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한 식빵요리 추천] - 식빵피자만들기 / 식빵피자 만드는 법

내맘대로 만들어보기/요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7. 27.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간단한 식빵요리 추천

식빵피자만들기 / 식빵피자 만드는 법



휴일아침에 (강제적으로) 일찍일어나서 나갔다 오는 길에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식빵피자를 만들어서 아점? 브런치?로 먹어보려고 

식빵, 베이컨,미니 파프리카를 사오고

집에있는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와 팽이버섯으로 식빵피자를 만들어보았다

(양송이를 사왔었어야됐는데.. 깜빡했으니 그냥 팽이버섯으로 ㅋㅋ)


+ 는 추가로 쓴것,

괄호 안에 있는 것들은 택1할 수 있는 것들이에요~


 준비물

 

토마토소스(+바질,다진마늘,양파,올리브오일), 식빵, 베이컨(혹은 소시지, 햄), 미니 파프리카(혹은 피망), 

모짜렐라 치즈(+체다치즈), 팽이버섯(양송이버섯)



1. 토마토소스 만들기


시판 토마토소스를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지만

집에 보통 있는 다진마늘과 양파를 넣고 바질도 있으면 넣어주세요 !


팬에 올리브유를 넣고 양파를 넣고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볶아주세요

그다음 다진마늘과 바질을 넣고 올리브유와 토마토소스가 잘 녹아들때까지 볶아주세요

그러면 토마토소스의 풍미가 올라갑니다!


2. 재료 바르고 올리기

토마토소스를 완성시키셨다면

식빵에 토마토소스를 잘 발라주신 후 

베이컨, 미니파프리카, 팽이버섯 등등 취향것 재료를 올려주신 후!


모빠렐라 치즈를 듬뿍 뿌려주세요!

넘쳐날까봐 덜 뿌렸는데 더욱 더 뿌려도 좋을 것 같네요 ~


저는 추가로 깍뚝썰기해서 보관했던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주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븐 180도에서 10분정도 돌려주세요~

모짜렐라치즈가 샤샤샤 녹았다면 꺼내주시면 됩니다!


접시가 모자라서 어쩔수 없이 겹쳤지만

겹치면 눅눅해지니 꼭 길다란 접시에 놓아주세요 ㅎㅎ

아침에 부랴부랴 준비한 것치곤 꽤 맛있었어요 ㅎㅅㅎ

이미 간이 된 토마토소스에 풍미를 더하고

토마토소스와 베이컨이 짭짤함을,

약간 바삭해진 식빵과 포근하게 녹아내린 치즈가 고소함을,

올린 재료들이 씹는 맛을 주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는다면 재료를 잘게잘게 잘라주면 좋겠네요 ㅎㅎ


집에서 쉽게 뚝딱뚝딱 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다음 메인에 떴네요 ㅎㅎㅎ 기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