없어서;; 온라인으로 재입고 알림 예약을 했다

 

우리가 물품을 챙기고 직원에게 문의하는 사이 잠들어버린 우리아가

계산을 하고 나와서 보이는 음식들

레모네이드도 하나 마라보우 밀크초콜릿도 하나(초콜릿은 그냥 그렇다고 한다)

근데 막상 고르고 나니 자잘하게 담을 코스트코 가방 같은걸 안가져와서 상어 가방 룸플링을 하나 주워왔다

튼튼하고 질겨서 아직도 잘 쓰는 중

 

돌아기랑 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케아 고양점

온김에 롯데아울렛에서 아기 실내복도 사고 저녁도 먹고 갔다

이건 다음포스팅에 계속 ~

 


돌아기랑 이케야 고양점 푸드코트, 여름세일  할인, 살것, 식사, 수유실

이케야 아기의자 사러 갔다가 애착인형을 찾았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