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너(VANNER) 잭팟 사녹 첫주차 후기 엠카 뮤뱅 음중 더쇼 쇼챔 사녹 | 삐삐일기

VANNER 배너/삐삐일기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4. 18: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배너(VANNER) 잭팟 사녹 첫주차 후기

엠카 뮤뱅 음중 더쇼 쇼챔

삐삐일기


 

 

갈 수 있던 사녹은 다 갔던 이번 배너 잭팟 후기

고맙게도 이번엔 모든 음악방송 사녹이 왔을뿐 아니라 무려 엠카 스페셜스테이지까지 왔다

한자리수도 해보고 본방도 가보고 추운 겨울이 무색할 정도로 그래도 꽤 많이 간 배너 잭팟 사녹들

사녹의 기억이 휘발되기 전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한다

먼지 알러지가 있어서 재채기와 비염이 도지긴 했지만 먼지 알러지에 질 수 없지

그리고 이 모든 사녹과 공방을 갈 수 있게 도와준 우리 가족들 고마워요!!

 

그리고 4일 썼는데 날려먹고 다시 쓰는 나 칭찬해 ㅠㅠ

 

반응형

 

240201 엠카 사녹

컴백부터 엠카 사녹이 온다구요?

나 엠카 사녹 가보는게 버킷리스트였어!!!!

두근두근 첫 사녹 정보를 잘못넣어서 맨 뒤로 밀렸는데 오히려 좋아

우리 아기삐삐 어린이집 보내고 갈 수 있어!!

첫 공방카드는 혜성이!

 

와줘서 고마워♡ 사랑해 좋아해 함께해♡

추운 겨울 땅바닥에 앉아서 이걸 보고있노라니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렸다

그리고 혜프와 바꿔서 곤이 데려옴 ㅎㅎ

엠카 입장하고 계단에 걸쳐서 쭈욱 앉아서 대기 중인데 들려오는 카메라 리허설 소리

이미 태환이가 라이브를 찢어버리고 있어서 너무 두근두근 기대됐다

드디어 엠카 사녹 스테이지 입성!

거의 끝번호라 문 잘 닫고 복닥복닥 하게 들어가는데

팬콘때 나에게 응원봉 리본을 주신 삐삐님 발견! 너무 잘쓰고 있다고 말씀드렸다 8ㅅ8 고마워요

확실히 첫 사녹이라 여러곳에서 많은 분들이 오셨다

배너 잭팟 첫 무대의상은 바로 이거

배너가 한명씩 올라오는데 너무 벅차고 좋았다

사녹은 총 3번했다 두번 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세번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태환이가 영준이 옷 술?에 헤어롤이 걸려있었다며 TMI를 알려주니

아직 안올라온 영준이가 너무 티엠아이라며 민망해했다 ㅋㅋ

 

무대 딱 시작하니 혜성이가 삵으로 딱 바뀌는데 너무 멋있었다

잭팟 시작할 때 박혜성은 삵 맞아요 섹시몬스터 호소인 아님 그 자체임

이런 얼굴들이 춤추며 노래하며 라이브를 찢는데 와.. 배너하길 너무 잘했지 뭐야

 

처음은 엔딩요정 안하고 두번째부터 엔딩요정 했던거 같은데

엔요 너무 잘하잖아 ㅠㅠ 냥냥펀치에 빵야까지 ㅠㅠ

그리고 태환이도 하트도 그려주고 손도 흔들어주고 너무 예뻤다

두번째 사녹이었나? 올라오면서 태환이가 절세미녀들 안녕? 이런 뉘앙스로 말하는데 너무 귀엽잖아

 

그리고 옆에 있던 삐삐분이 성국이 허벅지 보래서 봤는데(뒤쪽에라 상반신만 보였음)

네? 와... 보라고 해주신 삐삐님 너무 감사하구여 ㅠㅠ 이걸 맨눈으로 못보고 갈뻔했네 ㅠㅠㅠㅠㅠ

현장에선 몰랐는데 직캠보니 실시간으로 찢어져가던 바지.. 네 여기까지

 

영광이 메이크업 수정하려고 플래시를 비춰주는데 와...

여보세요? 여기 조각이 살아 움직여요!!! 

 

그리고 삐삐들의 응원소리 진짜.. 진짜 독기 가득하게 질 수 없지 외치는데 응 배너 우리가 이긴듯 ㅋㅋ

첫날 사녹은 정신없고 행복해서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두번째 사녹부터는 정신을 좀 차려봤다

 

밥먹고 나서 곤프들과 함께 국밥먹으러 가서 예절샷을 찍는데 모두 삵곤이를 들고있어서 빵터짐 ㅋㅋㅋ

새벽부터 추웠는데 따끈하게 먹으니 든든하고 좋았다

 

 

240202 뮤뱅 사녹

수신료의 가치를 보여준 뮤뱅 사녹

이번엔 폼림 제대로했는지 19번 그냥 국밥 먹다가 했는데 잘들어갔네

두번째 공방포카는 태환이가 왔는데 실종됐다.. 태환아 돌아와 ㅠㅠ 어디갔니 ㅠㅠ

너무 잘둬서 못찾고있는듯 하다...

주변 삐삐들과 찰칵

근데 귀신같이 자기 최애는 아무도 없음 ㅋㅋㅋㅋㅋ

우리 차례가 되서 내부로 들어가서 대기하는데 무려 좌석 앉아서 대기를?

차가운 길바닥과 땅바닥에 앉아 대기하던 삐삐들 역시 수신료의 가치 이러다가

추운데서 따듯한데 들어오니 모두 꼬박꼬박 졸았다

 

뮤뱅 사녹은 좌석 앉아서 진행했다

무대 아래가 뻥 뚫린 열린 구조라서 모니터링 하는 곳이 우리 기준 오른쪽 끝에 있었는데

중앙부터 채워서 앉는데 무대보기는 중앙이 좋았으나

대기나 수정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른쪽이 혜자 자리였다

무대에 올라가기 전 헤메코 체크하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행복했다

그리고 중간중간 계속 삐삐들에게 애정표현을 해줘서 좋았다

 

원서가 안무연습하는데 잭투더팟 하면서 팔 휘두르며 들어가는 부분의 춤선이 많이 신경쓰이는지

연습을 많이하는 모습이었다

조금 더 팔을 크게 휘두르며 들어가는 느낌이었달까?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도 더 파워풀하게 휘두르면서 들어가는 느낌이었다

혜성이는 예민미 장착한 상태였는데

"그런 너도 사랑해 예민미도 사랑해"이러면서 보고있는 우리들

예민미 장착한 상태에서 역시 잭투더팟 부분을 연습하는데 짜릿하게 멋있었다

곤이랑 혜성이랑 춤선이 미묘하게 다른데 다르게 멋있는거 뭔지 알죠?

그러다가도 삐삐들만 보면 다시 햄찌가 되서 인사해줬다

혜성이가 준비중에 몸을 가슴이랑 다리랑 팡팡 쳤는데 

태환이가 그거 보더니 자기도 가슴을 팡팡 치는데 참나 너네 그렇게 계속 귀여워라

태환이도 안무 연습을 했는데 좀 길게 하길래 우리가 "오오오오~"하니까 돌아보고 웃어주는데

하 좋은 삶이었다 너무 예뻐서 승천할뻔 했잖아

영준이가 수정하고 땀닦느라 얼굴에 플래시 비출때마다 삐삐들 약속이나 한 듯이

"우와아아아"하면서 감탄하는데

진짜 최애는 최애고 안영준은 잘생겼다 반박 안받아요 직접 보면 아니까

내가 "영준아 나라가 왜 없어"이러니까 "서로 모셔갈라고 나라가 없는거야" 이러는 영프 ㅋㅋㅋㅋ

그럼요 모두를 위해 아이돌을 하고 계시니까 내꺼가 될 수 없다면 남의것도 될 수 없다고 결론내림 ㅋㅋㅋ

성국이가 무대를 하고 내려올 때 팔이 보여서 뭐지? 하고 봤는데 자켓안이 민소매였던 것

사녹하고 내려올때마다 더운지 계속 겉옷을 벗고 모니터링 했는데 와아 자꾸만 눈이 가요... 

무대에 올라가서 조명이 비치니까 곤의 옷이 촤르르르 빛나는데 너무 아름다웠다

다른 멤버들도 반짝이는데 화면으로 보는거보다 더 예뻤다

진짜 왕자님들이잖아 8ㅅ8

 

모두 마이크 테스트를 하는듯 아아 음음 소리를 내보다가

혜성 : 삐삐들 준비 됐어요? 오늘도 응원 소리 크게 질러주세요 파이팅! 

성국 : 파이팅

곤 : 지금 이순간 파워E가 되는 순간입니다. 오늘도 죄송하지만 뮤직뱅크 지붕 날려버려야죠. 수리비는 저희가 감당할테니까 😆 힘찬 함성으로 날려주세요 

 

그리고 내려와서 모니터링 같이 하는데 성국이가 민소매여서 자꾸만 눈이가고

영준이 헤메코 수정하느라 플러시를 비출때마다 또 환호성 하 왕자님

 

영프보다 더한수준으로 주접을 떨어버린 나 하지만 그럴수밖에 없었음 진짜

그 와중에 원서가 "최고야"이러는데 아냐 원서가 더 최고야!!

엔딩요정을 고민하는 원서에게 누가 총이라고 했더니

냅다 삐삐들에게 기관총을 쏴서 우리 다 뒤로넘어가면서 기 관총 맞아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일단 반사적으로 꺄륵하면서 넘어가놓고 우리끼리 웃겨서 한참 웃음 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장난스럽게 시작한게 잘 갈무리되서

이렇게 멋진 엔요를 만든 우리 곤 너무 멋있잖아 8ㅅ8

혜성이가 자꾸 무대 올라가기 전에 삐삐들 응원 단속함 ㅋㅋ

 

마지막 모니터링할 때 관객석 오른쪽에 있는 벽에 달린 모니터쪽으롸 쪼르륵 군만두가 와서 보는데

오른쪽 좌석분들은 군만두즈 등 코앞에서 보신듯

모니터링 하던 원서가 안보이죠 이런 뉘앙스로 말하면서 앉는데

삐삐들이 다시 일어나달라고 괜찮다고 아우성쳤더니 멋쩍게 웃으면서 다시 일어나줬다 ㅎㅎ 귀여워

 

다행히도(?) 세번째 사녹! 삐삐들은 환호했다 ㅎㅎ

삐삐들 처음에는 타이밍 못맞추는것도 두번째를 걸쳐 세번째는 거의 완벽했다

역시 하면 늘어

 

사녹이 끝나고 태환이가 기회를 주신 뮤직뱅크 제작진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오늘도 고생하신 스태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전통 스태프들에게 감사합니다 하고 마무리

이렇게 인사하고 마무리할때마다 우리 어깨가 으쓱이는걸 왤까

 

마지막에 원서가 밥먹어 하면서 양손으로 먹는 시늉해주는데 하 귀여워 진짜 배너도 밥먹어!!

삐삐들 나가는데 영광이가 나가면서 인사해줘서 잠깐 돌아보고 폭풍 인사해줬다 

배너야 사랑한다

 

 

 

240203 음악중심 사녹

하 2월 3일은 남편 생일이다

그래서 음악중심 사녹을 미리 신청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도 다음주 생일인데 딱 설날인 2월 10일 생일이었다

나도 설날에 뭐 아무것도 못하는데 생일선물로 "보내줘라" 빼액 하고 며칠을 한 결과

나가겠다는 뉘앙스를 풍겨놨고 난 진짜로 새벽같이 짐챙겨서 나갔다

현참해야지 히힛~

(남편은 진짜 나갔나며 카톡이 왔는데 응 진짜 나갔어 나 진짜 미팬은 놓을수가 없었어 남편 고소사야♥)

(늦어도 한시에는 온다고 그랬는데 딜레이 많이되서 거의 오후 4시 되서 도착함 미안하다 남편)

번호 보여요? 270번임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문닫고 들어가는 우리 삐삐 동지들덕에 외롭진 않았다

 

이게 사랑인가봐요

270번이다보니 들어가서 좌석에 앉았는데 왼쪽 끝이었다

하필 내쪽에서 뚝 끊겨서 나머진 안쪽으로 들어가서 심지어 같이 있던 삐삐들도 아쉬웠었는데 이게 웬걸?

배너가 왼쪽에서 나오는 것이었다!!!!

성국이랑 곤이 나와서 인사해줬다

근데 잘못나온건지 태환이랑 곤은 스태프 설명 들어가는데

성국이는 내 앞앞 의자에 앉아서 멍하니 있다가 불러서 들어갔다

하 성국이 그 특유의 나른함을 두르고 약간 멍~하게 앉아있는 뒷모습을 보는데 하 고맙다 성국아

다시 배너가 나와서 수정하고 연습하는데 꾹이가 자꾸 뒤돌아서 인사해주고 하트도 날려주는거임..

하 박성국 진짜 미춰버리겠네 이러니까 어? 자꾸 우리가 신경쓰이는 남자라고 하는거야!!

원서도 삐삐들에게 인사해주고 연습하고

태환이는 자기파트 연습을 하는데

라이브를 하면서 소화해야하는 오오오 부분과 우린 필요해 119 부분을 집중적으로 연습하는 모습이었다

혜성이는 여전히 예민삵이고 영광이는 이목구비가 너무 뚜렷해섯 우리는 또 주접을 멈출수가 없었다

 

음중 첫번째 사녹 이름표 찬거보니 카메라 리허설인듯 하다

혜성 : 잘 잤어요?

성국 : 옷 따듯하게 입고왔어요 다들?

영광 : 잘했네

성국 : 밥을 먹었어요? 응원 열심히 해야되는데

성국 : 안먹었어요?

성국 : 그래도 잘할 수 있죠 여러분들?(성국아 너 T야? T지)

곤 : 오늘도 저희가 수리비를 청구해서 받겠습니다 오늘도 천장한번 날려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곤 : 삐삐들 매일매일 저희랑 음악방송 같이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사녹 많이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용♥

태환 : 이렇게 많은 깃발을 보니까(안들림)

곤 : 어허 세로로 흔들지마세요 가로로만 흔드세요 누가 또 세로로 흔들어!(앙칼) 안돼욧(앙칼)

영광 : 앞사람 아파요

혜성 : 텐션 올려서 해봐요(라는 뉘앙스로 조근조근 말해줌)

곤 : 인이어 뚫고 들어오길 기대합니다

 

1차 카메라 리허설때는 곤이가 멋지게 엔딩요정 했는데

본격적인 사녹에 들어가서는 그냥 단체 엔요로 바꼈다

1차 카메라 리허설 하고나서 원서가 인사해주면서 가다가 계단 못볼뻔했는데 위험했다!

하지만 그런 모습들마저 너무 귀여웠다

 

2차 사녹 올라가기 전

혜성 : 삐삐들 너무 잘하고 있어요 이분위기 그대로 한번 더 신나게 아시겠죠?

우린 또 힘내서 응원법을 외쳤다

 

마지막 사녹 전

영광 : 늘 짜릿해

이런 기억이 있는데 뭐때문인지 기억이 안난다.. 뭐였지

혜성 : 잠은 잤어요? 못잤어요?

혜성 : 나가면 춥잖아요 그러니 응원을 더 뜨겁게

이랬는데 그래 여기서 불태우고 나가야지

 

삐삐들 응원덕분에 빠르게 끝냈다고 한 뮤뱅 사녹

곤 : 이따가 미니팬미팅 때 만나서 맛있는거 챙겨먹고 만나요

성국 : 그때 만나요

태환 : 영양제도 챙겨드세요

근데 곤아 그거 아니? 우린 중간에 뭐 먹을시간이 없단다 그냥 차디차거나 더운바닥에서 하염없이 기다려

 

오늘도 고생하신 스탭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이따 만나자며 고맙다며 들어간 우리 배둥이들

마지막에 들어갈 때 영광이 민소매 상태로 들어갔다

무대 아래에서만 핫한 우리 막냉이

 

 

 

인기가요는 광탈하고 안갔는데 너무 많은 삐삐들이 뻗어버려서 현참으로 많은 삐삐들이 갔다 했다

응..그런거 알려줄 삐삐친구 없어.. 아기삐삐랑 잘 놀았다

 

240207 쇼챔 사녹

쇼케 의상에 랩라즈가 눈꾸하고 찾아온 쇼챔 사녹

쇼챔 믿고있었다구우우

이날은 영준이~

오 처음으로 복권 4등 걸림!! 

공방 포카 한장 더네 ㅇㅅㅇ 이러고있는데 2주차부터는 다른거라고 알려주는 삐삐들

꺄 띠부씰이잖아? 공식은 또 공식의 맛이 있지

혜성이 띠부실을 받고 한참 인증샷 찍었는데

주변 삐삐분이 저기 곤 띠부 가지신 분이 혜성이 띠부 찾는다고 알려주셨다

 

태환이가 먼저 올 라오고 나머지 멤버들이 올라왔다

곤 : 여러분 안녕☆

성국 : 안녕~ 몇시에 왔어요? 안피곤해요?

삐삐들 : 피곤해요오오오 

ㅋㅋㅋㅋㅋ 우리도 피곤하긴 해

쇼챔은 쇼케 복장에 랩라즈가 눈꾸를 하고 온 날이었다

태환이 너무 맑고 완깐해가지구 이목구비 딱 보였다

삐삐들끼리 태환이 너무 잘생겼다고 수근수근함

영준이 반깐했는데 용안이 진짜 번쩍 한 느낌이었음

 

곤 : 태환이 형이 아침 먹었냬요

삐삐들 : 네 먹었어요 안먹었어요 

곤 : 먹은 사람 있고 안먹은 사람 있고

성국 : 이따가 비마이러브도 하잖아요

어떤 삐삐가 "handsome boy"하는데 그와중에 사오정처럼 못듣는 배너

원서가 이번엔 미처 준비를 못했다며 다음엔 비마이러브 클릭음 넣어준다고

곤 : 여러분 응원법 많이 해주세요♥

태환 : 성 안붙여도 되요 여러분

하면서 예쁘게 웃어주는데 

으아아아아 아냐 내가 어떻게는 해볼게!!

라고 하고 대차게 망한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

태환이가 손 내리는데 이미 틀려서 이태환 외치다말고 웃음터져가지구

삐삐들은 박혜성때 정신차리고 나는 안영준때 정신차림 ㅋㅋ

성국이가 랩라즈 파트일때 윙크해준다고 했는데 못해서 사녹 끝나고 윙크해줬는데 귀여웡

화이팅!! 외치고 들어간 첫 사녹

 

그와중에 삵이 된 혜성이와 눈마주쳐서 기절할뻔함 삵혜성 너무 좋아

왜 그런거 있잖아요 감히 내가 쳐다봐도 될까???

안구공유기술 시급하다 진짜

 

1차 사녹을 하다가 문제가 있었는지 음악이 끊어졌는데

삐삐들 : 오히려 좋아 

했더니

곤 : 오히려 좋아 

곤 : 응원법 확인해보신다고 해가지고 합격이래요 출발

ㅋㅋ 너스레 좋다

 

처음 딱 자리잡는데 원서가 손이 주머니에 잘 안들어간다고 찡찡대는데

너무 귀여워서 흐물흐물 녹아버릴 뻔

 

원서가 잭팟 연습영상 올라온거 봤냐고

유라에서 MR제거 한것도 같이 봤다고 하고

오늘것도 MR제거한거 올라오는거 아니냐고 하길래 집에가서 바로 작업함

쇼케이스 끝나고 찍었다는 비하인드를 풀어줬다

 

영준이한테 세명이 붙어서 화장 수정하고 있는데

플래시 비춘 영광스런 용안에 삐삐들 모두 감탄만 가득했음

그걸 본 원서가 자기도 해달라고 찡얼대며 가는데 못들으시고 가시다가

결국 돌아서서 수정해주심 ㅋㅋㅋ 귀여워라

그 모습을 본 태환이도 강아지처럼 조르르 따라가서 수정 받는데 귀여움 세배

 

영준이가 되게 안타까운 표정으로 축구 졌다구.. 그래도 삐삐봐서 괜찮다고 하는데 ㅋㅋ

곤이랑 대한민국 삐삐 화이팅 하는데

이원서씨 막내한테 많이 치대시네요

 

1차 사녹 끝나고 혜성이랑 영준이 둘이 엔요인가 했는데

2차 들어가기 전 혜성이와 영광이가 엔요 짰다고 말해줬다 그 결과

 

혜성 - 영광으로 넘어가는 엔요 완성

 

꾹이가 진짜 계속 쉬지않고 인사를 해주는데 꾹아 넌 왜그렇게 다정해?

모든 사녹에서 진짜 인사 제일 잘하주는 남자 ㅠㅠㅠㅠㅠ 가장 신경쓰이는 남자 ㅠㅠㅠ

사녹 끝나고 삐삐들 밥 안먹은 사람 있단느게 믿을 수 없다며

언제나처럼 응원 칭찬받고 

PD님이 시작하기 전 5 4 3 2 1 에서 3에 끝나고 외치라고 함성 타이밍도 주셨다

그래서 3 끝난다음에 꺄-악 칼박으로 들어가는 삐삐들 나이사

근데 우리 함성소리 너무 커서 시작타이밍 놓쳐서 다시한번 함 ㅋㅋ

 

사녹 다 끝나고 무대 내려가서도 배너가 계속 안녕하고 하트 날리면서 배웅해줬다

원서는 조금 앞에 나와서 계속 해주다가 매니저님이 톡 하면서 데려갔다 ㅋㅋ

우리 곤쪽이 보느라 매니저님이 고생이 많아요

 

2열 곤이 제일 잘보이는 시야에서 봤는데 진짜 이날 재입덕한 느낌이었다

무대에선 그렇게 멋진데 무대만 끝나면 웅냥냥 뽀이가 자꾸 애교를 날려주는데 곤프해야지

하지만 응원은 질 수 없지

 

비마이러브 본무대때 삐삐들 많이 들어가서 드림콘서트 모드였다 ㅋㅋㅋ

심지어 후이 나올때는 작곡가 님이라도 삐삐들 다같이 응원해주고 ㅋㅋ

비마이러브 응원법은 대차게 망했지만 그래도 즐거웠으니까 잘놀고 갑니다

 

모든 사녹을 다 한번에 쓰고 싶었으나 너무 길어지고 대체 며칠간 쓰고 있는지 모르겠으니 여기까지 쓰고

다시 돌아오는 엠카부터는 또 다시 쓰는걸로!!

 

 


배너(VANNER) 잭팟 사녹 첫주차 후기

엠카 뮤뱅 음중 더쇼 쇼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