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여행코스 추천 / 군산 가볼만한 곳 추천] - 군산 맛집 이성당(전국 5대 빵집)

지방 여행기/전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8. 9. 01: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군산 여행코스 추천 / 군산 가볼만한 곳 추천

군산 맛집 이성당(전국 5대 빵집)





군산에 오면 필수로 방문하는 곳 중에 또한곳 이성당 !


역시나 남편 친구커플이 안가봤다길래 가봤는데


역시나 인산인해다

뭐 군산에서 기다리는건 익숙하잖아?



기다리는게 힘들거나 양이 많다면 택배를 부치는것도 좋다 'ㅅ'


우리는 꽤 먹어봤으니

그냥 맛만 보는걸로 ~


예전에는 저렇게 양양한 케이크는 없었던 것 같은데 ㅎㅎ

귀여워서 데려가고 싶었지만

아직 낮이여서 차마 데려올수가 없었다 ㅠㅠ



가볍게 요정도만 데려온 이성당빵



앙고빵(팥빵)은 여전히 부드러운 빵의 감촉과 적당한 달콤한소의 맛을 유지하고 있었다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돈까스버거

돈가스, 케찹, 계란 등이 들어가서

들어간 그대로의 맛을 보여준다 ㅋㅋ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라서 맛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특출나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다 ㅋ


내가 좋아하는 찰도너츠!

쫄깃쫄깃하고 안에 들어간 재료들도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다

이건 더사올걸 그랬다 ㅎㅎ


정말..

대체 몇번만에 야채빵 먹는걸 성공한건지 ㅠㅠ

그렇게 이성당을 갔는대도 언제나 매진 매진 매진!!

나온것 조차 본적이 없었는데 드디어 사서 먹는데 성공했다!

야채빵은 심심한 맛의 고로케를 먹는 느낌이었다

단, 겉이 일반빵이라는 것만 달랐다


특히 어르신들이 드시면 추억이 생각날만한 소박한 맛이 좋았다


이성당 메뉴정복은 군산을 가는한 계~~속 될 것 같다 !


군산 여행코스

지린성 - 중동호떡 - 이성당 -  (포스팅예정)   - 빈해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