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대공원 맛집/세종대 맛집]빠오즈푸에서 칭따오와 함께 즐기는 새우지짐만두, 부추지짐만두, 훈둔면 중국식 만두 맛집!!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3. 11. 03: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어린이대공원 맛집 / 세종대 맛집

빠오즈푸에서 칭따오와 함께 즐기는 새우지짐만두, 부추지짐만두, 훈둔면

중궁식 만두 맛집!! 생활의 달인 맛집으로도 나왔다고?






방탈출카페에서 잘 즐기고 나오는길!

집에 그냥 가긴 아쉬워서 저녁을 먹으려고 둘러보던 중 발견한 중국식 만두 맛집으로 보이는 외관을 발견!

이건 무조건 맛있을것 같아 +ㅁ+!!

허기진 배를 채우러 빠오즈푸에 들어갔다


외관사진은 오류로 안해 사진이 깨져서 패스..

이건 다먹고 가기전에 찍은 사진

다먹었을때 쯤은 업무마감시간이라서 내부사진을 아무도 없을때 찍었다


빠오즈푸에서 우리가 고른 메뉴는?

중국식만두를 맛볼 새우지짐만두와 부추지짐만두, 그리고 훈둔면과 칭따오를 주문했다


가게 곳곳에 있는 손으로 쓴 정감가는 말들 ㅋㅋ

자리에는 숙성한 고추가루도 있었다


가장 먼저 나온 칭따오 !

역시 칭따오는 진리징 ㅇㅂㅇ!



가장 먼저 나온 새우지짐만두

역시나 중국식 만두답게 옳다 !

한입크기로 나온 새우지짐만두를 살포시 들어서 먹어보면

적당한 바삭함과 보드라운 만두피가 느껴지고

팡 터지는 육즙과 고기의 식감에 탱글한 새우가 더해져서

맛있당 >ㅁ<!

집근처였으면 종종 사먹을텐데 ㅎㅎ


직접 써서 붙여놓은걸 참고하여

간장에 식초를 넣으려고 했는데 !

자리에 식초가 없어서 ㅋㅋㅋ 고추가루만 넣었다

만두에 간장은 역시 진리지 ㅎㅎ


이번엔 부추지짐만두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소룡포이다

육즙이 차있어서 찰랑찰랑한 부추지짐만두!

게다가 제대로 익혀서 찜통에 들러붙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어느곳은 들러붙어서 다시 달라고해서 먹었는데도 들러붙어서 피가 찢어지는바람에

육즙 다날려서 결국 업체에서 샤오롱바오 값 안받고 쿠폰까지 줬었다 ㅠ

여긴 식어도 피가 절대 안달라붙었다는거 !


살짝 피를 뜯어서 육즙을 마시고 황홀경에 젖어있을 떄

육즙의 맛이 가시기전에 먹으면 입에 남아있던 육즙의 맛과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다!


단점이라면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빨리 식는다는거?

식으면 나온 저 납작한 모양대로 굳으니

나오자마자 집중에서 빨리 먹자 !


그리고 저녁이니 순한 훈둔면~



만두국이나 완당같을거라 생각했는데

숙주가 들어가서 그런지 쌀국수 국물맛이었다 !

만두는 얇은피로 사르르륵 녹아버렸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