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발리 현지의 맛 발리문(BALI MOON), 치킨른당, 나시고랭, 코코넛누들, 신타 크림소다, 신타 체리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4. 23. 02:0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발리 현지의 맛 발리문(BALI MOON) 

치킨른당, 나시고랭, 코코넛누들, 신타 크림소다, 신타 체리


다들 애키우고 야근하느라 서로 못본지 오래된 언니들

마침 서로 짬낼 수 있는 시간이 맞아서 올만에 홍대에서 보기로 했다

 

원래 가기로했었던 음식점을 향해 걸어가는데

왠지 먹고싶게 눈에 들어오는 간판

그대로 꽂힌 우리는 연남동 맛집 발리문에 들어간다

http://naver.me/FLSv4CqH

 

네이버 지도

발리문

map.naver.com

반응형

호오 원래는 웨이팅도 있고 평일엔 35팀, 주말엔 45팀 제한으로 받고있는 핫한 곳이었네!

우리의 감이 맞았어!

들어가면서 찍는다고 흔들렸지만

홍대 연남동 맛집 발리문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3시 / 오후 5시 30분 ~ 9시

중간 쉬는시간은 3시 ~ 5시 30분

브레이크타임이 꽤 긴편이니 꼭 시간을 확인한 후 가도록 하자

 

이국적인 내부

잠시나마 발리의 한 휴향지에 온 느낌이 든다

발리문 메뉴 자체는 꽤나 생소한데 그림이 같이 있어서 시키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우리는 발리문의 대표메뉴인 치킨른당, 나시고랭, 코코넛 누들,

마실건 논알콜 칵테일인 신타 크림소다, 신타체리를 주문했다

 

신타 크림소다와 신타 체리는... 불량음료 먹는 맛이랄까 ㅋㅋㅋㅋ

색소탄 소다에 황도에 젤리가 들어간 불량스러운 맛 ㅎㅎㅎ

기분내려고 논알콜 칵테일을 시킨건데 그냥 눈에만 예뻤다

일단 2명이 먼저와서 메뉴를 시켜서 먼저 나온 치킨른당과 나시고랭

일단 너무 먹음직스럽게 담겼다 ㅠㅠ 이미 눈으로 맛있어

치킨른당(15,000원)
10가지 향신료와 코코넛밀크로 조린 닭고기 스튜

치킨을 녹진녹진하게 조린듯한 치킨른당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 전혀 없이 코코넛밀크의 향이 소스에 사-악 베어있따

누구나 호불호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심지어 밥까지 있어서 치밥이 가능하다는 점 !

밥 위에 있는 마늘후레이크도 입맛을 돋우어준다

진짜 강추!

코코넛 누들
붐부꾸닝과 해산물, 코코넛밀크의 완벽한 조화

코코넛 누들도 너무 맛있었다

아삭한 숙주와 코코넛밀크의 달콤한 향에 바삭거리는 마늘후레이크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다

나시고랭
토마토를 이용한 발리 중부 최고의 볶음밥

마지막으로 온 언니가 시킨 나시고랭

다른곳과 달리 새우칩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발리문의 모든 메뉴는 서빙할 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는데, 나시고랭은 새우칩에 요렇게 올려먹으면 맛있대서

달걀후라이 살짝 반숙된 것과 밥과 마늘프레이크를 올려서 먹어봤더니

새우칩은 바삭하고 달걀후라이가 스며든 밥은 너무 맛있는데 마늘후레이크는 거기서 또 맛을 돋우어주고

소스가 이 모든걸 싸-악 감싸주는데 식감과 맛의 향연이다

 

그냥 괜찮아보여서 들어갔는데 너무나도 맛있었던 발리문

다음에 또 홍대를 온다면 같이 온 사람에게 연남동쪽에 발리문이라고 맛집이 있으니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할 것 같다

이런 저런 흔한 맛도 아닌데 입맛에도 너무 잘맞았다

 

발리문 음식 먹으러 연남동에 또 먹으러 가고 싶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