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수제버거 맛집 상수동 맛집 테이스티 버거,골목식당 테이 버거 에그마니버거, 크라켄버거, 허니갈릭 프라이즈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4. 22. 04: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 수제버거 맛집 상수동 맛집 테이스티 버거

골목식당 테이버거 에그마니버거, 크라켄버거, 허니갈릭 프라이즈


홍대에 일이 있어서 남편이랑 같이 찾았던 날

일을 끝마치고 주차장으로 왔는데 문득 배가 고파서 밥을 먹고갈까? 했는데 마침 눈 앞에 보이는 테이스티 버거

안그래도 골목식당 하면서 테이스티 버거가 궁금했는데 마침 잘됐다 싶어서 냉큼 들어갔다

 

 

http://naver.me/xJNY7SX4

 

네이버 지도

마포구 상수동

map.naver.com

반응형

 

왠지모르게 정겨운 느낌의 테이스티 버거 외관

바깥에서부터 메뉴를 고를 수 있다

홍대 테이스티 버거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쉬는시간은 오후 3시 ~ 4시 30분

휴무일은 월요일이다

영업시간은 긴 편이나 중간에 쉬는시간이 있으니 잘 맞춰서 가자! 

메뉴를 다시한번 확인한 후 우리는 

에그마니버거, 크라켄버거, 허니갈릭 프라이즈를 먹기로 했다

 

 

주문은 기계로 한 뒤에 빈자리에 앉았다

내부는 외관처럼 빈티지스러우면서도 개구진 느낌이다

 

백종원이 테이 버거를 먹어본 후 했던 말은

네온사인이 되어 테이스티 버거의 벽을 장식중이었다

원나잇 푸드트립 테이편 진짜 레전드였다구요 

그래서 더 테이스티 버거를 먹고싶었던 이유도 있었다

햄버거를 진짜 우물우물 꿀꺽 하면서 해치우는데 ㄷㄷㄷ 밤에 보는데 너무 괴로웠다 ㅋㅋㅋ

가장 먼저 나온 허니 갈릭 프라이즈

근데 왜 두접시지 하고 주문서를 봤는데?

어라 수량이 왜 2개냐 !!!

남편이 주문할 때 2번 눌러버렸네 ㅋㅋㅋ 어쩔 수 없지 1인 1허니 갈릭 프라이즈다

바삭바삭한 감자 프라이에 꿀을 기반으로 한 소스와 튀긴 마늘이 위에 조금 올라가있는 프라이

허니갈릭이란 말 답게 달달구리한 소스의 단 맛이 기분좋았다

그런데 좀 디저트같이 달아서 ㅎㅎ 계속 먹다보면 좀 느끼할 수 있다

 

 

에그마니버거
에그 스크럼블과 더블 베이컨, 매콤달콤한 특제소스
골목식당 백종원님이 짜증냈던 그 버거!

네 백종원님이 맛있어서 짜증냈던 그 버거입니다

치즈도 스크램블에그도 콸콸콸 흐르는게 너무 먹음직스럽다

빵에 테이스티 버거 찍혀있는거 너무 귀여운데 빵이 찌그러져서 이쁘게 안찍혔어 슬퍼...

보통 수제버거에 들어가는 패티가 없고 대신 포실포실한 에그스크럼블이 들어가있는 에그마니버거

수제버거집 에그버거는 좀 느끼한편인데

테이스티버거의 에그마니버거는 베이컨이나 야채, 그리고 매콤달콤한 소스덕에 괜찮았다 

하지만 허니 갈릭 프라이즈랑은 궁합이 안맞았다는거 -_- 둘다 달달하다보니 맛을 환기할 곳이 없었다 

에그마니버거 시킬때는 그냥 프라이 드시길

 

 

 

 

크라켄버거
퀄리티가 다른 오징어 + 게살 패티
한국적인 맛과 수제버거의 조화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반을 영차영차 자른 단면

(혼자 찍으려니 초점거리 안나와서 남편에게 들게시킴)

설명처럼 오징어가 꽤나 실하게 들어가있다

맛이 한국적이라고 하는데 그런건 잘 모르겠고 맛있는 새우버거?같은느낌이었다

 

그런데 에그마니버거도 달걀이고 크라켄버거도 반숙이 있는데 프라이도 달달해 ㅋㅋㅋㅋ

버거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조합을 망해서 ㅋㅋ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조금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막 기대했던것 만큼 와 진짜 맛있어! 까진 아니여서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이면서 나온 테이스티 버거

하지만 잠실점 메뉴인 통치킨 버거와 테이가 있을때 먹을 수 있는 스페셜 버거인 테이스티 초이스는 먹어보고 싶다

 

[서울 여행기/마포구] - [서교동 홍대 맛집] 진진 본관에서 즐기는 주유원제, 멘보샤, 깐풍기, 마파두부, 깐쇼대하, XO볶음밥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 수요미식회 맛집

 

[서교동 홍대 맛집] 진진 본관에서 즐기는 주유원제, 멘보샤, 깐풍기, 마파두부, 깐쇼대하, XO볶음

서교동 홍대 맛집 진진 본관에서 즐기는 주유원제, 멘보샤, 깐풍기, 마파두부, 깐쇼대하, XO볶음밥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 수요미식회 맛집 우리의 최애 중식당 진진 (포스팅은 맨날 까먹었지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서초구] - [반포동 맛집] - 서울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 냅킨프리즈(냅킨플리즈), 크림, 누텔라와 구운 마쉬멜로우. 펩시레몬, 칠리 치즈 프라이즈

 

[반포동 맛집] - 서울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 냅킨프리즈(냅킨플리즈), 크림,

서울 수제버거 맛집 반포동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그냥 그러면 절대 같은 곳은 두번 찾아가지 않는 나 그런 나를 두번 발길을 돌리게 한 곳 서울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