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 시그니처콤보 카르부 피치에일 부부 생일기념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가족식사 성공! 하남 아기랑 식당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2. 25.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 시그니처콤보 카르부 피치에일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부부 생일기념 가족식사 성공!

하남 아기랑 식당


 

2월은 우리 부부 생일주간!

우리 생일이 딱 1주일차이라서

이미 급발진으로 아기랑 제주도여행은 다녀오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22개월 아기랑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맛집 카페 2월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제주공항근처, 애월, 서귀포, 제주도 동쪽 우리아기가 15개월인 6월에도 제주도에 가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naranara88.tistory.com

어머님께서 우리 각각에게 용돈도 챙겨주시고

식사도 하자고 하셔서

시부모님께 부담되지 않고 좀 안드셔봤을만한 메뉴를 찾다가

남편이 발견한 하남 맛집 스톤벨리

어머님 아버님께서 미국식 바베큐같은건 안드셔봤을테니까!

그리고 우리 생일이니 우리가 먹고싶은거 고르는게 국룰이잖아!

우리 생일때는 괜찮아 ㅋㅋ

하남으로 출발~

 

 

 

 

반응형

 

널찍한 스톤벨리 바베큐의 주차장

바로 옆의 카페 주차장과 헷갈리지 말아야한다

성격 급하신 우리 아버님은 아기 내려주는 사이 먼저 가심 ㅋㅋ

자다 깬 우리아가는 아직 잠이 안깼어요

아빠 품에서 비몽사몽

우린 미리 캐치테이블로 예약해놨다

바베큐가 좀 오래걸릴 수 있으니

원하는 메뉴는 미리 캐치테이블로 예약할 때 주문해두도록 하자

 

하남 맛집 스톤벨리 바베큐의 내부 모습

단체 테이블과 소규모테이블이 섞여있다

스톤벨리 바베큐는 아기의자를 갖추고 있는데

아~주 튼튼하고 큰 아기의자라서

식판부분도 널찍하고 아기 다리도 달랑거리지 않아서 좋았다

 

 

 

 

 

스톤벨리 바베큐의 메뉴

바베큐와 고기 부위에 대한 설명도 읽을 수 있다

 

우린 시그니쳐 콤보에서 폴드포크, 베이비백립. 

미리 선주문해둔 비프립을 추가하는 형태로 주문했다

 

다양한 음료와 맥주 와인도 갖추고 있다

그리고 피치에일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

2019 월드 비어 어워드 컨트리위너상 못참지

와이파이도 갖추고 있다

 

 

 

 

바베큐를 자르기 좋은 길쭉한 그릇

카르푸 피치에일
도수 4.5% / 쓴맛 9
복숭아 과즙을 더해 언제든 마시기 편한 아메리칸 프룻비어

크으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는 피치에일

한모금 마셔보니 향긋한 복숭아향이 화악 기분좋게 퍼졌다

프룻비어 과일향 맥주 좋아하면 강추

 

비프 립
소 갈비살부위를 특제 간장양념에 하루동안 재운 후
18시간 이상 조리한 소 갈비살 바베큐

먼저 나온 예약한 비프립

살이 아주 두툼하다

분배를 하려고 손으로 집으니 야들야들하게 살에서 툭 분리되서 먹기 너무 좋았다

 

뒤이어 나머지 시그니처 세트가 나왔다

두툼한 베이비백립과

소복하게 올려져 있는 풀드포크

 

자 다시한번 고기 부위 한번 읽어주고

우리아가가 먹기 좋게 덜어주고~

엄청 맛있게 먹은 우리아가 ㅎㅎ

돼지등갈비를 훈연하여 두툼하고 지방이 적은 베이비백립

장갑 딱 끼고 립 하나 잡아서 뜯은다음

(야들야들하게 뜯긴다)

맥주 한모금 마시니 크으 좋다

곁들여먹을 샐러드도 종류별로 나오는데

바베큐 고기 먹고 샐러드 먹어주면 느끼함도 싹 가신다

아버님도 야채들이 많으니까 같이 먹을게 있어서 좋다며 좋아하셨다

 

바베큐소스와 매콤한 소스도 고추냉이도

취향별로 콕콕 찍어먹어도 다 다른매력으로 맛있다

 

 

 

이제 풀드포크를 더 맛있게 즐겨볼까나?

물론 풀드포크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풀드포크 햄버거를 만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지!

달걀 프라이가 있는 빵 위에

풀드포크랑 샐러드 올려서 먹으면 음 꿀맛 >ㅁ<

빵을 먹고 감동한 우리아가

아빠도 한입 주고

자기도 냠냠~

너무나도 맛있게 먹은 우리아가 ㅎㅎ

 

근데 4인용 음식을 시키고

우리아가가 거의 0.5인분이상 거뜬히 먹다보니 ㅎㅎㅎㅎㅎ

어머님 아버님은 괜찮게 드셨는데

우리부부는 좀 배고팠다 ㅋㅋ

하지만 우리가 배를 남겨둔 이유가 있지

바로 옆에 라포레 카페가 있기 때문!

아 디저트배 남겨둔거라구요!

 

할머니손 잡고 바로 옆 라포레카페로 가요~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양념도 과하지 않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하남 스톤벨리 바베큐

다시한번 또 가보고싶은 맛이었다

 

 

그리고 해가지면 조명이 들어오는데

카페를 즐긴 후 다시 돌아와서 아기랑 눈사람이랑 찰칵 찍어줬다

ㅋㅋㅋㅋㅋㅋㅋ

서보라니까 눈 땡글하고 서있는거봐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우리아가 ㅋㅋㅋㅋㅋ

 

아기랑 시부모님이랑 부부랑 모두모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