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카페 추천 라포레 카페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감성카페 흑임자라떼 카페라떼 흑임자크림라떼 미니파이 믹스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26. 23: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하남 카페 추천 라포레 카페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감성파케

흑임자라떼 카페라떼 흑임자크림라떼 미니파이 믹스


 

바로 옆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에서 맛있게 먹고

[지방 여행기/경기도] -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 시그니처콤보 카르부 피치에일 부부 생일기념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가족식사 성공! 하남 아기랑 식당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 시그니처콤보 카르부 피치에일 부부 생일기념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 시그니처콤보 카르부 피치에일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부부 생일기념 가족식사 성공! 하남 아기랑 식당 2월은 우리 부부 생일주간! 우리 생일이 딱 1주일차이라서 이미

naranara88.tistory.com

식사했으니 이제 카페 가야지!!

아버님은 역시나 툴툴대셨지만

어머님선에서 컷 ㅋㅋㅋ

우리아가는 할머니 손잡고

하남 카페 추천 라포레 카페로 이동해요~

 

 

 

 

 

 

 

 

 

반응형

 

우리 아가는 할머니랑 먼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우리는 진지하게(?) 메뉴 고민중

빵 메뉴를 고민하고있노라니

직원분? 사장님? 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셨다

 

우리는 음료흑임자라떼, 흑임자크림라떼, 카페라떼

미니파이 세트만 했다가 적을 것 같아서 호두사과파이를 추가해서 주문했다

빵은 따끈따끈하게 데워서 나온다

 

 

 

하남 카페 라포레 카페의 내부모습

1층과 2층이 있고

단체석도 4인석도 산속을 바라볼 수 있는 뷰도 다양한 좌석을 갖추고 있다

 

라포레 2층을 올라가보면

풍경을 더 잘 볼 수 있다

 

그리고 유난히 걸음마 할때부터 계단을 좋아한 우리아가는

계단을 발견하고나서는

"계단 올라가 엄마랑"하며 엄마손을 잡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5번을 했다

그리고 엄마랑 오르락 내리락을 다 한 우리아가는

그대로 할머니에게 달려가서 계단을 가자고 했다 ㅎㅎ

그렇게 할머니랑도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그래 네가 행복하면 되었다

 

 

 

 

다시 우다다다 온 우리아가

앗 빵이 나왔나요?

따끈따끈하게 구워져서 나오는 빵들

예쁘게 데코도 해준다

 

뒤이어 나온 음료들

일단 음료부터 호로록

일단 카페라떼부터 먹어봤는데 그냥 무난한 카페라떼고

그다음 흑임자크림라떼를 먹어보는데

오~

여기 흑임자 맛집이다

흑임자크림라떼도 그냥 흑임자라떼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솔직히 빵 디스플레이된거보고 별로 기대안했는데

노릇노릇 구워나오니 괜찮은데?

호두사과파이는 겉의 아몬드와

속에 담뿍 담긴 호두와 사과가

고소하고 씹는맛도 좋았다

우리 아가도 "아몬드 오독오독?" 하며 식감을 즐기며 먹었다

1만원이라 좀 비싸긴 한데 그만큼 크긴 하다

미니파이 세트도 맛있었다

단점이라면 먹기전까지 뭐가뭔지 구별이 썩 안되서 ㅋㅋㅋ

아버님 똑같은거 2개 드셨는데 저도 그거 먹고싶어요 아버님! ㅋㅋㅋㅋ

미니파이마다 다른 맛이 있어서 좋았다

우리아가도 야무지게 포크로 찍어서 냠냠~

 

바베큐집에서 아기한테 주느라 조금 배고팠던거도 채우고

아기랑도 시부모님이랑도 좋은 시간을 보냈다

 

 

 

 

잘먹고가요~

하기 전에!

우리가 먹었던 바베큐카페의 눈사람에 불이 들어와서

아기랑 사진한번 찍으러 다시 갔다

 

우리 아가한테

"우리 눈사람이랑 사진 찍으러 갈까?" 했더니

"안아줄거야" 하면서 눈사람을 꼭 안아주는 우리아가

할머니도 한번 보고~

"단추 있네?"하며 눈사람의 단추도 톡톡 만져봤다

가기 전에 "우리 앞에보고 눈사람이랑 사진한번 찍자"하면서 앞으로 돌려놨더니

눈을 땡그랗게 뜨고 찍은 우리아가 ㅋㅋㅋ

아니 왜 갑자기 어색해졌엉 ㅋㅋ

그래도 귀여우니 되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빵도 괜찮았던 하남 카페 라포레카페

하남 스타필드 근처라서 스타필드에서 놀고

이쪽에서 밥먹고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다

우리의 생일기념 가족나들이 성공 /ㅅ/

 


하남 카페 추천 라포레 카페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감성파케

흑임자라떼 카페라떼 흑임자크림라떼 미니파이 믹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