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빵지순례 뚜쥬루 천안 빵집 맛집

지방 여행기/충청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2. 30. 23: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천안 빵지순례 뚜쥬루 천안 빵집 맛집


 

예전에도 왔었던 천안 빵지순레 빵집 뚜쥬루

남편이 어떤 글을 보더니 냉큼 달려갔었더랬다

뚜레쥬르가 뚜쥬루 빵이 너무 맛있어서 프랜차이즈 하자고 했다가 못하고

이름을 비슷하게 지었다고 한다

천안 병천순대거리 맛집 박순자 아우내 순대에서 잘 먹고

[지방 여행기/충청도] - 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박순자 아우내 순대 아기랑 할머니랑 병천순대거리

 

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박순자 아우내 순대 아기랑 할머니랑 병천순대거리

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박순자 아우내 순대 아기랑 할머니랑 병천순대거리 크리스마스를 맞아 떠난 아기랑 할머니랑 남편이랑 가족여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따끈따끈 온천을 즐기고 [

naranara88.tistory.com

뚜루주로 향했다

 

 

반응형

 

스페인산 빵돌가마로 굽는 뚜쥬루

뚜쥬루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0시

천안 뚜주루의 대표메뉴들

확실히 고유의 맛이 살아있다

12시 50분쯤 왔는데 계산줄이 꽤나 길었다

자 그럼 골라볼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돌가마만주

한박스 6개 사는것도 좋지만

한개한개 낱개포장도 뒤편에 가면 있으니 참고하자

뚜쥬루는 팥을 직접 쑤어서 만드는데

팥맛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게다가 호두도 들어가있어 씹히는 맛도 있다

돌가마브레드

돌가마로 구워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돌가마브레드

위에는 살짝 달고 아래 빵은 쫄깃쫄깃해서 좋았다

아기도 간식으로 먹었는데 엄청 좋아했었다

보들보들한 거북이빵

대표 메뉴는 언제나 배신하지 않는다

빵돌가마 과자

뭐지? 싶어서 골랐는데

바삭바삭하고 달달해서 먹기 좋은 납작한 과자였다

 

파네토네
이탈리아 밀라노 지방의 대표적인 빵
천안꿀에 절인 과일과 견과류 등을 넣고 발효시킨 빵
커피, 홍차와 함께 티타임에 단맛의 와인이나 스파클링 와인에 함께 즐기면 좋다

또 이게뭐지? 싶어서 데려온 파네토네

안에 큼지막한 과일이 군데군데 박혀있다

커피랑 홍차 둘다 타와서 둘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론 홍차에 더 어울렸다

 

 

 

할머니픽 구운고구마빵

부드럽고 달달한 고구마가 잘 어울렸다

초코스콘을 데려왔는데 맛있었다

초코도 엄청 박혀있고 과하지 않은 적당한 단맛이라

차나 우유랑 먹기에 좋았다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을 것 같아서 데려온 치즈퐁듀

약간 짭잘하고 쫀득하니 맛있었다

에그타르트는 맛있지 후후

한입만 베어먹어도 풍부한 맛이라 놀랐다

천안팥을 끓여서 만든 팥빵

위에도 말했듯이 팥맛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밤팥빵도 데려올것을 'ㅅ' 아쉬워라

예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튀김류 빵들

이탈리안 고로케도 정말 맛있었고

찹쌀도넛도 맛있고 허니츄도 바삭 촉촉하니 맛있었다

아 초코츄러스도 데려올걸 하고 후회했다

고를때는 별로 안땡겼는데 허니츄를 입에 넣자마자 생각났다 ㅠㅠ

둔둔하게 고른 뚜쥬르 빵들

남편은 아기를 안고있어서

내가 들고 찍다보니 너무 가까워서 초점이 나갔네 ㅋㅋ

우리 할머니도 야무지게 고르셨다 ㅎㅎ

할머니는 보드라운 빵 위주에 내가 추천한 빵들까지!

괜찮게 드신 것 같다

 

 

케이크도 맛있어보였는데

이미 크리스마스 맞이 케이크들을 사놔서 쩝

여기 올거였으면 사놓지 말껄 그랬다

다음에는 케이크도 꼭 먹어봐야지

느긋하게 위의 카페에서 먹고싶었는데

사람도 많고 아기도 졸려해서 바로 차를 타고 돌아왔다

 

고른 빵들 중에 거를게 없었던 뚜쥬르 빵집

천안 맛집 천안 빵집 빵지순례 하려면 꼭 들러서 맛있는 빵을 먹어보길 권한다


천안 빵지순례 뚜쥬루 천안 빵집 맛집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