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곤약젤리 폼클렌징 간식 좀 더 느긋하게 쇼핑하고 싶었거늘..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5. 31. 00: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곤약젤리 폼클렌징 간식 아기용품

좀 더 느긋하게 쇼핑하고 싶었거늘..


오키나와 셋째날 여행코스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가족여행 호텔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아기랑 시부모님도 만족!

 

오키나와 가족여행 호텔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아기랑 시부모님도 만족!

오키나와 가족여행 호텔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조식 아기랑 시부모님도 만족! 오키나와 가족여행 호텔 류큐온센 세나가지마 호텔의 다음날 아침 전에 오키나와 가족숙소로 묵었던 카후리

naranara88.tistory.com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중부 가족여행코스 류큐무라 23개월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중부 가족여행코스 류큐무라 23개월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중부 가족여행코스 류큐무라 23개월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오키나와 여행 3일차! 아침에 오붓하게 부부끼리 아침식사를 하고 돌아와서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naranara88.tistory.com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맛집 타코라이스 맛집 키지무나 오키나와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 아기도 맛있게 냠냠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맛집 타코라이스 맛집 키지무나 오키나와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 아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맛집 타코라이스 맛집 키지무나 오키나와 아기랑 식당으로 추천! 아기도 맛있게 냠냠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코스 3일째 이날은 나하공항 근처 숙소로 가는 동선이라 류

naranara88.tistory.com

호텔 조식을 먹고 류큐무라 갔다가 타코라이스를 먹고

오키나와 쇼핑의 꽃 바로 오키나와 돈키호테에 갔다

나도 어머님도 살게 많았기에 돈키호테 제일 위층부터 가서 한층씩 내려왔다

 

오키나와 3박4일 일정은 이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총정리!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총정리!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총정리! 23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총정리시간! 시부모님 팔순 기념 여행으로 어딜갈까 고민했지만 아기도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돈키호테 건물에 메이드카페가 있네?

언니 나도 거기 들어갈래요 잘해줄꺼에요? 

 

오키나와 돈키호테 4층

오키나와 돈키호테 4층부터 둘러볼까나

가장 윗층은 의류와 관련된 곳이었다

캐릭터 옷들도 있고

양말도 귀여운게 많았다

아 양말 귀여운거좀 사올껄 마음이 좀 급해서 사진만 찍고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에잉 아까워라

다양한 렌즈도 있고

가방과 지갑도 있었다

 

오키나와 돈키호테 3층

3층은 전기제품 장난감 게임 차 오토바이 코스튬 성인용품 등이 있다

아기 기저귀갈이대도 있어서 귀저기 갈기에 좋은데 나빠 너무 낮아

우리 아가도 신나서 아빠랑 들어가는 중

다양한 코스튬 

장남감도 화려하게 있는데 부피들이 전체적으로 좀 커서 패스..

근데 우리 아가는 할머니 할아버지랑 다니느라 여기를 못봤네.. 

아기용 칫솔도 있었다

아니 이거 아기용 전동칫솔인데 왜 사진만 찍고 아나사왔니 나녀석??? 

아기용 아니고 어린이용이였나???

가전용품도 팔고

스위치나 플스 타이틀과 주변기기들도 팔았다

하지만 여기껀 일어겠지 ㅎㅎ

 

 

 

오키나와 돈키호테 2층

2층은 화장품류가 많았다

아기용품이 몰려있는 곳

귀여운 그릇도 많았는데 몇개 좀 사올껄

미니마우스를 좋아해서 샀는데

이거 우리 아가한테 좀 큰 느낌이랄까 사이즈가 어정쩡하고 묶기가 쉽지 않아서 예쁘기만 했다

반려동물코너도 크게 있고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 센카 퍼펙트휩 클렌징폼

기본 센카 퍼펙트휩 클렌징폼 말고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많이 사갈꺼라면 1층에 6개 들이로 기본 센카 퍼펙트퓝 클렌징폼을 묶음 상품으로 팔기 때문에

6개 묶음 상품을 사는걸 추천한다

어머님은 친구분들에게 선물할 용도로 요걸 사가시고

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을 찾았다

바로 아크네스 폼클렌징

한국에서도 행사상품 보이면 쟁여두고 쓰는데 어멋 여기에도 이렇게 많이 있다니!

아크네스 폼클렌징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 영어로도 중요한 부분은 써있으니 잘 읽어보고 사도록 하자

 

 

색조 화장품도 많았는데

보라색 마스카라도 있는데 걍 한번 사볼껄 그랬나

아 근데 아가 보느라 매일 화장하질 않아서 ㅇㅅㅇ... 패스

좋아하는 마죠리카 아이쉐도우를 겟또

개인적으로 눈을 반짝반짝 바르는걸 좋아해서 ㅎㅎ

내가 산건 BE703 약간의 핑크톤과 갈색톤을 같이 표현할 수 있어서 무난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좋다

코덕들이 설렐만한 장소

키스미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제품들도 많았다

확실히 한국에 비해서 싸다

키스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이게 워터프루프긴 한데 스머지프루프까지 되는지는 몰라서 안샀다

옆에 두개세트 + 사은품까지 있었다

휴족시간같은 제품들도 있었다

 

 

 

오키나와 돈키호테 1층

1층엔 먹을거리 약품류 아웃도어제품들 물놀이용품 

그리고 인기제품들을 모아놨다

여행의 친구 휴족시간

기본 제품말고도 다양한 제품군이 있었다

뒷꿈치를 보드랍게 만들어주는것도 사봐서 써봤는데

한번해서 효과가 아주 뛰어나진 않고

은근히 잘 붙어있는데 은근히 덜 붙기도 한다

가볍게 관리할 수 있어서 편하다

기본 휴족시간 말고도 라벤다도 사봤는데

개인적으론 기본 휴족시간이 더 시원한 느낌이다

 

많은 분들이 사가는 동전파스

흰색 박스를 사면 동전파스타 10개들이로 들어있다

내가 손목이 좀 아픈편인데 꺾이는 관절 부위에 붙이니 편했다

그리고 우리 할머니가 좋아한 파스

아 이거 더 사갈껄 그랬네;;; 

큰 파스는 아니고 손바닥정도? 되는 파스인데 시원하셨는지 좋아하셨다

이걸 더 사갈껄.. 

 

모기 물린데 붙이면 좋은 호빵맨 제품

아이들 모기 물린데 붙이면 좋다고 해서 2개 쟁여왔다

해열시트와 모기물릴때 뿌리는 건 남편이 찾아왔는데

해열시트는 눈이 좀 매운 듯 하다

열날때 아기한테 붙여봤는데 좀 붙이고 있다가 계속 떼어버렸다

붙이는데 내 눈도 좀 매운데 애는 얼마나 맵겠어;;

한국꺼중에 눈 안매운거 많으니 그냥 그거 쓰자

속 안좋을 때 먹으면 좋다는 양배추 영양제? 이것도 좋다면서 사가셨다

 

돈키호테 곤약젤리 못참지

젤리류 좋아해서 맘같아서는 되게 많이 쟁여오고 싶었는지 짐들이 바리바리 많아서..

3가지 맛과 4가지 맛이 섞여져 나온 제품 2가지를 골랐다

곤약젤리인데 되게 맛이 응축되어서 맛이 찐하고 몰랑몰랑해서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았다

 

아버님 친구분들이 술을 사오라고 하셨다셔서 찾은 오키나와 위스키

산토리니 위스키정도면 괜찮지 않나 싶어서 요거 하나 추천 드렸다

 

킷캣도 종류별로 너무 많았다

나 킷캣 너무 좋아하는데.. 아 그냥 무지성으로 사올껄 그랬나 ㅋㅋ 

약간 전통과자류나 오키나와 특유의 상품들을 먹고 싶어서 킷캣은 잠시 참았다

예전에 오사카 사서 사와서 먹어봤더니 은근 괜찮아서 또 사온 사쿠라라떼

은은한 벚꽃향이 괜찮다

오키나와 기념품들도 여기 몰려있었는데

하 이거 스팸신발 사왔어야 됐는데

티 종류는 너무 큰 사이즈들만 있어서 못샀는데 스팸 신발 하나 데려올껄..

자꾸 눈에 밟히네

음료수도 종류가 많았는데

누가 오키나와가면 루트비어를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민트? 박하?향의 시원한 뒷맛이 매력적이었다

약간 달달하고 시원한 맛있데 꽤나 괜찮다

근데 솔의눈처럼 호불호는 갈릴 것 같다

 

 

 

 

이번에는 간식거리

 

여기도 눈에 돌아가게 많은 간식거리가 있다

오키나와에도 고구마가 유명하대서 자색고구마빵?을 샀는데 요거 맛있다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열어보면 손바닥만한 빵이 들어가있는데 촉촉하고 보드라워서 간식으로 딱 좋았다

자색고구마 고유의 약간의 달달한맛이 난다

아기도 좋아했다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 소금과자 솔트사브레

하나하나 개별포장도 되어있고 6개의 모양이 있었다

맛은 다 똑같다 ㅎㅎ

약간 딱딱하게 파삭 부러지는 맛이고 맛은 두꺼운 비스켓느낌?

회사나 이런데에 사가기 좋을듯하다

 

이 과자는 단맛이 있고 짭짤한 맛이 있는데

조금씩 들어가있는 소포장도 파니까 한번씩 먹어보고 사는것도 괜찮다

 

면세를 원하는 사람은 다시 위쪽으로 올라가서 계산을 해야한다

근데 남편이 어머님이 계산하기 전에 그냥 냅다 내가 당장 쓸꺼까지 계산을 해버려서;;

난 다시 내가 쓸껄 다시 찾아서 계산해야했고 시간이 더 걸렸다

그와중에 제대로 못본게 많아서 오래 쇼핑하지도 못했다.. 쩝.. 

분명 계획상은 쇼핑코스가 있었으나

시간관계상 쇼핑 시간 자체가 많질 않아서 그냥 다 괜찮았던걸 쓸어왔어야했다 아쉽..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10엔빵 돈키호테 옆에서 챙긴 아기 간식시간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10엔빵 돈키호테 옆에서 챙긴 아기 간식시간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10엔빵 돈키호테 옆에서 챙긴 아기 간식시간 오키나와 국제거리 돈키호테 쇼핑 후 사람들이 줄을 서 있길래 뭐지 하고 보고있는데 사람들이 줄서있으면 일단 먹어보는

naranara88.tistory.com

오키나와 국제거리 돈키호테 근처 10엔빵으로 간식 먹고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 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돈키호테 방문 후 이제는 저녁을 먹어야지! 원래 계획한 코스가 있는데 남편이 돈키호테에서 내가 쓸거까지 면세 계산을 해버

naranara88.tistory.com

저녁으로 철판구이 코스를 먹었다

 

집에와서 풀어보니 이정도밖에 안삼;; 세상에 ㅋㅋ

여러분은 많이많이 사세요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동전파스 곤약젤리 폼클렌징 간식 아기용품

좀 더 느긋하게 쇼핑하고 싶었거늘..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