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리프트, 퍼레이드 : 아기인생 14개월 에버랜드 퍼레이드에 빠지다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1. 04: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리프트, 퍼레이드

아기인생 14개월 에버랜드 퍼레이드에 빠지다


 

돌아기랑 에버랜드에 와서 장미축제도 보고 스프링온 스푼에서 맛있는 밥도 먹었으니

이번엔 튤립축제가 열렸던 포시즌스 가든쪽으로 향했다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아기랑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스프링 온 스푼, 수유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짐보리 원피스

 

서울근교 아기랑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스프링 온 스푼, 수유실, 에버랜

서울근교 아기랑 돌아기랑 갈만한 곳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스프링온스푼, 수유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짐보리 원피스 에버랜드 튤립축제때 갔었던 우리아가 [지방 여행기/경기도] -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튤립들은 조금씩 지고 다른 꽃들이 피어나는 에버랜드 포시즌즈 가든

아직 튤립파워는 그대로다

여기 사진맛집! 한번 찍고 갔어야됐는데 아쉬워라

장미정원에서도 직진본능이었지만 에버랜드 포시즌즈 가든에서도 여전히 걸어다니길 좋아했다

치맛바람 휘날리며 걷는 우리아가

다른 돌아기들은 유모차에 있거나 안겨있기만하던데 ㅎㅎㅎㅎ

돌아기들 중에 걸어다니는 아가는 우리아가뿐 ㅋㅋ;;;

이제 오르막 내리막도 어느정도는 다닐 수 있다구요?

하지만 아직까진 엄마손이나 아빠손을 잡고가자??

 

우리아가 아주 기분이 좋네~ 꺄하하하 웃는 중

그러다가 꽈당

아기가 졸릴 시간이라 그런지 걷다가 자꾸 힘이 풀렸다

그래도 우리 아가는 멈추지 않아요

엄마랑 손잡고 가다가도 혼자 걷겠다며 휙 놓고 가기도 한다

 

 

 

아기가 좋아하는 바람개비

바람개비를 빤-히 보더니

후후 불면 바람개비가 돌아간다는 사실을 알고있어서

후후 불고있는 모습이다

카메라랑 너무 가까워서 감으로 찍었는데 후후 불고 있는게 찍혔네 ㅎㅎ

분수 좋아요~ 물이 좋아요~

이제 저기로 가요~ 어디로 갈까?

아기가 졸려해서 잠시 재울겸 수유실로 가는 중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이 되어가서 기다리는 중

카메라 안의 자신의 모습이 신기한지 관심을 가지는 모습이었다

https://youtu.be/_1ec6q1N9K8

에버랜드 퍼레이드

프로페셔널한 에버랜드 퍼레이드 직원분들

아기가 있으니 반응도 잘해주시고 팬서비스도 잘해주셨다

졸려서 칭얼거리던 아기도 조금 지나고부터는 신기했는지 집중해서 보는 모습이었다

 

 

수유실에서 젖을 먹고 잠든 우리아가

어느정도 재운 후 살포시 안아들어서 유모차에 두려고 했으나 장렬히 실패..

 

우리아가 계속 걸어다니다보니 동물원은 보지도 못하고 ㅋㅋㅋㅋㅋ

그나마 잠을 조금 자서 그런지 다시 뽀짝뽀짝 걸어다녔다

하지만 이제는 슬슬 가봐야할 시간 아기랑 리프트를 타러 갔다

떨어진 초록잎을 냉큼 줍더니 다시 애착 나뭇잎으로 임명하고 줄을 서는 내내 들고다녔다

리프트를 타려고 줄을 서는데 우리 아가는 자꾸 갑갑한지 나가거나 앞으로 걸어나가려고만해서 ㅠㅠ

언능 리프트 타고 올라가서 좀 더 걷고가자?

에헷 앞으로 간다 기분이 좋아~

드디어 탄 리프트

신기한게 에버랜드 리프트는 유모차를 접지않고 고대로 리프트 뒤에 달랑달랑 달고간다

리프트를 타기 전 유모차를 직원에게 전달하면 뒤에 달아주고 내릴때도 직원이 내려준다 

 

 

 

위에 올라가서도 우다다다 걸어다니는 우리 아가

아빠가 걱정이되서 손을 잡고 걸어본다

아기의 모습을 담고자 앞서가서 찍었는데 문득 나를 보더니

꺄아아 웃으면서 달려와서 안기는 우리아가 ㅎㅎㅎ

밖에서도 엄마한테 걸어와서 안기기는 좋아요~

안에서 소리도 나고 해서 혹시 안에서 놀 수 있나 데려가봤지만

전 제길을 갈꺼에욧

꼭 파파라치 피하는 스타처럼 걷네 우리아가 ㅎㅎ

혹시 아기가 관심을 보이는 장난감이 있을까봐 기념품 가게를 가보자고 해서 아기를 안고 들여보내 보는데

별 관심없음 ㅇㅅㅇ; 그래 나중에 보고 사보자?

지나가는 언니 발견

어린이집 적응중인데 그래서 그런가 또래나 어린이 정도의 아이만 보면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이다

 

 

 

갑자기 어디를 급하게 가나 했더니

에버랜드 장미축제 꽃밭에서 봤던 그 나무조각들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올라가겠다고 다리를 들어서 올리려고 하는게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ㅎ

아빠?

저좀 올려주세요

우리 부부는 한바탕 웃은 후 아기를 위로 올려줬다

그래도 다행히 달라면 잘 준다 ㅎㅎ;;; 

한바탕 나무장난을 한 후 내렸더니만

다시 하겠다고 하길래 또 다시올려줬다

그래 맘껏 해보련

어?

엄마도 줄까요?

 

하나씩 꺼내서 자기만의 컬렉션을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

시간이 늦어져서 안아서 데려가니 굉장히 서러워했다

 

 

 

시무룩한 우리 아가 ㅠㅠ

그래도 우리아가 저녁도 먹고 가서 씻으려면 슬슬 가야해요

음 집에 가야한다구요?

앗 저게뭐지?

바로 비누방울~

중간중간 가게에 비누방울 장난감이 있었는데

비누방울을 쫓아가며 즐거워했다

하지만 이제는 진짜 가야되요

에버랜드야 안녕 ~

 

비록 나름 일찍 온다고 왔는데 앱으로 예약해야하는 사파리, 판다월드 등 아무것도 못하고

심지어 동물원조차 못보고 회전목마도 못탔지만

아기가 호기심을 가지고 원없이 걸어다니고 

예쁜 옷을 입고 귀엽게 뽀짝뽀짝 걸어다니니 너무 인형같다고 남녀노소 말하며 예뻐하니

낯가림도 적고 낯선사람들에게도 안녕안녕도 잘해줬다

 

다음에는 회전목마도 타보고~ 판다도 보고~ 사파리도 가보자 우리아가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튤립축제 기간, 수유실, 튤립파워가든, 삠뽀요 튤립원피스(꽃님이원피스)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튤립축제 기간, 수유실, 튤립파워가든, 삠뽀요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튤립축제 기간, 수유실, 삠뽀요 튤립원피스(꽃님이원피스) 오늘은 우리 아가랑 에버랜드 튤립축제 가는날~ 아직 안올렸지만 저번 서울랜드는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동물원, 패럿플레이(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호랑이 밥주기, 삠뽀요 원피스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동물원, 패럿플레이(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서울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에버랜드 동물원, 패럿플레이(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호랑이 밥주기, 삠뽀요 원피스 아가랑 에버랜드 튤립축제 잘 보고 수유실에서 이유식도 냠냠 먹였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서울랜드 미술관, 어린이 미술관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서울랜드 미술관, 어린이 미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서울랜드 미술관, 어린이 미술관 오늘은 우리아가 처음으로 미술관 가는 날! 어디로 갈까하다가 서울랜드로 가서 오전엔 미술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경기도] -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서울대공원 동물원 증조할머니랑 갔어요!, 수유실, 유모차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서울대공원 동물원 증조할머니랑 갔어요!, 수유실, 유

서울근교 돌아기랑 가볼만한 곳 돌아기랑 서울대공원 동물원 증조할머니랑 갔어요! 서울대공원 수유실, 유모차 이전에 서울대공원 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점을 갔으니 이번엔 서울대공원

naranara88.tistory.com


서울근교 돌아기랑 갈만한곳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리프트, 퍼레이드

아기인생 14개월 에버랜드 퍼레이드에 빠지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