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오지터 뽑기 / 드래곤볼 자넨바 뽑기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7. 17. 01:1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오지터 뽑기 / 드래곤볼 자넨바 뽑기

 


 

드래곤볼Z 폭렬격전 사상 지금까지에서는 가장 좋다는 오지터 !

네 제가 한번 뽑아보겠습니다!

 

무과금으로 기셀 / 기갓 / 브로리 / 민첩 부우 등등 그래도 게임할만할 정도로 뽑았으니

일단 모아두었던거부터 뽑고,

처음으로 과금까지 하고 이벤트할 때 뽑아봤다

남편과 함께 오지터 뽑기 궈궈 !

 

 

가잣 뽑기 !!

 

요건 하나를 이미 합성해버렸...;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터 어디갔어???

오지터 어디갔냐고 !!!

그와중에 남편은 나보다 한셋트 덜 뽑고 나왔다

그러니 더 화나 ㅋㅋㅋㅋㅋㅋㅋ

ㅁ;ㅐㅑㅈ더라ㅣㅓㅌ출;미ㅏ러잼댦;ㅇㄴ쟈ㅐㅓㄹ

난 안될년인가봐 ㅠ_ㅠ

그리고 비비큐치킨을 맛있게 시켜 먹었다 ㅠ_ㅠ

 

오지터를 뽑다가 안되서 화가 나서 자넨바 뽑기도 도전 했는데..

바로 SSR 2개 바방!

이건 또 한번에 바방 나오니 왠지 더 손해본 느낌..

 

나온거를 정리해보자면

보자크(SR, 도칸가능)

마인부우 / 초사이언2 손오반

트랭크스

파이쿠한 2

골든 프리저 2 / 마인부우 / 보자크 / 얼티밋 손오반 / 초사이언 손오공(GT) / 오천크스

손오반(SR, 도칸가능)

여기서 중복인 민첩 부우와 민첩 보자크를 제외하면

실제적으론 10개정도?

 

근데 저 민첩들 어쩔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근력이 필요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UR근력은 브로리밖에없는데 ㅠㅠㅠㅠㅠㅠ

 

 

뭐 이미 뽑았으니 어쩔 수 없잖아?

나온거나 잘써야겠다 ㅎㅎㅎ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