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승룡제 뽑기, 손오반(미래) & 트랭크스(미래) 뽑기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2. 17. 01:0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드래곤볼Z 폭렬격전 승룡제 뽑기, 손오반(미래) & 트랭크스(미래) 뽑기


 

 

안녕하세요 빛의그늘이에요

사람들은 7주년 뽑기까지 존버하라고 했지만

미래편에서 손오반이랑 트랭크스가 나오는 저 장면을 좋아하는지라 참지 못하고 뽑아버렸습니다

과연 이번엔 목표한 LR이 나올까요?

 

 

 

일단 오늘의 운세확인부터 ㄱㄱ

음 별론데 ㄷㄷㄷ

뽑지 말까 ㄷㄷㄷ

그..그래도 뽑아야겠지?

믿는다!! 나 이장면 좋아한다니까?? 리더 카테고리도 맘에 든다구!!

승룡제 뽑기 가자아아아아

천진반이랑 차오즈 날아오길래 두근거렸는데

무지개가 나오는걸 보니 잡SSR이 많이 나올 각인데?

아 진짜 ㅋㅋㅋㅋㅋ

대 특대 뭐 이런애들이 한바가지 ㅋㅋㅋㅋ

그래 원래 첫뽑기는 액땜인 것이 국룰이니까 두번째 뽑기 ㄱㄱ

 

 

두근두근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천원주고 셀주니어를 뽑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펴니는 똥손인걸로 ㅇㅅㅇ;

 

그럼 담에봐요 안뇨오옹~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