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돗칸축제 인조인간 17호미래 & 18호미래 뽑기 2연차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2. 2. 00:2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게임이야기

드래곤볼Z 폭렬격전 돗칸축제 

인조인간 17호(미래) & 18호 (미래) 뽑기 100용석 2연차


 

안녕하세요 빛의그늘이에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ㅅ/

 

설날에 나온 인조인간 17호(미래) & 18호(미래) 뽑기

뽑기 목록을 보니 없는게 꽤 있길래 냉큼 뽑아봤습니다

자 뽑기하러 가시죳!

 

 

 

본 뽑기를 하기 전에 액땜부터 ㄱㄱㄱ

 

거하게 우정뽑기를 해봤더니

이야 똥망인걸 보니 뽑기가 잘 될 것 같다(?)

본 뽑기하러 갑시다

 

자 뽑아보자아아아앗

밤이라도 괜찮아아아아

헛 처음부터 부우?

사탄이 살포시 업힌 부우?

으허허헝 나왔어 다왔다구 ㅠㅠ

없는거 나왔다고 ㅠㅠㅠㅠㅠ

이것만으로 뽑기는 다 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

뽑자마자 건졌으니 되었다

마지막은 요고

체천크스 예전엔 필봉때문에 쓰기도 했지만

정말 예전에나 썼지 지금은 뭐 ㅇㅅㅇ...

그래도 잠재는 뚫어줄까나

 

이거 뽑자마자 냉큼 먹는걸 보니

오늘은 되는날인거 같으니 한번 더 뽑아보즈아아아아아아

 

헐 또!!

천지반 & 차오즈요?

이건 또 된다 된다고!!

 

크으으으

인조인간은 아니지만 중복이지만 또 건졌네!!

그럼 되었다 ㅋㅋㅋㅋ

2연차에 하나씩 나오면 됐지 뭐 

난 성공했어

마지막 캐릭터는 톳포

이걸로 마지막 뽑았으면 왠지 화났을지도 -_-

딱 한 뽑기에 ssr 사이좋게 두개씩

파워 중ㅋ복ㅋ이지만 나와줘서 고맙다

예전에 먹는데 실패해버렸지만 지금이라도 찾아온 GT 오공

초체력덱이 생각보다 좀 약했는데 요즘 좀 괜찮아지는듯?

 

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음에 또봐요 안녕~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