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생정보통 맛집 / 세종대 맛집] 가성비 갑 무한리필 돈가스 맛집 무한정 수제 돈가스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8. 2. 26. 07: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생생정보통 맛집 / 세종대 맛집

가성비 갑 돈가스 맛집 무한정 수제 돈가스




인터넷을 하던 남편이

돈가스집이 가성비가 좋네

어? 근데 집근처네?

언제 여기 한번 가자 

그러길래 ㅇㅇ 그러고 넘어갔는데

오늘 저녁은 돈가스 어때? 라며 저번에 말한 데 가자고해서

주린 배를 부여잡고 차에 몸을 실었다


도착한 곳은 세종 대학교 후문인 듯한 곳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먹고가는것도 되고 포장도 되는 듯하다

그리고 원산지까지 똭 자신있게 붙여놓은 모습!


일단 가게에 입장하면 자리를 맡고나서 선불을 하러 가야한다


무한리필 돈가스는 7,500원!


연령별로 가격이 다르고,

싸갈때도 가격이 모두 다르다

싸가시는분들은 주로 1만원에 여러가지 다 넣어서 많이 포장해가셨다

먹는 내내 포장하시는분이 거의 끊이지 않았다

선불을 했으면 그릇을 들고 야무지게 담자!

단, 무한리필 7,500원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인건비를 최소화 한 상태이기 때문에

리필을 하더라도 그릇은 하나만 사용하자!

돈가스와 곁들일 반찬부터 시작해서~

 

치킨가스와 등심, 떡갈비를 담고~


스프와 설렁탕을 담고~


밥도 담고!


떡볶이에


탄산까지 야무지게 담으면 먹을 준비 끝!

가게 내부는 분식집 크기 정도?

저녁시간 때 가니 자리가 꽉차서 기다릴뻔 했다

마지막 자리에 겨우 앉았다


치킨가스 + 등심가스 + 떡갈비 + 설렁탕 + 스프(이땐 떨어져서 추후에) + 밥 + 반찬

이거 한그릇에 7500원 아니고

무한리필인데 7500원!!


크으 벌써부터 배부른 느낌


일단 치즈가스부터 잘라봤는데

? 도톰해

게다가 육즙까지 좌르르 흘러?

무한리필집의 치킨가스가 어지간한 전문점의 치킨가스보다 상태가 좋다


등심가스도 적당한 두께와 크기 모두 만족했다

보통 저정도 큰 등심은 두께가 얇디 얇은 경우가 대부분인데

크으 고기 씹는맛 좋구나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떡갈비

떡갈비 두께 보이십니까?

씹는 맛과 두께감 모두를 만족시키는 떡갈비

떡갈비가 5장에 1만원이면 요게 한장에 2천원인데 마트나 이런곳에서 파는것보다 맛도 좋고 도톰하고 싸다!!


그리고 설렁탕 딱 한입 떠먹었는데

뭐야 이거 쓸데없이 되게 맛있어!

아니 돈가스집 국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무슨 다시다 부은것처럼(참고로 무조미료) 소고기맛이 담뿍 담겨있다


동네분들로 보이는 분들이 왜 계속 사가는지 알 것 같다

무한리필집에서 언제나 돈이 아까웠는데

무한정 수제 돈가스 이곳에서는 오히려 '돈을 더 내야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정도 먹었을 때 스프가 리필되서 떠왔는데

크으 스프도 맛있다리!


한 그릇만 먹었는데 배가 불러버려서 으으

하지만 한우떡갈비버거는 먹어봐야지!

가랏 남편몬!


  

 

번에 피클깔고, 떡갈비 깔고, 채소 깔고, 소스 듬뿍 넣고! 덮어주면

(소스 적게 넣으면 떡갈비에 다 묻힙니다 쳐발쳐발 해주셔야 합니다)

떡갈비버거 완성!


두께가 어찌나 도톰한지 턱 좁은 나는 한입에 먹기 힘들었다 ;ㅂ;

맛은 떡갈비가 모든걸 다했다!

떡갈비가 맛있으니 떡갈비버거도 당연히 꿀맛!

근데 사실.. 떡갈비버거까진 무리였다 ㅋㅋㅋㅋ

둘 다 배가 찢어지는줄 ㅋㅋㅋㅋ


치우기 쉽게 그릇을 모아줍시다 !

그래야 빠르게 치우시고 기다리시는분도 빠르게 드실테니까요!


가성비와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무한정 수제 돈가스!

돈가스가 먹고싶으면 무조건 이곳으로 와야겠다

다음에는 돈가스나 떡갈비를 추가로 사올지도?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