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전설의 강림 전설 슈퍼 자넨바 뽑기 3연차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 18. 00: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드래곤볼Z 폭렬격전 전설의 강림 뽑기

전설 슈퍼 쟈넨바 뽑기 3연차

 

 

 

 

안녕하세요 빛의그늘입니다

Z개편 이후 처음 나오는 뽑기!!

전설의 강림 전설 슈퍼 쟈넨바 뽑기를 해봤습니다

 

언제나 의만 상하게 하고

용석만 날름 먹고 저를 버렸던 전설의 강림

이번만큼은 저에게 강림해줬을까요?

 

자 보시죳

 

 

 

 

아아아아 슈퍼 쟈넨바 가지고싶다아아아아아아

난 왜 전설의 강림에 대상 캐릭터가 되지 않는가아아

 

 

하지만 처음으로 LR이 처음부터!!

그것도 연속으로 나왔다는 사실!!

 

 

으헝헝

내가 전설의 뽑기에서 LR을 뽑다니이이이 ㅠㅠㅠㅠㅠㅠ

내가 뽑았다아아아 ㅠㅠㅠㅠ

 

남편은 3연차하고 완전 망해서 

아기 자기가 보고 언능 뽑으라고 옆에서 그러길래 구래 ㅇㅅㅇ 하고 뽑은건데\

나는 3연차에 2LR 나왔지롱!!!!

뽑기를 옆에서 지켜보더니 기분 나빠졌다며 방을 나갔다 ㅋㅋㅋㅋ

 

전설의 강림에서 이정도면 만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