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가삐삐와 함께한 2023 영광 생일카페투어 & 배너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팝업스토어 뮤즈시노님 달싸커피 카페린 폴라스튜디오 압구정점 | 삐삐일기

VANNER 배너/삐삐일기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9. 26. 23: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가삐삐와 함께한 2023 영광 생일카페투어

& 배너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뮤즈시노님 달싸커피 카페린 폴라스튜디오 압구정점

삐삐일기


 

이번 배너 생일에도 아가삐삐랑 같이 돈 영광 생일카페투어

근데 위치가 홍대 - 영등포 - 합정 - 건대 - 강남구청 - 압구정 ㅋㅋㅋ

한번에 돌기가 힘들어서 3일에 걸쳐서 돌았다

금요일은 홍대 - 압구정을 트침쌤이랑 돌고

토요일은 포카 찾으러 갔다가 어차피 밥먹고 커피 마셔야 하니까

충동적으로 합정 사운드웨이브 카페 배너 팝업스토어 가고

일요일은 우리 아가삐삐와 함께 건대 - 강남구청 - 압구정을 돌았다

 

그럼 2023 영광 생일카페투어 시작!

 

반응형

 

 

 

 

 

 

https://twitter.com/youngyouthyear

#Ofcourse_I_Love_u_young #young_youth_year

가장 먼저 간 홍대 뮤즈 시노님 카페

입구부터 심충하게 만드는 뮤즈시노님 카페 입구

시크하게 쌍따봉 날리는 영광로드를 따라 올라가면 나오는 카페

영광세트는 너가민초야? 쿠키세트

나도 민트초코 좋아해!

안경준 ㅋㅋㅋ

양면홀로그램포카는 아직 안만들어져서 ㅋㅋ 부랴부랴 뽑아간 인화사진

현장에 계신 삐삐분들과 주최자?님께 나눠드렸다

고글영광이랑 하트입 영광이 드리고 붙여둔다고 하셨는데 어디붙여두셨을까나? 좀 더 찾아봐야겠다

럭드 3번만 해봤는데 포카 드볼함 근데 오히려 좋아?

그리고 선착 특전까지 야무지게 챙김

저의 영광이는 핫한 영광이요... 핔탐콘때 뭐야 저거 했다구요 인스타 하트수가 증명함

영광이와 여우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공간

어린왕자에 팬래터를 써서 보낼 수 있었다

영광식 가정통신문에 가볍게 빵 터짐 ㅋㅋ

영광이랑 야무지게 찰칵 하고 다음 장소로 향했다

 

 

 

 

 

 

 

 

https://twitter.com/DIMIJUN/status/1698063946052468840

#언제나_안영준  #GLORY_YEONGJUN_DAY

이번엔 영등포역과 가까운 달싸커피(달콤 쌉싸름한 커피)

이곳도 이곳저곳 다양한 영광이로 꾸며져있었다

그리고 대혜자 영광세트를 단돈 8천원에 만날 수 있는 곳

무려 포스터도 주심 ㄷㄷㄷ

그것도 두꺼운 비싼 포스터 ㄷㄷㄷㄷㄷ

단점이라면 딸기라떼만 먹을 수 있다는거 ㅋㅋ 쁘이 영광이

흐뭇 우리 영광이 잘생겼네

여우인형 옆 팬래터 쓰는 공간

잘생겨줘서 고맙다 영광아

 

띠부띠부실과 같은 디자인의 아크릴스탠드

아기자기하게 귀엽다

나갈때는 현수막도 걸려서 한번 더 감상하고 나올 수 있었다

 

 

 

중구에 영광 홀로그램 포카 찾으러 가고나서 배가 고파진 나

으음 어차피 점심도 먹어야 하고 커피도 먹어야 하니까 합정 가야겠다(?)

해서 충동적으로 떠난 합정

[서울 여행기/마포구] - 합정 맛집 쿠상다이닝 함박스테이크 힐튼호텔 일식당 수쉐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합정 맛집 쿠상다이닝 함박스테이크 힐튼호텔 일식당 수쉐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합정 맛집 쿠상다이닝 함박스테이크 힐튼호텔 일식당 수쉐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배너 영준의 생일을 맞아 나눔 포카를 만드려는데 맨날 까먹고 바쁘고 저녁에 뻗어버리고를 반복하다가

naranara88.tistory.com

맛있는 밥 냠냠 먹고 이제 커피 먹으러 가야지!!

 

 

 

 

 

 

입구에 보이는 LOVE 포카들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내부

이미 많은 삐삐들이 커피와 디저트와 포카를 즐기고 있었다 ㅋㅋ;;

자 나도 이제 주문좀 해볼까?

난 커피 마시러 왔으니까 시그니처 디저트세트로 주문했다

럭드는 뭐 괜찮아.. 들고갈수가 없어 지금

두구두구두구두구 결과는?? 3성국 ㅋㅋㅋ

성국이 E포카 뒷면

근데 정면은 왜 안찍었니 나녀석 ㅋㅋㅋㅋ

하나가 태환이로 바뀐 이유는

내 최애를 물어보시더니 시무룩하게 가시는걸 보니 성국이 최애신거 같아서 그냥 바꿔드림

그리고 성국이는 곤잡이 성국최애 삐삐님과 바꿨다 ㅋㅋ 성국아 가서 행복하련

근데 E태환씨.. 그냥 끌어안고 살아도 될거같음 ㅋㅋㅋㅋㅋ

차애 태환이니까 괜찮아

그래 Vㅐ너지 ㅋㅋ

아아에 초코머핀 조합은 언제나 옳지

근데 배불러서 3분의1 파먹고 싸왔다 ㅎㅎ

곳곳에 있는 배너 한번 구경해주고

지방 삐삐 대신 대리뽑기 3번!

나오는 순서 보니 나올각이라구요요!!

귀신같이 최애 맞추가 성공 ㅋㅋ 

대리 뽑기 금손이랍니다 언제나 맞춰드리는 최애

나눔물품도 두고오고

정성스런 편지까지 남기고 카페린 가서 포카랑 디저트픽 바꾸고 육아출근함 하하하하

 

 

 

그리고 일요일은 아가꾹프

아니 이날만은 아가영프랑 함께하는 영광생카투어

어차피 남편이 허리를 좀 다쳐서 육아를 하기 힘들어서 남편 쉬게해줄 겸 해서 아가삐삐랑 같이 나갔다

전날 플렉스한 쿠로미 팔찌에 쿠로미 핀에 쿠로미 가방을 맨 우리아가

이번에도 영광삼촌 포카 나눠주자?

https://youtube.com/shorts/Wn44U9EOakQ?feature=share 

도도도도 뛰어가보기도 하면서 가장 먼저 카페인모아에 가는데

????? 여기 그냥 일반 카페 같은데????

알고보니 건대에 카페인모아가 두군데 있었고 나는 잘못왔다는 사실...

다시 버스타고 다른 카페인모아로 갔다

 

 

 

 

 

 

여긴 까페인모아로 검색해야 나옴 ㅋㅋ;; 당황스럽네

 

https://twitter.com/Valentine0214__/status/1701188924486623508

#놀러와요_영준의숲 #HAPPY_YEONGJUN_DAY

그래 입구에 이렇게 영광이가 보여야지 ㅋㅋㅋㅋ

 

역시나 많은 영광이를 볼 수 있었던 놀러와요 영준의 숲

유굿 하는거 너무 귀여워 ㅋㅋ

이모들한테 영광삼촌 포카 나눠줄꺼에요

우리 아가는 키위가 좋대서 키위주스~

요긴 음료가격이 착한편이라 두잔 시켜도 부담이 없었다

조심조심 들어서 와앙~

너무 맛있게 먹는 우리아가

무려 5분의3이나 마셨다

 

그사이 아는 쌤이 와서 우리 아가삐삐 출동!

https://youtube.com/shorts/mMOIuU6lZa4?feature=share 

야무지게 쿠로미가방에서 한장씩 꺼내서 삐삐이모들 주는 중이다 ㅎㅎ

귀여워

그리고 삐삐쌤들이 너무 예뻐해주셔서 ㅎㅎ 아가도 부끄러워하면서도 즐거워했다

컵 구겨질까봐 아가 비타민통 들고왔는데

달라는 우리 아가 왜???

컵 4개를 다 가져가서 컵놀이중 ㅋㅋ

정리를 착착 해서 손에 쥐더니 "내꺼야~" 하는 중

엄마도 줄래? 했더니 입을 오리처럼 쭈욱 내밀고 "안돼~ 내꺼야~" ㅋㅋ

그래 놀다가 주련

 

 

 

 

https://twitter.com/26gloryday/status/1703297491431723288

#스물여섯의_글로리한_영준날 #전국에_울려_퍼질_글로리데이 #해피벌스데이영광 #사랑받는_아이가_사랑을_나눕니다

이번엔 카페린에서 열리는 배너유치원

이곳은 영준이의 모습과 팬아터들의 작품도 함께 볼 수 있었다

우리 아가 마카롱 먹게 마카롱이 두개 있는 세트로

왜 안주시지 @ㅅ@? 했는데 뒤에서 가져가는거였고 하하 

유치원생 영광이를 색칠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우리 아가도 열심히 색칠색칠

근데 하필 두꺼운 색연필은 이미 다른 일행이 쓰고 있어서 얇은 색연필로 색칠을 도전했지만

색칠이라기보단 열심히 그림그려준 우리아가

색칠하다가 타고 온 파란 버스를 열심히 그렸다

배너유치원의 구성품 잘생기고 귀엽네 우리 영광이

이제 마카롱 먹어볼까??

마카롱 먹는데 처음엔 먹더니 나중엔 꼬끄만 먹었다 ㅎㅎ

그리고 옆의 삐삐님께서 아기 주라고 마카롱을 주셔서 ㅎㅎ 열심히 또 꼬끄만 떼줬다

 

자 이제 럭드좀 뽑아볼까?? 화끈하게 5번 가즈아

아가손으로 영차영차 열어본 럭드 또 거진 다 7등이구여 ㅋㅋ

전날도 7등만 뽑았는데 ㅋㅋㅋ

게다가 아가삐삐가 드르륵 드르륵 돌리는게 재미있었는지 5번을 뽑고 한번을 더 뽑았는데도 

럭드기계 앞을 떠나질 못해서 다른분이 흔쾌히 아가가 돌릴 수 있게 기회를 주셨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포카나눔회가 열리고 아기를 너무나도 예뻐해주셔서 고마웠다

스티커도 얍얍 붙이고

물을 마시고 싶대서 카페 사장님께 부탁해서 한잔 얻어마셨는데

아기 마시는거라고 컵까지 다시 한번 헹궈서 주셨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눔과 남는다고 무려 이마아아아안큼 주고가심 8ㅅ8 왈칵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가 주라고 여우 풍선을 주셔서 집에와서 바로 불어줬더니 꼬옥 안고

다음날에도 놀이하면서 꼬옥 안고 놀았다

 

 

솔직히 사진 찍으러 가는건 동선이 좀 그런거 같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한 샘이 가신다길래 같이 가자고 해서 갔다

아기 걸음인데다가 아가가 호기심이 많은편이라

나뭇잎 얍얍 밟아보고 보도블럭도 "네모~"하면서 밟고 가느라 느리게 갔음에도

웃는얼굴로 같이 가주신쌤 너무 고맙습니다

 

선선한 가을날씨에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서 기분좋은 우리아가

도도도도 뛰어가기도 하면서 기분좋게 걸어갔따

저~~ 멀리서 배너 영상광고가 나왔는데 하필 아기를 안고있어서 줌을 못당김 ㅋㅋ;; 그래도 내 눈으로 봤다!

 

 

https://twitter.com/ForeverYeong922/status/1704695657515331651

#가장_많이_빛나게_해준_영준에게 #Forever_your_glory #여우왕자_개굴왕자_뭐든_널_사랑해

 

압구정 폴라스튜디오 도착!

우리 아가한테 "스티커 사진 찍으러 갈까?" 했더니 예전에 찍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카페린에서부터 사진 찍으러 간다고 했던 우리아가 열심히 찍어보자?

 

여기서도 열린 포카나눔회 ㅋㅋ

이것이 아이돌(?) 딸을 준 엄마의 마음인가(?)

막 품에서 주섬주섬 최애삼촌 포카를 주시고 막 키링도 떼주시고 하는데 감동

영광이사진도 많이 감상 중

우리 아가는 귀신같이 금발 영광 삼촌만 골랐다 ㅋㅋ

취향 확고하심

나눔도 두고 이제 슬슬 찍어볼까 하는데

아니 초점이 안잡힐정도로 신나서 점프점프 중 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여우랑 개구리 머리띠 중 고르라고 하는데 개구리를 골라서 씌워봤더니

어멋 옷이랑 한세트 같잖아? 귀여워 ㅎㅎ

너무 즐거운 우리아가 ㅎㅎ

 

6컷 찰칵 찰칵 찍었는데

내 얼굴은 아기 안고오느라 다 화장 지워지고 난리긴 한데 ㅋㅋ 뭐 잘찍었네 나름 ㅋㅋ

https://youtube.com/shorts/ukkqzhPLiHQ?feature=share 

 

삐삐이모들에게 안녕히 가세요 중

아가삐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신 모든 VVS 삐삐이모들 너무 고마웠구요

덕분에 추억 잘 쌓았습니다

 

 

 

 

 


아가삐삐와 함께한 영광 생일카페투어

& 배너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뮤즈시노님 달싸커피 카페린 폴라스튜디오 압구정점

삐삐일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