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1주년 프리미엄 뽑기 SSR 확정 대박났구나아~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7. 27.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폭렬격전 1주년 프리미엄 뽑기 SSR 확정 대박났구나아~

 


 

 

음 SSR이 확정이라고?

그럼 뽑아봐야지 !!

 

한땀한땀 용석을 모아서 50개를 똭 뽑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에 버독이 똭 !

뜬거만으로도 호오 가지고 싶었는데 ㅎㅎ

이랬는데

 

근력에는 브로리 하나만 UR이던 나의 덱에

비루스와 근력 초사이언갓 손오공을 하사하셨다 !!

 

비루스가 딜이 전체에서 2위라지?(일본기준)

지금은 LR안나왔으니 글로벌판에선 딜 1위 !

 

무과금으론 참 잘뽑아내는데

근데 왜 오지터는 그렇게 많이 뽑았는데 안나왔을까 ㅇㅅㅇ..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