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펜션 제주 인하우스 펜션에서 장기숙박하기 서귀포 아기랑 숙소로 찜꽁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1. 24. 00: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펜션 제주 인하우스 펜션에서 장기숙박하기

서귀포 아기랑 숙소로 찜꽁


 

보름달이 휘영청 뜬 날

어찌나 크고 예쁘게 떴는지 그냥 내 렌즈가 망원이 아닌데도 크고 예쁘게 잡혔다

 

우리의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펜션은 바로바로바로 제주 인하우스 펜션

우리의 열정적인 제주도 일정을 끝마치고 서귀포 펜션 제주 인하우스 펜션으로 향했다

 

 

반응형

 

일단 제주도 아기랑 펜션 찾으면서 고려한건 동선과 저상침대 혹은 온돌 그리고 가격 세가지였다

근데 가격도 저렴한데 우리가 자주 숙소로 찜꽁하는 서귀포인데다가 저상침대가 있어? 그럼 여기다!

하고 찾은 곳이 바로 제주 인하우스 펜션이었다

예약은 네이버로 했다

그리고 키즈카페도 있는데 우리는 보통 바깥에서 시간을 꽉 차게 보내는 편이라 이용할 시간이 없었다 ^^;;

https://naver.me/xrP6HweC

 

제주 인하우스 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숙소에 짐을 옮긴다음 찰칵

설거지를 할 수 있는 싱크대, 인덕션

티비와 테이블과 소파가 있고

방쪽엔 저상침대가 있었다

그런데 하나길래 이부자리 펴서 길게 다같이 잤다

화장실은 욕조는 없고 샤워할 수 있고

바디워시 샴푸 트린트먼트 제품은 쿤달껄 쓰고있다

문제점은 내가 지성피부라서 한 5일 썼더니 두피랑 피부랑 다 망가짐 ㅋㅋ;;;

건성이나 복합성만 쓰세요 지성두피에다 등가슴 지성피부인 사람은 역시 따로 가져간걸 써야 합니다 으앙

수건도 넉넉하게 갖추고 있고 드라이기도 꽤 쓸만했다

이정도면 머리 잘마르지

 

냉장고에는 물이 2개

 

 

 

아침에 나갈준비 하면서 소파에서 장난치기도 하고

기본적인 식기와 가재도구는 물론 아기용 식기와 숟가락 포크 아이용 컵도 갖추고 있어서

먹을거리를 사와서 저녁을 먹던가 아침에 가볍에 아기 아침을 챙기기에도 좋았다

 

게다가 세탁기와 빨래대도 있어서 우리같이 제주도 장기숙박 하는 사람들이 빨래하고 널기도 좋았다

세탁기 돌리고 나서 베란다에 널어두면 오케이!

(다만 세탁기 눈치싸움은 좀 잘하긴 해야한다)

근데 조식제공이던데 오빠 어떻게 된거야????? 왜 난 한번도 먹지못하였는가

 

위치도 서귀포쪽 제주도 중앙에 위치해서 이쪽저쪽으로 여행가기도 편했고

냉방도 잘되서 여름에 시원하게 자기도 좋고

(그런데 방까지는 에어컨이 안와서 따로 선풍기를 틀어주긴 했어야 했다)

저상침대풍 이부자리라서 침대가 아니였는데도 허리아프지 않았다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펜션 혹은 제주도 서귀포 장기숙박 숙소를 찾는다면

제주 인하우스 펜션을 추천할만 하다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펜션 제주 인하우스 펜션에서 장기숙박하기

서귀포 아기랑 숙소로 찜꽁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