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변 테크노마트 맛집] - 테크노마트 지하 푸드코트 : 다래정식, 치즈닭갈비 철판볶음밥, 과일빙수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1. 11.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강변 테크노마트 맛집

테크노마트 지하 푸드코트

다래정식, 치즈닭갈비 철판볶음밥, 과일빙수




노트북을 사러 가까운 강변 테크노마트에 갔으나..

마음에 드는것도 없고 가격도 안맞아서 걍 밥이나 먹으려고 간 푸드코트


사실 푸드코트는 빙수먹으려고 갔지만

저녁을 먹자는 남편의 말에 일단 저녁부터 먹었다


밥을 밥으로 먹고싶었던 나는 다래순두부의 다래정식을,

남편은 자주 먹는 철판볶음밥집에서 치즈철판볶음밥으로 새로운 메뉴 도전에 나섰다


내가 다래정식을 택한이유는

바로 이 푸짐함 때문 !!


바로 가게 앞에서 먹고있는 걸 보니 6천원인대도 이렇게 나오고

무엇보다 이 어마어마한 고기의 산 !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계속해서 나온다!


맛은 소박한 집밥 느낌?

반찬도 많고, 고기를 쌈으로 싸먹을 수 있고, 된장국도 먹을만하고 ㅎㅎ

확 맛있다는 느낌보단 소박하게 차린 집밥한끼 먹는 느낌이었다


이번엔 철판볶음밥 !

남편은 주로 여기서 먹는데 오늘은 신메뉴에 도전해본단다


맛은.. 흠..

니맛도 내맛도 아니랄까

치즈의 고소함과 매콤한양념도 소스까지 올라갔는데

간이 안맞는다 ' '

아쉽...


하지만 내가 여기 온 이유는 바로 이 아이스크림 빙수때문 !!

유난히 테크노마트 지하에서 아이스크림 빙수 먹었던 기억이 좋았어서

테크노마트에만 오면 늘 여기서 빙수를 먹는다



과일빙수 기본적인걸 시켰는데

겨울이라그런지 과일은 좀 적었지만...

대신 딸기맛 연유와 고소한 미숫가루가 들어있어서 나름의 행복을 주었다

6천원에 서비스로 토스트도 주시고 ㅎㅎ


아직도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의 배를 채워주는 테크노마트 지하 푸드코트!

예전에비해서는 활력을 잃은 모습이지만

오래도록 이렇게 친근한 모습으로 남아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