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이태원 지구촌 축제 먹거리,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 :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 ;ㅂ;

서울 여행기/용산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4. 10. 12. 01: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2014 이태원 지구촌 축제 먹거리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 ;ㅂ;

 


 

 

요즘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블로그 관리를 못했네요

 

나름 밖으로도 돌아다니고

졸업작품도 준비하고 영어공부도 하고 있습니다만

스트레스를 주는 환경이 너무 많았습니다 ...

 

기분전환도 할겸 그동안 다녔던 축제들을 좀 올려야겠습니다

 

 

 

 

 

2014 이태원 지구촌 축제 위치

6호선 이태원역~녹사평역 사이의 거리입니다

 

녹사평역부터가면 한국적인 먹거리 및 체험이 반겨주니

이태원역에서 내려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녹사평역에 내려서 2014 이태원 지구촌 축제를 향해가는 우리들

낮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녹사평역쪽에서 시작하는 체험은

한국 및 외국의 전통체험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거의 똑같은 한국음식의 행렬

아무리 용산구 이태원의 축제라지만

거의 똑같은 한국음식부스가 동마다 대표로 나왔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인데 입구는 어째 한국음식행렬이라니..

너무 한국부스가 많은 것 같다

 

 

 

조금 더 들어가면 세계의 음식들과 크래프트비어가 보인다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줄서기 전쟁

 

일단 옆으로 가서 음식을 확인하고 줄을 서면된다

케밥은 뭐 흔하게 많이 먹었으니

스르륵 지나가서~

 

이태원 지구촌 축제 먹거리 중 나의 눈을 사로잡은 독일

 

 

 

노릇노릇 구워진 소시지들을 컵에 넣고~

 

 

케찹을 케찹케찹

머스타드를 머슷머슷 뿌려주고

 

 

 

뉴질랜드 1+1 생맥주를 먹으면 캬 >ㅁ<!

원래 알콜이 들어가면 얼굴이 빨개져서 해가 떠 있을땐 마시지 않지만..

어머 이건 먹어야되 !!

 

 

 


 

요것도 먹고싶었는데 잊어버렸네

 

 

 

퍼레이드를 보고 나서 한산해진 틈을 타 냉큼 산 태국 누들박스  !

눈 앞에서 조리를 휘리릭 해준다

 

 

요렇게 잘 볶아진 국수를

 

 

숙주와 함께 박스에 담고, 견과류를 뿌리면 먹을 준비 완료 !

 

잘 섞어주고 먹으면

오오 계란의 고소합과 숙주의 아삭함

약간 매콤한 면이 계속해서 젓가락이 가게 만든다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코코넛 !

남자친구는 볼때마다 말려서 한번 먹어봤는데

코코넛의 맛은 역시 조금 약하다 ㅎㅎ;;

뭔가 찝찔한 맛?

 

그렇게 쭈욱 안쪽으로 걸어가는데 갑자기 통제되는 거리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를 할 시간이었다

그렇게 퍼레이드 시작하는 곳에서 머지않은 곳에서 축제행렬을 감상했다

 

 

 

 

 

우리나라의 태평소로 시작해서~

 

 

 

뒤이은 사물놀이

 

 

 

각 국가의 국기가 지나가면

 

 

 

멋진 제복을 입은 군악대가 위풍당당하게 걸어온다

 

 

 

 

그리고 다문화가정에서 지원해준 옷으로 진행되는 세계민속의상

 

그런데..

너무 앞에 있으면 안된다

왜냐면...

 

 

 

제대로된 세계민속의상은 내 앞에서가아닌 내 뒤에서 시작되었다 ㅠ_ㅠ

저 멀리가는 뒷태만 찍었지 ㅠ

 

 

 

그리고 계속되는 세계의 옷들

 

 

 

 

 

군악대와 의장대의 현란한 총돌리기

 

 

 

오오 이렇게 눈앞에서 총돌리는 모습을 본건 처음이어서 그런지

너무 멋있었다 +ㅁ+!

 

 

그리고 멋진 대련

 

 

 

 

 

 

 

수줍게 포즈 취해주는 오빠야 ㅋㅋ

 

 

 

땡볕아래에서 고생이 많네요

 

 

 

금사자의 현란한모습 뒤에는

땀을 흘리는 청춘들이 있었다

 

 

 

 

 

 

 

 

친절하게 손 흔들어줘서 고마워요

퍼레이드 참가자 여러분

 

 

수염을 그렸네 ㅋㅋ

 

 

폐통을 가지고 신명나게 연주하는 어머님들

 

 

 

 

 

 

 

 

마지막 하이라이트!

번쩍 들어 세우는 모습은 정말 장관이었다

연세드신 분들이 정정도 하시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가 끝난 후 수공예품들을 둘러보았다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엿볼 수 있었딴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도 많긴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다니긴 조금 힘들듯도 하다 ^^;

 

가볍게 즐기기엔 좋은 듯?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